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U+ 프로야구 앱 3가지 기능으로 2017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명장면을 경기 보면서 바로 볼 수 있어

by 핑구야 날자 2017. 10. 21.
반응형

U+ 프로야구 앱 『5G 프로야구』를 통해 5G를 앞두고 얼마나 통신속도가 빨라지고 있는지 실감하게 되었어요. 2017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NC 대 두산전을 관람하러 잠실 경기장에 아들과 함께 찾았어요. 생각보다 일찍 도착을 해서 여유있게 2017 프로야구 프레이오프를 즐길 수 있었어요. 잠심 야구경기장 주변에는 치킨, 피자 등 먹거리가 더 설레게 하는 거 있죠. 그리고 각 업체들의 다양한 이벤트로 2017 프로야구 플레이오프가 더 즐거웠습니다. U+ LTE로 구현한 5G 프로야구 앱의 체험존에서 설명을 듣고 사용해 보니 대박이더라구요. 좌석이 1루 라서 아쉬웠는데 U+ 프로야구 앱이 있이면 해결이 되겠더라구요.



2017 프로야구 플레이오프를 더 즐겁게 보내는 방법


2017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경기장에 좀 더 일찍 도착하면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데요. 상품도 푸짐해서 재미있답니다. U+가 LTE로 구현한 5G 프로야구 앱을 체험을 해 보았는데요.




U+ 프로야구를 체험하기에 앞서 룰렛 보드를 돌려 치맥세트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먼저 참여했어요. ㅋㅋ 빙그르르~~ 무엇이 나왔을까요. 타격밀착 영상( LG G+ 데이터쿠폰과 맥주쿠폰에 당첨이 되었답니다. ㅋㅋ  막내도 같은 걸로 당첨 ㅋㅋ



그리고 U+  LTE로 구현한 『5G 프로야구』 앱의 대박 기능!! 『포지션별 영상』, 『타격밀착 영상』 그리고 흥미로운 『360˚ 영상』을 체험했는데요. 초반에도 참여자들이 많았는데 더 많아져서 인기를 실감했어요.



물론 U+ 프로야구 앱 체험 이벤트 선물도 한 몫 했구요.ㅋㅋ U+ 5G 기술이 뭔지 잘 몰랐던 분들도 U+ 프로야구 앱 체험을 통해서 빨라진 통신환경을 실감하는 듯 했어요.



U+ 프로야구 앱의 타격밀착영상을 생방송 야구 경기를 보면서 원하는 타격영상을 다양한 각도로 볼 수 있다니 놀라울 따름입니다.



U+ 프로야구 앱 체험이벤트에 참여하고 받은 선물입니다. ㅋㅋ 데이터 2GB는 정말 요긴했어요. 막내도 데이터 2GB를 받아 정말 좋아했어요. ㅋㅋ 모자가 달림 담요가 인기가 참 많았답니다.



흥분되는 잠실 야구장 응원열기로 후끈


좌석은 1루석 맨 뒤~~ ㅋㅋ 막내 아들과 함께 2017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NC 대 두산의 경기를 볼 수 있어 더 좋았어요. 2017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명장면을 기대하면서 입장~~



녹색의 푸른 잔디~~ 응원 열기로 벌써 부터 후끈~~ 아직 경기전이라 입장하는 관람객들이 줄줄~~ 선수들이 몸을 풀면서 경기를 준비하고 있었어요. 우리도 U+ 프로야구 앱 『5G 프로야구』를 다운로드 받고 준비~~



우리의 영원한 영웅 박철순 선수가 시구를 하였습니다. 세월이 흘러 조금은 아쉬웠지만 다시 마운드에서 그를 볼 수 있다는 것 만으로도 영광이었습니다.



LTE로 구현한 『5G 프로야구』가 좋은 이유


U+의 프로야구 앱이 가장 좋았던 이유는, 좌석 때문에 보고 싶은 위치를 바로 눈 앞에서 보는 듯 볼 수 있는 것이었어요. 그것도 실시간 중계와 거의 비슷하게 말이죠. 중요한 타격영상도 다양한 각도로 바로 볼 수 있으니 대박이죠.



U+ 프로야구 앱을 구동시키면 바로 실시간 중계가 연결됩니다. 6.1인치 18:9 대화면 LG V30으로 보니 더 몰입되는 듯 해요.



그런데 말입니다. 개인적으로 U+ 프로야구 앱의 『포지션별 영상』, 『타격밀착 영상』 그리고 『360˚ 영상』 등 3가지 기능 중에서 가장 흥미로웠던 기능이 바로 『360˚ 영상』 이었답니다. ㅋㅋ 왜 그럴까요.



