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LG그램구매 욕심에 LG전자 베스트샵 동교점을 찾아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7. 1. 17.
반응형

LG그램구매 욕심을 내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이번에 출시된 LG그램은 초장부터 분위기가 장난 아니었거든요. LG전자 베스트샵 동교점은 상당히 규모가 커서 이것저것 둘러보기도 편하고 LG그램구매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하고 있더라구요. LG그램은 투톱으로 출시가 되었는데요. 한번 충전으로 최대 24시간 사용할 수 있는 올데이그램 15인치, 14인치, 13인치와 초경량 그램 15인치, 14인치, 13인치까지 모두 6종류입니다. 그 중에 올해 기네스북에 최경량 무게로 등재가 된 14인치도 관심이 많죠. LG그램 올데이 13인치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대화면의 15인치 LG그램구매이 자꾸 눈에 밟히는 거 있죠.



LG전자 베스트샵 오픈점을 가야 하는 이유


LG전자 베스트샵 동교점이 1월6일 새로 오픈을 했는데요. 평소 구매하려고 계획했다면 바로 오픈점을 이용하는 게 좋습니다. 왜냐면 일정기간 동안 평소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 보다 더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거든요. 그리고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으니 너무 좋죠. LG전자 베스트샵 동교점은 서비스센터까지 있어 더 좋구요.




또 하나는 LG전자 베스트샵 동교점의 메니저들이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는 부분도 있어요. 친절하지 않으면 사면서도 찜찜하거든요. 온라인에서 전자제품을 구매하면 저렴한 부분도 있지만 보기와는 달라 반품도 하게 되잖아요. 직접 만져보고 체험하면서 결정하는 게 현명한 소비가 될 수 있답니다.



LG그램 2017년 무엇이 달라졌나?


LG그램구매 욕심이 나던차에 에 LG전자 베스트샵 동교점을 방문하게 되어 가격적인 부분에 대해 확실한 메리트를 찾을 수 있었던 게 가장 큰 수확이었어요. 그런데 솔직히 TV에 좀 더 눈이 홱~ 돌아가는 거 있죠. 이번에 LG 시그니처 올레드TV W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2017에서 최고상과 TV부분 최고상을 모두 받았거든요.



TV 바로 옆에~~ 울트라와이드 모니터에 걸그룹이 뙇~~ ㅋㅋ 아마도 LG그램 다음으로 많이 머물렀던 곳이 아닌가 싶어요. ㅋㅋ



2017년 최신 LG그램 중에 초경량 14인치는 860g으로 기네스북에 등장한 화제입니다. 그런데 더 놀라운 것은 메탈핑크 14인치의 실제 측정해 본 무게는 825g이라는 사실입니다. 이는 도료 등의 차이로 인해 860g의 14인치를 기준으로 했다는 점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겁니다.



LG그램이 이렇게 가벼운 이유는 신소재 마그네슘 합금 풀메탈바디를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초슬림 LCD와 슈퍼 슬림 베젤이 적용되어 더 큰 화면을 사용할 수 있어요.



또 보고 싶던 LG그램15인치~~ 짜짠~~ 15인치는 출고가 기준으로 올데이그램은 245만원 초경량그램 15인치는 183만원입니다. 그런데 LG전자 베스트샵 동교점에서는 베스트샵만의 할인혜택이 붙어서 출고가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더라구요.



올데이그램 15인치를 비롯해 올데이그램은 한번 충전으로 최대 24시간을 사용하는데요. 이유는 60Wh배터리를 탑재했기 때문입니다. 올데이 그램15인치는 테스트 프로그램 모바일마크 기준으로 약 22시간을 사용할 수 있어요. 물론 사용하는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는데요. 모바일마크 2014로 하면 15.2시간, 동영상 재생을 기준으로 하면 17.1시간을 사용할 수 있어요. 한번 충전 후 식사시간과 수면시간을 빼면 충분히 하루를 사용할 수 있다고 보면 됩니다.



올데이그램의 쿨링펜은 전 작작보다 40%이상 커져서 발열을 더욱 감소시키고 소음도 도서관( 30db) 내외입니다. 키보드에 백라이트가 들어와 밤에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또한 11.1채널의 풍부한 사운드를 재현하는 최신 사운드 기술인 DTS 헤드폰:X를 적용되었습니다. 급할 때 20분 충전으로 간단한 문서 작업을 3시간정도 할 수 있답니다. 



