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어플 주말에 뭐하지? ZUMO앱의 iOS버전이 업데이트가 되어 디자인과 가독성이 더욱 좋아졌습니다. 주말에 여친을 위한 멋진 데이트를 찾고 있거나 가족과 함께 여행을 생각하며 이리저리 찾으며 스트레스를 받게 되지 않나요. 여행어플 주말에 뭐하지? ZUMO앱은 주중별, 주말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여행만이 아니라 전시, 축제, 공연 그리고 생활정보를 제공하고 있어요. 매주별 업데이트가 되기 때문에 매번 최신 정보를 통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도와 준답니다. 이번에 주말에 뭐하지? ZUMO앱이 iOS버전을 업데이트하여 안드로이드버전과 동일한 UI로 변경된 소식도 함께 소개해 드릴께요.



이번 주에는 어디로 가야 하나?


직장인이라면 공감이 갈 텐데요. 주말에는 쉬고 싶다는 거~~ 그러나 가족들은 다르다는데 슬픔이 있죠. 막상 찾아보려고 해도 쉽지 않고 결국 늘 갔던 곳 중에 한 군데로 가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흥이 별로 나지 않을 때도 많아요.




현충일에는 집에서 푹 쉬었으니 이번 주에는 꼭 교외로 나가야 할 것 같아요, 그래야 편한 해 질테니 말이죠. 속으로는 비가 계속 왔으면 하는 마음도 있답니다.ㅋㅋ 그런데 찾는 것부터 일인거 아시죠. 다행인 것은 여행어플 주말에 뭐하지? ZUMO앱이 있다는 겁니다. ^^



주말에 뭐하지? ZUMO앱의 THIS WEEKEND에 이번 주에 새롭게 올라온 소식을 보니 눈에 속 들어 오는 행사가 있네요. 『주말 추천 가볼 만한 축제5』입니다. 고민 끝~



5가지는 춘천 호수별빛나라축제, 안터마을 반딧불이 축제2017, 한산 모시문화제2017, 세종예술시장 소소2017 그리고 대한민국연극제 2017입니다.



춘천 호수별빛나라축제와 세종예술시장 소소2017 중에 한 곳을 가기로 마음을 먹었는데요. 이왕이면 교외로 나가는 게 좋을 것 같아 6월10일에 춘천 호수별빛나라축제로 정했어요. 무료로 관람을 할 수 있거든요.



호수별빛나라축제는 저녁에 관람을 해야 하기 때문에 늦게 아침을 먹고 출발하려구요. 4시 전후로 산정호수에 도착해 약 1시간 내외로 트래킹을 하면서 시원한 강바람을 맞으면 괜찮을 것 같아요. 여행어플 주말에 뭐하지? ZUMO앱에서 날씨를 확인해 보니 비는 오지 않네요.ㅋㅋ



그리고 맛난 것도 먹구요. 닭갈비를 먹어도 좋겠지만 분위기가 분위기인 만큼~~ 다음에 먹기로 하고 소갈비로 ㅋㅋ 돼지갈비도 좋지만 이왕 기분 내는 것이니..ㅋㅋ



든든히 먹고 주말에 뭐하지? ZUMO앱에서 소개된 춘천 호수별빛나라축제를 즐기면 딱이겠죠.ㅋㅋ  여행어플 주말에 뭐하지? ZUMO앱 덕분에 주말 나들이 코스를 제대로 즐길 수 있게 될 것 같아요.



주말에 뭐하지? ZUMO앱 특장점과 꿀팁


주말에 뭐하지? ZUMO앱은 직관적인 UI로 특별히 설명할 정도로 어렵지 않은데요. 특장점을 간단히 소개하면 사용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아 정리해 보았어요. 일단 회원가입이 쉽다는 겁니다. 카톡, 네이버, 페이스북을 통해서 바로 가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불필요한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아도 좋답니다.



주말에 외부로 나가게 되는 행사들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날씨가 큰 변수죠. 그런데 한 주의 날씨 정보를 제공해서 외출 일정을 세우는데 적지 않은 도움이 되고 있어요. 괜찮죠.ㅋㅋ 사실 날씨는 깜빡하게 되거든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기능인데요. 사용자가 관심사를 태그로 설정하게 되면 설정에 맞는 정보를 제공해 주기 때문에 더 빠르게 주말 계획을 세울 수 있답니다.



매주 업데이트 되는 주말에 뭐하지? ZUMO앱의 콘텐츠 중에 간직하고 싶은 정보가 있을 수 있는데요. 그런 정보는 ZUM(좋아요)하여 My PAGE 에 담아놓을 수 있어요. 여행 정보는 좋은데 시간이 맞지 않아 못 가더라도 다음 주에 갈 수 있거든요.



그리고 사용자가 관리하는 커뮤니티에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데요. 주로 많이 사용하는 카톡,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통해 콘텐츠를 매주 지인들에게 공유해 주면 괜찮겠죠.