생생한 360도 영상으로 


멀리 보이는 치어리더 누나들의 응원하는 모습을 볼 수 없어~~ 아쉬웠지만 이제는 U+ 프로야구 앱으로 볼 수 있거든요. 그것도 실시간 중계와 거의 비슷한 타이밍으로 말이죠. 여기에 360도 영상이라 마치 바로 앞에 있는 듯 스마트폰을 움직이면 상하좌우로 치어리더 누나들을 볼 수 있다는 사실~~



U+ 프로야구 앱의 화면 하단에 포지션별 영상, 360˚ 영상 그리고 타격밀착 영상이 있는데요. 바로 360˚ 영상을 선택하면 된답니다. 사용방법이 쉬워서 개인적으로는 참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심플한 화면 구성이 야구 경기를 보면서 직관적으로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해 주기 때문이죠.



U+ 프로야구 앱을 통해 기존 360VR 영상보다 더 생생한 4K, UHD 영상을 볼 수있는 것은 바로 U+LTE로 5G 네트워크 기술을 구현하였기 때문이죠. 예전에는 상상할 수 없었던 기술입니다. 아래 영상에서 보듯이 스마트폰의 방향과 위치를 바꾸면서 열심히 응원하는 치어리더 누나들을 바로 앞에서 보듯이 함께 할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뿐만 아니라 두산의 첫 홈런이 터질 때 NC의 덕아웃도 360도 영상으로 볼 수 있어 더욱 재미있었답니다. 덕아웃 보기는 선수들과 함께 경기를 보는 듯한 기분이 들게 하기도 합니다. VR디바이스를 얼굴에 장착하면 더욱 생생한 화질로 경기를 볼 수 있어 조망간 프로야구 관람 문화가 바뀌게 되는게 아닌가 싶네요. ㅋㅋ



홈런~~ 두산 펜들의 깃발과 환호성이 터지면서 분위기 업~~ 결국 NC가 5회 초에 스트럭스가 역전 만루홈런을 치면서 결국 13:5로 패배했지만 경기는 참 재미있었어요.



바로 확인하는 포지션별 영상


치맥을 먹느라 중요한 순간을 놓치게 되면 야구 중계에 의존하여 보는 수 밖에 없지만 U+ 프로야구 앱의 포지션별 영상 기능을 사용해 보고 또 보고~~ 



2017 프로야구 플레이오프를 즐길 때 포지션별 보기를 활용하면 재미있게 관람하게 되는데요. 1루보기, 2루보기, 타석보기 그리고 외야수 보기 등 한 화면에서 무려 5개의 영상을 동시에 볼 수 있답니다. 대박이죠.



NC의 공격을 포지션별 영상을 통해서 실시간 중계화면과 비교해 볼 수 있어 실제 야구를 바로 앞에서 보는 듯한 기분이 드는 거 있죠.



3회초 NC 다이노스 김준환이 우완을 날리면서 2회 두산의 양의지 선수의 홈런을 만회 할 발판을 마련하였습니다. NC 박민우의 중견 안타와 김태균의 안타가 이어지면서 2:1의 역전에 성공을 하였습니다.



베이스에서 세이프인지 아웃인지를 확인하기 위해 비디오 판독을 하기도 했는데요. 선수들의 일촉즉발의 모습도 생생하게 볼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50개의 카메라로 보는 타격 밀착 영상


놓친 장면도 이젠 U+ 프로야구 앱으로 실제로 보는 것보다 더욱 다이나믹하게 관전할 수 있다는 사실~~ 무려 50개의 특수카메라를 이용해 관찰한 영상을 U+가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결정적인 타격 순간을 다각도로 볼 수 있었는데요. 손가락으로 LG V30을 상하좌우로 돌려서 볼 수 있어 타자의 모습을 밀착해서 볼 수 있어요.



타격의 순간 공이 배트의 맞는 부분과 타자의 리얼한 폼까지 디테일하게 볼 수 있으니 감동이 더 한 거 있죠. 보고 또 볼 수 있으니 정말 흥미로운 서비스 였어요.



U+ LTE로 구현한 프로야구 앱의 『포지션별 영상』, 『타격밀착 영상』 그리고 『360˚ 영상』으로 잠실 야구장의 생목응원과 함께 결정적인 장면을 대화면 LG V30으로 바로 볼 수 있어 내야석이라도 관계없이 즐겁게 볼 수 있었어요. 중계방송에만 의존을 했었지만 이젠 그럴 필요가 없겠죠.



유플러스 프로야구 앱으로 2017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명장면을 놓치지 않고 볼 수 있어 치맥과 피자를 마음 놓고 먹을 수 있었어요. 후에 완벽하게 적용될 U+ 5G 기술로는 또 어떻게 프로야구를 즐길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관련글]

두산베어스 VS SK와이번스!! SK와이번스의 추격전 가능할까?

유플러스 V30 럭키박스 프로모션 기대!! LG V30 모로칸블루와 라벤더 바이올렛 컬러를 비교해 보니

아이폰X 초당 6천억번의 연산능력!! A11 바이오닉(Bionic) 덕분에 가능한 기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