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카메라가 좋은 스마트폰 LG V30!! 건강관리가전 혜택을 V30구매로 얼마나 받을 수 있나?

by 핑구야 날자 2017. 10. 29.
반응형

카메라가 좋은 스마트폰 LG V30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영화에서 보는 분위기 있는 배경으로 사진이나 동영상을 V30 카메라로 촬영할 수 있어 재미가 쏠쏠한데요. 무엇보다 LG V30 배터리가 예전 보다 오래 가서 더욱 만족도가 높아졌답니다. 그리고 다른 스마트폰에서는 듣기 힘든 원음에 가까운 사운드를 즐길 수 있어 출퇴근길이 마냥 즐겁네요. LG V30의 바디 컬러는 진작에 만들지 하는 말을 들을 정도랍니다. 그런데 최근 LG V30 구매 혜택으로 건강관리가전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었더라구요. 엘지V30을 구매하려고 생각했던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아닌가 싶네요.



V30 기프트팩으로 받을 수 있는 혜택


LG V30을 구매하는 분들보다는 LG전자의 건강관리가전을 구매하거나 사용해 보려고 계획중인 분들에게 더 좋은 혜택이 아닌가 싶어요. 개인적으로는 퓨리케어 정수기가 욕심 나더라구요.




건강에 대해 관심은 많지만 늘 관심만 갖고 있을 뿐인데요. ㅋㅋ LG전자의 건강관리 가전제품 중에서 퓨리케어 정수기,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힐링미 안마의자 그리고 트롬 스타일러를 사용해 보고 싶었던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아닌가 싶어요.



사실  LG전자의 건강관리 가전제품은 욕심이 나지만 구매하기에는 가격이 늘 부담스러웠던 분들도 많은 텐데요. 요즘에는 렌탈서비스를 이용해 부담을 줄일 수 있기도 한데요. LG V30 기프트팩으로 렌탈가격의 부담을 줄일 수 있더라구요.



V30 기프트팩 어떻게 신청하나?


LG V30을 원하는 통신사에서 구매하여 개통하면 되는데요. LG V30의 기프트팩을 선탹하여 간단한 이용약관과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합니다. Push 알림 수신은 선택하지 않아도 됩니다. 귀찮을 수 있거든요.



LG V30 기프트팩 행사가 거의 막바지인데요. 정수기, 공기청정기, 안마의자 그리고 스타일러 중에 원하는 건강관리 가전제품을 선택합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것은 LG V30를 구매하여 받을 수 있는 렌탈할인 비용인데요. 표에는 5년 기준으로 되어 있지만 3년만 사용해도 LG V30을 구매할 때 통신사 약정이나 그 밖의 혜택으로 지불한 비용이 거의 빠지지 않나 싶어요.



원하는 건강관리 가전제품을 선택하면 제품에 따라서 모델이 나뉘기도 하니 필요한 제품을 선택하면 됩니다. 그리고 받을 주소와 연락처를 남기고 신청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그럼 해피콜이 온 답니다. 어렵지 않죠.



다만 참고해야 하는 부분이 있는데요. 렌탈 기간은 3년~3.3년으로 약정을 해야 합니다. 당연하겠지만 간혹 헷갈리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렌탈기간에 따라서 소유 또는 회수를 결정할 수 있답니다. 그 밖에 궁금한 점은 신청하면서 문의를 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미세먼지는 물론 담배연기 그리고 중금속을 포함하고 있는 초미세먼지로 집 안 밖으로 건강을 위협하고 있는데요. 집 안에서 만큼이라도 깨끗하게 지내야 할텐데요. LG V30으로 원격조정도 가능한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의 도움을 받아보면 어떨까 싶어요.



LG전자가 출시한 스마트폰 중에 역대급으로 평가하고 싶은 LG V30입니다. 물론 최신 스마트폰이라 그렇지만 디자인과 기능(방수, 무선충전, 카메라, 사운드) 그리고 오래가는 배터리까지 놀라게 한 LG 스마트폰임은 분명한 것 같아요. 건강관히 가전제품의 헨탈혜택과 함께 LG V30을 사용해 보시면 어떨까 싶어요.


[관련글]

영화처럼 촬영할 수 있는 LG V30 카메라에 숨겨진 기능!! 일반 영상촬영과 무엇이 다른가?

LG V30 카메라의 쉬운 사용방법으로 휴가 중 모델 카라타 에리카의 바이올렛 하늘을 만나다

LG V30의 32비트 하이파이 사운드에 추가된 놀라운 기능!! 갤럭시노트8 에는 있을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