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LG V30 카메라의 쉬운 사용방법으로 휴가 중 모델 카라타 에리카의 바이올렛 하늘을 만나다

by 핑구야 날자 2017. 10. 10.
반응형

LG V30 카메라의 매력 중에 하나인 시네비디오로 재미있는 휴가를 보냈어요. LG V30 카메라의 쉬운 사용방법으로 모델 카라타 에리카의 바이올렛 하늘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스마트폰 카메라로 사진이나 영상을 많이 촬영하게 되면서 한 번쯤은 고민해 본 것이 있을텐데요. 같은 분위기도 좀 더 드라마틱하게 촬영할 수 없을까? 색다르게 촬영할 수 없을까? 입니다. LG V30 여자 모델인 카라타 에리카가 종이비행기를 날리던 바이올렛 하늘을 여친에게 선물하고 싶다는 생각도 해 보게 될텐데요.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으로 가능하신가요. 필터기능을 이용하게 될 텐데요. LG V30은 시네마비디오 기능이 해결해 준답니다.



시네비디오 기능 사용방법


LG V30 카메라의 좌측에 모드 기능을 통해 시네비디오 기능을 산택하면 됩니다. 어렵지 않죠. 시네비디오는 동영상을 다양한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모드 바로 위에 시네이펙트 아이콘을 누르면 우측에 다양한 분위기를 쉽게 연출할 수 있는 사진들이 간단한 안내문구와 함께 표시가 됩니다.



시네비디오 촬영 중에는 다른 그래피로 바꿀 수 없어요. 사용자나 연출 상황에 따라 아쉬울 수 있는데요. 보통 길게 촬영하지 않기 때문에 그래피를 교체하면서 촬영하는 것은 분위기가 엉성할 수 있죠.



같은 공간 다른 분위기 연출


가을이라 그런지 아무래도 컬러풀한 분위기보다는 파스텔톤 같은 분위기 였어요. 동일한 장면을 그래피를 교체하면 전혀 다른 분위기로 연출이 되어 재미도 있구요. 마치 스크린을 보는 듯한 느낌이 드는 거 있죠.



긴 연휴라 멀지 않은 곳에 있는 산으로 가볍게 등산을 하였습니다. 연휴라 그런지 등산객들과 사찰을 찾은 분들로 꽤 붐볐어요. 아직은 단풍이 들지 않아 사찰 주변을 시네비디오로 촬영을 했는데요.



같은 장소를 그래피를 달리해서 촬영하면서 완연한 가을 분위기와 여름의 분위기를 나누어 연출을 해 보았는데요. 너무 재미있는 거 있죠. 하늘이 맑았다면 더 좋았을 텐데~~



그리고 영상을 촬영하다보면 특정한 부분을 강조하거나 클로즈업을 하고 싶을 때가 있는데요. 이때 포인트줌인을 하면 됩니다. 일반 줌은 전체 화면을 확대하지만 LG V30의 포인트 줌은 원하는 위치를 중심으로 자연스러운 줌이 되기 때문에 영상의 완성도에서 차이를 보이죠.



시네비디오 같은 사진을 촬영하는 방법


LG V30의 카메라는 전문가 모드를 제공해서 자동모드에서는 느낄 수 없는 사용자의 감성을 좀 더 편하게 완성시켜 주는데요. LG G4 부터 전문가 모드를 제공해 더욱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화이트밸런스, 셔터스피드, 조리개 등등 다양한 설정값을 조절하면서 더욱 멋지게 촬영하도록 도와줍니다. 그런데 처음 사용해 보거나 익숙치 않은 분들을 위해 그래피 기능을 제공해 접근성을 높였어요. 전문 작가들이 상황에 맞는 조리개 값, 황리트밸런스, 셔터스피드의 설장값을 바로 적용할 수 있거든요.



전문가 모드를 활용하면 사진을 촬영하는 재미에 폭 빠지게 되는데요. DSLR카메라와 미러리스 카메라의 각종 설정값을 좀 더 쉽게 배울 수도 있답니다.



LG 스마트폰하면 역시 광각을 빼 놓을 수 없는데요. 가로는 물론 세로로 촬영해도 광각으로 멋진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좌측에 있는 시진 보다 우측의 광각사진이 원근감이 있고 전체 분위기를 담아내어 사진이 훨씬 재미있죠. 갤럭시노트8의 77도 광각보다 LG V30의 120도 광각을 더 좋아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LG V30의 여자 모델 카라타 에리카가 종이비행기를 날리는 장면을 바이올렛 하늘로 드라마틱하게 만들어 준 CF를 기억하실 텐데요. LG V30을 사용한다면 누구나 쉽게 시네비디오 기능을 통해 촬영할 수 있답니다.


[관련글]

아이폰X 초당 6천억번의 연산능력!! A11 바이오닉(Bionic) 덕분에 가능한 기능

LG V30의 32비트 하이파이 사운드에 추가된 놀라운 기능!! 갤럭시노트8 에는 있을까?

미러리스 카메라 A6500의 AF와 연사 성능은 어떨까? 터치스크린으로 더욱 편리한 미러리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