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VOD서비스로 즐기는 모바일 무료영화!! 건당과 시간당 중에 유리한 시청 방법은?

by 핑구야 날자 2017. 1. 16.
반응형

스마트폰의 가장 인기있는 사이즈가 5.5인치인데요. 스마트폰의 사이즈가 커져 모바일 무료영화를 많이 보게 됩니다. VOD서비스로 다양한 콘텐츠를 쉽게 만나볼 수 있기도 하구요. 모바일 무료영화하면 쉽게 떠오르는게 바로 유플러스의 비디오포털 서비스입니다. 지난번에 제주도 여행을 갔을때도 유플러스 비디오포털 덕분에 풀빌라 펜션에서 미니빔과 연결해 영화를 편하게 볼 수 있었답니다. ㅋㅋ 그런데 비디오포털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요금할인 옵션이 생겼어요. 혹시 비디오포털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데 요금제로 부담이 된다면 이번에 출시된 LTE비디오 데이터 옵션을 이용해 보면 도움이 될 겁니다.



맞춤형 모바일TV 비디오포털!! 국내 최다 VOD


유플러스의 비디오포털은 무려 120여개의 실시간 채널 및 다시보기로 심심할 틈이 없게 만들어요. ㅋㅋ 유플러스 비디오 포털은 영화, 미드, 애니 그리고 다큐 등 180,000편 이상을 보유 하고 있어요. 국내 최다 VOD를 보요하고 있죠. 이러한 서비스 덕분에 브랜드대상 3관왕(모바일브랜드대상, 모바일어워드코리아대상,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을 차지하기도 했죠.




종편 보도 : JTBC, MBN, TV조선, 채널A, OBS, YTN, CNN 등

CJ : tvN, Mnet, OnStyle, XTM, 올리브, OtvN, 중화TV

스포츠 : JTBC3 FOX, SPOTV1~6, MLB1~4, KLPGA 등

영화 : PLAYY 프리미엄영화, PLAYY 웰메이드영화

게임 : OGN, SPOTV GAMES, 헝그리앱TV, NICE GAME TV

홈쇼핑 : GS SHOP, CJ오쇼핑, 현대홈쇼핑, 홈&쇼핑, NS홈쇼핑, 롯데홈쇼핑 등

라이프 : 가요TV, FTV, 푸드TV, 아시아N, 브레인TV, 바둑TV 등

교육 : EBS1, EBSU, EBS 잉글리시, EBS+1~2, 정철영어TV, 재능영어

키즈/애니 : 애니플러스, 어린이TV, 키즈원, 키즈톡톡

성인(월정액) : PLAYBOY, honey TV

360VR : VRLive, 예능360, 뮤직360 등

스타채널 : 스타Live1~2


비디오포털은 국내 최다 영어, 중국어 그리고 일본 자막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시대의 핵심 사건별로 모아보는 영화, 드라마 그리고 강의 등 알찬 서비스로 국민 모바일TV라고 할 수 있죠.



추운 겨울이라 밖으로 나가기 쉽지 않은 요즘 같은 날.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영화나 드라마 외에도 골프, 당구, 수영, 볼링, 테니스, 배드민턴 등등 초보자도 쉽게 배우는 2천여편의 수준별 무료 운동 강습도 쏠쏠하게 이용하면 어떨까 싶네요.



메이저리그와 프로야구도 무료로 고화질 생중계를 즐길 수 있어요. 특이한 것은 인기 예능 및 프로야구 360도 영상을 독점 제공하고 있어 더욱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미드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미국 최대 지상파 방송국 ABC의 컨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어요. 미국 동시 상영도 즐기고 왕좌의 게임, 실리콘 밸리 그리고 히어로즈 등 최신 인기 미드로 추운 겨울을 즐겁게 보내세요.



모바일 무료영화 얼마나 저렴해지나?


유플러스의 비디오포털 서비스가 얼마나 볼게 많은지 아시겠죠. 통신요금은 사용하고 있는 걸로 그대로 유지 하고 원할때 VOD서비스로 모바일 무료영화를 즐길 수 있는 LTE비디오 데이터 옵션 『컨텐츠 데이터 Free』를 이용하면 좋아요. LTE비디오데이터 옵션은 총 4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유플러스의 LTE 비디오데이터 옵션은 LTE요금제 가입자가 대상이며 종류는 컨텐츠 데이터Free, 3시간 데이터Free, 24시간 데이터Free, 100% LTE데이터팩 등 4종류입니다.



100% LTE 데이터 팩을 제외한 나머지 데이터Free 옵션은 모두 가입 후 유효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해지가 된다는 점도 눈에 띄는데요. 깜빡하고 해지를 하지 않아도 결제한 데이터 Free 옵션의 사용 시간이 만료되면 자동으로 해지가 되기 때문에 추가적인 요금에 대한 걱정도 덜 수 있습니다. 영화 한편 보고 싶을 때 필요한 데이터 Free 옵션만 선택하시면 됩니다. 