무엇보다 다양한 포트가 제공되는게 마음에 들었는데요. 마이크로SD 슬롯, DTS헤드폰-X를 적용한 헤드폰잭, USB3.0 포트 그리고 도난 방지용 캔싱턴락 포트가 우측 사이드에 있고 좌측 사이드에는 전원잭과 USB3.0 포트, 일반사이즈의 HDMI포트, USB 타입C 포트 1개가 있습니다. USB 타입C 포트는 최신 스마트폰의 전원포트 트렌드에 맞춰 충전 시 젠더없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위에서 미리 LG그램구매를 아카데미 페스티벌 기간을 통해 구매하면 사은품이 추가로 주어진다고 했는데요. 위에 사진을 보시면 사은품 패키지가 보이죠. ㅋㅋ LG전자 베스트샵 동교점에는 다양한 악세사리들도 많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LG전자 베스트샵 동교점 사은품과 이벤트


LG전자 베스트샵 동교점에서는 구매가격대별로 사은품을 주고 있어 더 이득이구요. 가격도 저렴하고 사은품도 받으니 1석2조죠.



이 정도면 소개하지도 않아요. ㅋㅋ 시럽 추가이벤트가 있는데요. 시럽에서 쿠폰 받고 LG그램구매 하시면 문화상품권 1만원 + 멤버십 포인트 3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니 LG전자 베스트샵 동교점에 가기 전에 스마트폰에서 시럽 앱을 먼저 다운로드 받으셔야 합니다.


LG그램구매로 받을 수 있는 LG전자 아카데미 페스티벌 사은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이 더 놀라운거 있죠. ㅋㅋ(사은품 자세히 보기)



LG전자 베스트샵 동교점에는 Shop in Shop의 형태로 네일닥터가 입점되어 있어 LG전자 베스트샵 멤버십 가입을 하고 이용하면 50%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홍대입구에서 가까우니 대학생들이 방문하면 좋겠군요. 그 밖에 LG전자 베스트샵의 다양한 정보도 확인해 보시면 어떨까 싶어요.(공식블로그 바로가기)


우리 집 가전제품도 바꿀 때가 됐는데


LG전자 베스트샵 동교점은 3층으로 되어 있는데요. 이왕 온 김에 2층과 3층을 둘러 봤어요. 2층에는 다양한 가전제품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LG 트윈세탁기, LG 디오스 냉장고 등등~~ 혼자 오길 잘했죠. 사실 가전제품을 바꿀 때가 되기는 했는데~ 보면 볼수록 욕심이 나는데 우리 집 상전은 오죽 하겠어요.



에어콘은 지금 사야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 텐데~~ 더 둘러 보다가는 사고칠 것 같아 뒤돌아 보지 않고 바로 3층으로 올라 갔어요.



LG전자 베스트샵 동교점 3층에는 서비스센터가 있어 AS를 받을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매장도 있고 서비스센터도 있으니 더 좋겠죠.



다시 1층으로 내려와 또 꽂히는 LG시그니처 시리즈~~ ㅋㅋ 요렇게 장만해 놓고 살면 정말 폼 나겠는데~ 운으로만 만족하는 게 아쉽기만 합니다.



LG그램 15인치는 베젤이 얇아 실제로는 15.6인치인데요 화면을 직접 보면 온라인에서 보는 것과는 느낌이 달랐어요. 그리고 키감이나 두께 그리고 무게 등등 직접 확인해 보면 구매하는데 도움이 많이 된답니다.



참고로 LG전자 베스트샵 동교점(전화번호 : 02-6925-5205)은 홍대입구 4번 출구에서 신촌방향으로 조그만 가면 있어요. 주소는 서울 마포구 동교동 173-17번지입니다.(도로명주소 : 서울 마포구 신촌로 6 (동교동)) 업무시간은 월요일 ~ 토요일 :10:30~20:30 / 일요일ㆍ공휴일 :11:00~20:30이랍니다.



가벼운 무게는 그대로에 더욱 업그레이드 된 2017년 LG 그램, 대입을 앞둔 예비대학생, 직장인 너나 할 것 없이 매력적인 제품인데요. LG전자 베스트샵에서 더 저렴하고 사은품 혜택과 함께 구매해보시길 추천합니다.

[관련글]

13인치 올데이 그램(13Z970-GR30K) 직접 개봉한 후기!! 파우치에 훅~~ 사이즈별 스펙 비교해 보니

와이파이공유기 중 쓸만한 기능도 제공하는 넷기어 R6220!! 가성비는 얼마나 만족스러운가?

애플 에어팟을 구매하려는 이유과 불안해 하는 이유는 뭘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