그 밖에 DISCOVER에서는 주모추천, EDIOR'S PICK, MY INTEREST TAG, CATEGORY 란이 있으니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특히 결정을 잘 못하는 분들에는 더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iOS버전 업데이트와 이벤트


아이폰 출시 10주년이 되는 해인데요. 아이폰8을 기다리는 분들도 많을 텐데요. 일단 사용 중인 아이폰에서 업데이트 된 주말에 뭐하지? ZUMO앱을 만나보세요, 주말이 즐거워지고 기다려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 동안 주말에 뭐하지? ZUMO앱의 안드로이드 버전과 IOS버전의 UI가 달라 친구들과 함께 보는데 불편했을 수도 있을 겁니다. 이제는 iOS버전이 업데이트가 되면서 동일한 UI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주말에 뭐하지? ZUMO앱의 iOS버전 업데이트로 바뀐 점은 안드로이드 UI와 같아진 점 이외에 3가지가 좋아져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물론 안드로이드버전은 이미 사용하고 있는 기능이지만요.



첫 번째는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게 되었어요. 사용자별로 상황에 맞는 내용만 따로 모아서 볼 수 있거든요. 아무래도 사용자별로 취향이 다르기 때문이죠.



두 번째는 주말에 뭐하지? ZUMO앱이 여행, 전시, 축제, 공연 그리고 생활정보를 매주 새로운 정보를 제공하는데요. 바쁘다 보면 깜빡하고 주말 계획을 못잡을 수 있는데요. 주말에 뭐하지? ZUMO앱 iOS버전에서도 업데이트 알람을 제공해 비서 같은 역할을 해 준답니다.



세 번째는 전체 컨텐츠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컨텐츠 모아보기 기능이 iOS버전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요. 이젠 안드로이드버전과 iOS버전이 UI가 같아져서 다른 OS를 사용하는 지인과도 함께 즐길 수 있게 되었어요.



또 하나~ ZUMO 업데이트 이벤트가 진행중 인데요. 여친과 함께 가족과 함께 참여해서 행운을 잡아보세요. 주말에 뭐하지? ZUMO앱을 실행하고 업데이트를 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됩니다.



일찍 찾아 온 더위에 시원한 스타벅스 아이스라떼를 마시면서 여행어플 주말에 뭐하지? ZUMO앱에서 다양한 여행정보를 찾아보면 어떨까요.




조금 아쉬움이 있다면


iOS 업데이트가 되면서 개선이 되었으면 하는 게 있었는데요. 다음 기회에 될 것 같네요. 뭐냐구요. 주말에 뭐하지? ZUMO앱을 이용하면서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여행정보와 연관된 맛집이나 인근 여행정보를 함께 제공하지 않고 있다는 부분입니다.



지금은 콘텐츠 하단의 태그를 통해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주말에 이런 활동은 어떠세요』 아래에 연관 정보를 제공하면 어떨까 싶네요.


주말에 뭐하지? ZUMO앱이 좋은 이유


다른 유사한 앱들과 달리 UI가 깔끔하다는 것을 느낄 텐데요. 이유 중에 하나가 바로 광고가 없다는 겁니다. 그래서 앱스토어 2015년 빛낸 최고작에 당선되었는지 모르겠네요.ㅋㅋ 



그리고 자체 선별을 통해 콘텐츠를 제공해 좋은 정보와 필요한 정보를 모아 놓은 듯한 느낌을 많이 받게 됩니다. 물론 가끔은 개인취향에 맞지 않은 정보도 있지만 이는 호불호의 문제니까요. 반면 가끔은 이런 곳도 있었나 싶을 정도로 몰랐던 여행지나 여행정보를 제공하기도 해서 놀라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가장 좋아하는 기능은 검색기능입니다. 기간/지역, 상황 그리고 활동의 카테고리에 포함된 다양한 태그들을 결합해 정보를 제공해 주거든요. 여러분도 한번 사용해 보세요. 이번주도 고민하고 있다면 여행어플 주말에 뭐하지? ZUMO앱의 도움을 받아보면 어떨까요.

주말에 뭐하지? ZUMO앱 안드로이드 버전

주말에 뭐하지? ZUMO앱 iOS 버전

[관련글]

여행준비물 소니 액션캠 - HDR-AS50R과 한강 생태공원 나들이

롯데호텔 제주 프리미어 풀빌라가 설레게 하는 것은? LG 미니빔프로젝터(PH450U)가 아니었다.

프랑스 여행에 도움이 되는 책 - 프랑스와 사랑에 빠지는 여행법

Posted by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저녁노을* 2017.06.10 06: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손안의 세상이군요.

    잘 보고갑니다.^^

  2. 즐거운 우리집 2017.06.10 06:2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주말에 뭐할지 생각해봐야겠네요 ^^

  3. 원당컴 2017.06.10 14: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당장에 설치해 두어야 할것 같아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4. IT세레스 2017.06.10 20:4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 앱이 꼭 필요했는데 당장 설치해야겠어요.

  5. 카멜리온 2017.06.10 23:2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확실히.. 휴무일마다 데이트 뭐 할지 고민하게 되는데
    이 어플 있으면 좋은 정보 많이 얻을 수 있겠네요.

  6. 죽풍 2017.06.11 00:0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주말고민은 이제 그만해도 되겠군요.
    여행자들에게 꼭 필요할 것 같군요. ^^

  7. 청결원 2017.06.11 07:0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당장 설치~~합니다^^

  8. GeniusJW 2017.06.11 20: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
    자주 놀러다니는데,
    이런 앱 있으면 완전 좋지요~^^

  9. 도느로 2017.06.11 23:3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거 아무래도 소비가 커질듯 한 위험한(?)어플인데요? ㅎㅎ
    고생 덜하고 여행할 수 있는 좋은 앱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