컨텐츠 데이터Free는 VOD 건당 전용 데이터가 제공되고 3시간 데이터프리와 24시간데이터 Free는 정해진 시간별로 사용하는 옵션입니다. 100% LTE 데이터팩은 월기준으로 매월 자동가입이 되는데 LTE안심옵션과는 중복 가입이 되지 않아요. 그리고 해지하면 1개월이내는 재가입이 불가능하니 참고 하세요. 옵션별로 사용할 수 있는 제공 혜택을 참고하여 이용하면 됩니다. (자세히보기)



컨텐츠 데이터 Free 옵션은 누구에게 유리한가?


LTE비디오 데이터 옵션 『데이터 프리』 중에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옵션은 컨텐츠 데이터 Free입니다. 가장 좋은 점은 저가 요금제 사용자들도 데이터 부담없이 비디오포털을 이용할 수 있다는 부분입니다. 그동안은 일정금액 이상의 요금제에서만 자유롭게 즐길 수 있었거든요.



실시간 tv나 드라마, 영화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비디오포털 전반적인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24시간 데이터 Free나 100%LTE데이터팩을 이용하는게 훨씬 유리하죠. 하지만 일반적으로는 한달에 1~2회 정도 영화를 즐긴다면 컨텐츠 데이터 Free가 좀 더 적합한 옵션이지 않나 싶어요. 옵션에 따라 헷갈릴 수도 있는데 3시간/24시간 데이터 Free 옵션의 경우, 비디오포털을 이용하면서 발생되는 데이터를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는 옵션이고요. 컨텐츠 데이터 Free 옵션은 비디오포털에서 선택한 유, 무료 VOD 컨텐츠에 대한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해주는 전용 상품이라고 보시면 되요. 여기서 유료 VOD 컨텐츠와 무료 VOD 컨텐츠에 제공되는 데이터 혜택이 조금 다릅니다.



선택한 VOD 컨텐츠가 무료일 경우 24시간 동안 해당 컨텐츠를 시청 할 수 있고, 유료 VOD컨텐츠를 구매하여 시청하실 경우 유효 시청 기간이 있는데 이 기간 동안은 구매한 VOD 컨텐츠에 대한 중복 시청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는 점입니다.



앞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컨텐츠 데이터 Free옵션을 이용 후 별도의 해지를 하지 않아도 24시간 또는 유료 VOD의 재생/다운로드 유효기간이 경과되면 자동으로 해당 데이터 Free 옵션이 해지가 되는 상품이니 어떻게 해지를 해야하는지 궁금해 하실 필요 없습니다.



기억해야 할 부분은 컨텐츠 데이터프리를 가입하고 별도의 해지는 할 수 없어요. 가입하고 24시간 또는 유료 VOD의 재생/다운로드 유효기간이 경과하면 자동으로 쿨하게 만료가 되기 때문입니다.


주말에 본 영화 부산행


주말에 날씨가 어찌나 춥던지~~ 집 밖으로 나가기 싫은거 있죠. 부산행은 대박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못 본 1인이랍니다. ㅜㅜ 개인적으로는 뮤지컬을 더 좋아하거든요. 오늘은 대박영화 중에  못 봐서 아쉬웠던 영화 중에 공유의 부산행을 보면서 간만에 여유있는 주말을 보냈습니다.



아직 부산행을 보지 못하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정말 강추 드립니다. 혹여 데이터가 없어 보지 못하신다면 컨덴츠 데이터Free 옵션을 이용해 보시는 것도   어떨까 추천해 봅니다. 



간단하게 부산행을 본 소감을 말씀드리자면 5.5인치 대화면으로 부산행을 보면서 처음에는 집중이 되지 않다가도 조금 지나면 사운드와 함께 훅~ 빠져들게 됩니다. 정체불명의 바이러스에 의해 죽음을 담보로한 사투의 장면들이 손에 땀을 쥐게 하였습니다.



부산행 기차에서 벌어지는 일련의 사건들~ 대한민국 긴급재난 경보령까지 울린 상황의 긴박감이 이어폰으로 들려오는 긴박한 사운드가 킬링타임 영화로 정말 최고구나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유플러스의 컨텐츠 데이터 Free로 구매해 이용한다면 24시간 동안 혹은 유효 시청 기간 동안 재생을 다시해도 되니 못본 가족에게 보여 줄 수 있어도 좋을 겁니다.



부산행 열차에 탑승한 사람들이 안전한 도시 부산까지 살아가기 위한 치열한 사투는 공유와 마동석의 활약이 정말 볼만 했습니다. 



유플러스의 비디오포털을 이용하는 개인적인 취향을 분석해 비슷한 류의 영화를 추천해 주고 있어요. 컨텐츠 데이터Free를 통해 시간이 날때 보고 싶었던 영화를 즐기면 어떨까 싶어요. 처음부터 욕심을 내어 다른 데이터Free를 구매하는 것보다는 가볍게 컨텐츠 데이터Free로 시작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관련글]

최신형 엘지 노트북 올데이 그램 13인치 사용해보니 배터리 오래가는 노트북 맞네!! 입학선물로 괜찮네

미러리스 카메라 A6500 특징 소개

게임전용 모니터 알파스캔(271QX 144Hz QHD) 단점은? FPS게임을 하면서 빠른 반응속도에 더 즐거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