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스마트폰 결제 서비스 LG페이!! 웹서핑 중에도 대중교통과 각종 결제를 빠르고 편하게

by 핑구야 날자 2017. 6. 15.
반응형

스마트폰 결제 서비스 LG페이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버스나 전철을 이용하기 전 까지 웹서핑이나 게임을 하게 되는데요. 결제를 하기 위해서 홈버튼을 누른 후에 사용한다면 좀 번거로울 것 같아요. 그런데 LG페이는 웹서핑을 하던 앱을 이용하던지 바로 이용할 수 있어 너무 편했어요. LG전자가 다소 늦게 스마트폰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디테일하게 신경을 쓴 것 같아요. 처음에는 익숙치 않아서 신용카드로 결제를 하기도 했는데요., 한 두번 이용해 보면서 이젠 익숙해 졌답니다. 특히 여성 사용자들은 멤버십과 함께 결제를 하면 포인트 적립까지 한방에 되니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쉽고 편하게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어


빠르게 LG페이를 사용할 수 있었던 것은 어떤 화면에서나 한 손으로 퀵페이를 실행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웹서핑이나 앱을 사용하고 있는 중에 결제를 위해서 홈버튼을 누른 다음에 사용하게 되었다면 불편해 했을 겁니다.




LG페이는 잠금화면, 게임 그리고 앱을 사용하고 있는 중에도 사용할 수 있어 너무 편하게 이용하고 있어요. 특히 멤버십을 선택하고 함께 결제를 하면 적립도 가능해 한결 편했어요.



결제 취소는 아직 해 보지 못했지만 주변에 사용해 본 분들의 의견을 들어보면 결제와 크게 다를게 없다고 하네요.


LG페이와 함께 하는 일상


그동안 자주 사용하는 카드와 멤버십만 등록을 했는데요. LG페이 사용에 익숙해지다보니 각종 멤버십을 지갑에 넣고 다닐 이유가 없더라구요. 이젠 슬림한 지갑에는 약간의 현금과 신분증만 있답니다.ㅋㅋ



늦게 일어나지만 않으면 대중교통으로 출퇴근을 하려고 하는 편인데요. 하루 종일 책상에 않아 있다 보니 조금이라도 걸을 수 있는 방법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거랍니다.



후불교통카드 겸용 신용카드를 등록해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가볍게 가까이 대면 결제가 되더라구요. ㅋㅋ 당연한 것인데 재미있는 거 있죠. 모바일 게임을 하다보면 배터리가 부족해 질 수도 있지만 적정하지 않아요. NFC기능만 켜져 있으면 폰이 꺼져도 결제가 되거든요.



다만 교통카드 겸용 체크카드 서비스를 준비중에 있기 때문에 사용자들은 좀 더 기다려야 합니다. 아쉬운 부분이지만 빨리 서비스하겠죠. 대학생들이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빨리 서비스를 하는데 좋을 것 같아요.



간만에 지인들과 모임이 있었는데요. 예전 같으면 지갑을 꺼내고 결제카드를 꺼냈지만 사용하고 있는 LG G6의 LG페이로 폼나게~~ 다행히 결제금액이 생각보다 덜 나와서 다행이었어요.ㅋㅋ 다만 결제단말기가 캐셔에 가까운 위치에 있다보니 스마트폰을 줘야 하는 부분은 있어요.



적당히 취하고 적당히 배부르고~~ 아니지 빵빵하게 배불렀지만 그래도 시원한 커피 한잔을 마시고 가야겠죠.ㅋㅋ 마늘 냄새, 삼겹살 냄새도 좀 빼고~~ ㅋㅋ 



스타벅스에서 마시면 포인트카드를 선택해 결제와 포인트 적립을 한방에 할 수 있는데~~ 아쉽게도 일반 커피점에 ~~ 그래도 스탁벅스보다 가격이 절반~~ 오히려 이득 ㅋㅋ



LG페이 폼나게 활용하는 예쁜 누나


LG페이를 활용하는 영상입니다. 쉽고 편하게 결제하고 적립까지 사용하는 모습을 보니 엄청 편하겠죠. 빵빵한 지갑이 이젠 주인보다 먼저 다이어트하네요. ㅋㅋ 웹이나 앱을 사용 중에도 화면을 닫지 않고 바로 결제할 수 있으니 더 편하겠죠. 전원이 꺼진 스마트폰이라도 NFC기능만 켜져 있으면 교통카드 결제도 된 답니다.


[관련글]

LG페이 등록방법과 사용방법!! 엘지페이가 삼성페이 보다 편한점과 차이점

LG전자의 차기작 LG V30!! 이런 디자인이라면 히트다 히트

에어컨 전기세 절감 방법!! 인공지능으로 굴비에어컨을 절전에어컨으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