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방수폰 LG G6 플러스가 광각렌즈와 128GB의 넉넉한 메모리로 더 즐거운 여행

by 핑구야 날자 2017. 7. 28.
반응형

본격적인 휴가시즌에 돌입하면서 설레이는 마음으로 YOLO여행을 준비하고 계실 텐데요. LG G6 플러스의 특별한 기능이 여행을 더 즐겁게 만들어 준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ㅋㅋ LG전자가 LG G6 라인업을 확대하면서 LG G6 32GB, LG G6 64GB 그리고 LG G6 플러스(128GB)를 만날 수 있게 되었는데요.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선택 폭이 넓어져 각자 용도에 맞게 필요한 모델을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옵티컬 마린블루 컬러의 LG G6 플러스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옵티컬 아스트로블랙, 옵티컬 테라골드도 예쁘게 잘 나와 반응이 좋습니다. 휴가철에 더욱 돋보이는 LG G6 플러스의 기능을 소개할까 합니다.



원음에 가까운 사운드로 설레이는 여행


LG G6 플러스로 좋아하는 음악을 들어 보지 않았다면 통신사 매장에서 들어보세요. 아마 좋아하는 음악을 LG G6 플러스로 듣는다면 그동안 들었던 음악이 맞나 싶을 겁니다. 왜 차이가 날까요.




LG G6플러스는 B&O Play의 이어폰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어 더욱 만족스러운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데요. 여기에 디지털 신호를 아날로그 신호로 변환시키는 DAC을 무려 4개나 장착해 Hi-Fi(24bit/48kHz) 음원을 들을 수 있죠.



Hi-Fi Quad DAC은 싱글DAC과 비교해 노이즈를 최대 50%까지 감소시켜 주기 때문입니다. 확연한 차이가 나고 그동안 들었던 음악이 맞나 싶을 정도로 확연한 차이를 경험하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중요한 대화, 세밀한 소리를 스튜디오급 사운드로 녹음을 할 수 있는 24bit Hi-Fi레코딩이 가능하다는 사실~~ 생생한 현장감을 녹음해 보시면 LG G6 플러스를 다시 보게 될 겁니다. 원음에 가까운 사운드를 들으면서 떠나는 여행~~ 생각만 해도 설레이지 않나요.



듀얼카메라와 광각렌즈의 매력에 빠져


최신 스마트폰의 트렌드는 듀얼렌즈를 장착한 후면 카메라입니다. 특히 LG전자는 일찍 듀얼카메라를 적용해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특히 광각렌즈는 한번 사용해 본 분이라면 아마도 단일렌즈는 재미가 없을 겁니다.



120도의 광각렌즈와 78도의 일반렌즈로 구성된 후면 듀얼카메라는 정말 매력적인데요. 주변에 많이 추천을 하기도 했었습니다. 어떤 매력이 있을까요.


▲ 일반렌즈

▲ 광각렌즈


휴가철 단체사진을 촬영할때 전체가 나오게 하려고 뒤로뒤로 물러서면서 촬영할 위치를 잡게 되는데요. 단일렌즈를 사용하는 스마트폰이나 광각렌즈가 없는 듀얼카메라를 사용하면 어쩔 수 없어요.


▲ 일반렌즈

▲ 광각렌즈


LG G6 플러스는 120도의 광각을 제공하기 때문에 광각모드로 전환만 하면 뒤로 물러서지 않고 바로 단체사진을 촬영할 수 있어요. 단체 사진만이 아니라 일상에서 전체를 담기 위해 뒤로 물러서지 않고 바로 광각으로 촬영하면 끝이죠.


▲ 일반렌즈

▲ 광각렌즈


특히 광각렌즈를 활용하면 원근감을 더욱 살릴 수 있어 다리를 길게 보이도록 촬영할 수 있어 셀카족들에게는 매력적인 기능입니다. LG G6 플러스의 듀얼카메라로 촬영한 광각과 일반각 전환 촬영 동영상입니다.



전면카메라도 100도의 광각렌즈를 장착하고 있어 셀카를 촬영할 때 아주 유용하죠. 요즘 인스타그램이나 다양한 SNS를 즐기는 분들에게는 무척 매력적인 부분입니다.



방수폰으로 즐거운 물놀이


방수폰 LG G6 플러스는 IP68등급으로 방수방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상에서 자의든 타의든 스마트폰에 물이 뭍을 때가 있는데요. 이럴때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IP68등급은 수심 1m에서 30분간 견딜 수 있다는 의미로 충분히 건조시키고 나면 다시 물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래서 물로 스마트폰을 닦고 욕조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거죠.



개인적으로는 스마트폰에 물이 뭍어서 문제가 될까봐 고민하지 않을 정도로 생각하고 편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일부러 물에 넣거나 빠뜨리지는 않아요.



예전에는 워터파크나 온천을 이용할 때 물이 뭍을 까봐 방수팩에 넣고 이용하거나 아예 가지고 이용하지 않은 것에 비하면 너무 편합니다.



너도 나도 기다려 온 휴가시즌입니다. LG G6 플러스로 좋아하는 노래를 원음에 가까운 사운드로 들으면서 즐거운 여행을 떠나 보세요, 함께 간 사람들과의 멋진 추억을 후면의 광각카메라로 멋지게 남기고 친구들의 물장난에도 방수폰 LG G6 플러스가 있어 더욱 즐거운 여행이 될 겁니다.


[관련글]

최신 블루투스 이어폰 수디오 Tre!! 오픈형 스타일과 방수기능으로 스웨덴의 감성과 기술을 경험하다.

방수카메라 소니 액션캠(FDR-AS50)과 함께 챙기면 좋은 여행준비물 3가지

IP카메라 가정용CCTV 넷기어의 알로Q 플러스(VMC3040S)!! 양방향 대화 모션 경고의 놀라운 기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