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MMORPG게임 리니지M의 인기있는 혈맹 순위 보면서 모바일게임사전등록자 수에 놀라

by 핑구야 날자 2017. 5. 18.
반응형

드디어 MMORPG게임 리니지M의 캐릭터명을 사전등록이 5월16일(화) 24시부터 가능해졌습니다. PC온라인에서 인기가 많았던 캐릭터명인 『구문룡』, 『빛』, 『포세이돈』, 『데스나이트』, 『사부1』, 『인범』등으로 할까 욕심이 생겼어요. 역시 인기있는 캐릭터라~~ㅠㅠ 그리고 리니지M의 모바일게임사전등록자들이 어찌나 많은지 실감이 나더라구요. 결국 리니지M의 캐릭터명은 블로그의 닉네임으로 등록을 했답니다. ㅋㅋ LG G6의 18:9나 갤럭시S8의 18.5:9의 대화면을 MMORPG게임 리니지M을 즐기면 좀 더 몰입감이 높아질 것 같아요. 6월21일에 런칭하게 될텐데요. 캐릭터명과 혈맹까지 결정했으니 기다리기만 하면 되겠죠.



듀크데빌 서버에 사전 캐릭터 생성


NC소프트는 6월21일 리니지M의 공식 오픈에 앞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5월16일 24시를 기준으로 캐릭터명과 혈맹 사전 창설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인기있는 닉네임을 선점하기 위해 밤잠을 설친 케이머들이 많을 텐데요.



특히 한 글자 닉네임과 레어 닉네임의 경우는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어 레어 닉네임 빛, 신, 장로, 해골, 발록, 데몬, 리니지, 데스나이트, 피닉스, 코카트리스 등등은 추첨을 통해서 지급 받게 됩니다.



리니지M의 로그인은 회원등록이외에도 페이스북, 구글계정으로도 가능해 접근이 쉬었어요. 벌써 4개의 서버가 사전캐릭터 생성으로 마감이 되어 듀크데필 서버에 사전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었습니다.



리니지M의 캐릭터는 군주, 기사, 요정 그리고 마법사등 4종으로 성별로는 8종을 선택할 수 있었습닝다. 뭘 고를까~ 늘 고민되는 부분이죠. ㅋㅋ



리니지M의 캐릭터 특징을 보면 군주는 혈맹을 창설하고 성을 점령하는 주역 클래스로 소개 되었고 기사는 높은 체력과 공격력을 보유한 전투의 선봉장입니다. 요정은 강력한 원거리 공격과 정령마법에 특화된 만능형 클래스입니다. 끝으로 마법사는 다양하고 강력한 마법으로 전장의 적들을 학살하는 전장의 지배자입니다.



결국 여성 캐릭터 기사로 선택을 했습니다. 높은 체력과 공격력에 미모도 겸비했으니까요. ㅋㅋ 캐릭터명은 블로그 닉네임으로~~ ㅋㅋ 그리고 전투보급품 상자 5개를 받았습니다.



참고로 사전캐릭터를 생성할 때는 캐릭터 식별이 어려운 바코드 조합과 불건전 단어를 사용할 수 없어요. 그리고 유사한 캐릭터명으로 타 게이머에게 피하가 가는 경우도 생성할 수 없습니다.



사전혈맹 창설도 인기 대단


아무래도 주도적으로 리니지M을 리드할 정도가 아니라서 생성된 혈맹 중에서 『처음처럼』 혈맴원으로 가입을 했어요. ㅋㅋ 재미나고 파워풀한 혈맹명이 많아 선택하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리니지M의 신규영상 3편으로 기대감 Up


리니지M 미디어 3종이 추가 되어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는데요. 영상은 리니지M 시네마틱 무비 / 리니지M FGI 현장스케치 / 리니지M 스페셜무비 등입니다. 리니지M을 기다려 온 게이머들이 FGI를 통해서 PC온라인으로 즐겼던 재미를 그대로 느껴가는 모습이 설레이게 만듭니다.



리니지M TV CF를 보니 예전에 PC로 즐겼던 리지니도 생각나지만 함께 했던 친구들이 더 생각나는 거 있죠. 아마도 조망간 리지니M으로 만날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리니지M 쇼케이스 생중계로


리지지M이 어떻게 선보일지 궁금하다면 리지니M의 쇼케이스 영성을 확인하면 어느 정도 해소가 되겠죠.


리지니M 쇼케이스 생중계


5월16일 리니지M의 캐릭터명 사전등록과 함께 오전 10시5분 부터 김성주 아나운서가 사회를 진행하는 쇼케이스가 생중계로 진행이 되었어요. 쇼케이스에서는 5월16일부터 캐릭터 사전 생성 소식을 전해 더 많은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5월14일 기준으로 리니지M의 사전예약자가 400만명이 넘은 가운데 진행된 쇼케이스로 오는 6월21일 양대 마켓을 통해 리니지M을 만나볼 수 있다는 공식발표도 있어 후끈 후끈 했어요. 리니지M의 사전등록이 계속 진행 중인데요.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되기 때문에 쉬워요. 그리고 보상으로 5만 아데나 + 무기 마법 주문서 1개 +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10개 등등 푸짐하게 준비가 되었으니 참여해 보시면 어떨까요.

리니지M 사전등록하기

리니지M 구글사전등록하기

[관련글]

구글 최신스마트폰 픽셀2의 하반기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영향력은?

소니 엑스페리아XZ 프리미엄!! 스냅드래곤835 때문에 울고 웃다

갤럭시S8과 LG G6의 지문인식 센서 숨겨진 기능과 장단점 비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