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할만한온라인게임 없을까? 스토리RPG 테일즈위버의 빠른 공략법에 도움되는 아이템 획득 부터

by 핑구야 날자 2017. 12. 9.
반응형

할만한온라인게임을 찾는다면 아무래도 몰입도가 높은 스토리RPG가 적당할 듯싶은데요. 특히 원작 소설 룬의 아이들을 읽은 분이라면 스토리RPG 테일즈위버에 더 몰입하여 재미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마치 원작 소설 『룬의 아이들』을 읽고 영화를 보면 더 빠지게 되는 것처럼 말이죠. 테일즈위버는 2003년 6월부터 시작해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으니 대단하죠. 게이머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니즈를 반영했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원작 소설이 아시아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영향도 있겠죠. ㅋㅋ 테일즈위버의 빠른 공략법에 도움되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어 소개합니다.



테일즈위버 업데이트 UNLIMITED : 해방의 겨울 예정


한 소년의 성장을 그린 원작 소설  『룬의 아이들』의 탄탄한 스토리를 배경으로 한 스토리RPG 테일즈위버가 『UNLIMITED : 해방의 겨울』로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습니다.




테일즈위버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스킬 레벨을 추가할 뿐만 아니라 캐릭터 레벨의 제한을 해제하여 더욱 유연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먼저 캐릭터 레벨 제한이 풀리게 되면서 기존 290레벨에서 300레벨까지 플레이가 가능해졌으며, 룬에 속한 8개의 캐릭터가 300레벨 달성 시 특별 칭호인 ‘룬의 아이들 Ⅳ’ 칭호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테일즈위버의 전 캐릭터에 201개 극한 스킬 대상으로 진행되는 스킬 레벨도 추가될 예정이며, 그에 따른 스킬 이펙트의 변화도 있을 예정입니다.



테일즈위버는 렘므 왕국에 최고 레벨 지역으로 프라바 전초기지를 새롭게 추가해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그리고 프라바 전초기지에서 최고 레벨 장비인 인퍼널과 4차 각성 재료를 획득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업데이트 『UNLIMITED : 해방의 겨울』 사전예약


테일즈위버가 지난 2017년 11월30(목)부터 2017년 12월12일(화)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사전예약하면 100% 받게 되는 선물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빨리 사전예약하면 더 좋아요.



사전예약을 하면 얼리버드 윈터 패키지를 받을 수 있어요, 물론 조건없이 100% 받을 수 있답니다. 대신 사전예약을 하고 보상기간에 접속을 해야 합니다. 얼리버드 윈터 패키지에는 신규 아바타 2부위 ‘트윙클 별빛 날개’, ‘트윙클 별빛 초커’와 경험치 획득량 2배 증가 또는 레어드랍률 3배 증가 시켜주는 윈터 부스터 10개, 테일즈포인트 (2,000)이 들어있는데요, 신규 아바타 같은 경우 5부위 set 착용 시 모든 능력치 + 10, 이동속도 + 10이 적용된다 합니다.



사전예약을 하고 보상기간에 접속하면 추첨으로 7,000명에게 넥슨캐시 5,000원, 50명에게는 테일즈위버 시계와 캐릭터자석 17종을 줍니다. 개인적으로 욕심이 나는 군요. 그리고 3명에게 엔키라 칼라그 세트를 줍니다.



지금 바로 사전예약만 하면 TW패키지 쿠폰을 즉시 받을 수 있어요. 스토리RPG 테일즈위버의 홈페이지에 있는 롱소드샵에서 TW패키지가 궁금해 찾아 보았는데 아이템별 효과가 경험치 2배 버프와 모든 능력치 10% 상승, 데미지 10% 상승 등 육성하는데 있어 유용 하겠더라구요.



테일즈위버의 다양한 이벤트


할만한온라인게임 스토리RPG 테일즈가 추가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면서 겨울방학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는데요. 첫 번째는 겨울 업데이트 SNS 공유 이벤트 소개로 테일즈위버의 겨울 업데이트를 SNS에 공유만 해도 추첨을 통해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어요. 이벤트 기간은 12월12일까지 이며, 상품으로는 300명에게 넥슨캐시 10,000원, 100명에게 테일즈위버 시계와 캐릭터 자석 17종, 전속 해제 스크롤을 30명에게 준다고 합니다.



두 번째는 겨울맞이 레벨 달성 이벤트로 할만한온라인게임 테일즈위버를 200레벨부터 참여해서 210레벨부터 285레벨까지 레벨업 목표 달성을 할 경우 다양한 아이템을 받게 되는데 각 아이템으로 빠르게 육성할 수 있게 기회를 얻게 됩니다. 참여 방법은 게임 내 이벤트 UI를 통해 바로 가기를 하면 된다고 해요.



특히 보상으로 얻은 아이템을 사용 기간 동안 충분히 장비 파밍이 가능해서 놓칠 수 없죠. 무려 아르카 블러드 무기와 헬리아 블러드 방어구 상자를 주니깐 말이죠. 이벤트 기간은 내년 1월18일까지라서 넉넉한 편입니다.



세 번째는 릴레이 성장의 큐브 이벤트인데요. 260레벨부터 참여가 가능한데요. 최초 로그인시 성장의 큐브를 받을 수 있고 아이템을 사용하면 경험치 상승 버프(10분)가 지급이 되면서 몬스터를 사냥했을 경우에만 얻게 되는경험치 저장하기 시작 됩니다. 다만 1일 3회로 참여가 제한되어 신경 써야 합니다. 물론 자정이 넘어가면 칼같이 큐브 사용 횟수가 갱신이 되죠.



장비 강화 부적, 장비 강화 행운석, 장비 파괴 보호 주문석, 부활 포션, 팀 부활 포션 등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이 지급된다는 것이 상당히 매력적이죠. 또한 드랍 확률이 높지 않을 연마도 얻을 수 있습니다. 할만한온라인게임 스토리RPG 테일즈위버의 업데이트 관련 이벤트로 빠른 공략법에 도움을 받아 보세요.

테일즈위버 사전예약 페이지

신규 이벤트 참여하기

[관련글]

폰게임추천 받아 신작RPG MFF을 해보니!! 짜릿한 타격감과 화려한 그래픽이 꿀잼

신규모바일게임 쿵푸사커!! 쿵푸와 결합시켜 색다른 재미를 주는 모바일축구게임

쉬운게임 빙고 프렌즈!! 애니팡3보다 훨씬 쉽고 중독성이 강한 신작모바일게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