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애플뮤직 사용법보다 더 알고 싶은 애플뮤직가격!! 에어팟을 주는 유플러스 프로모션이 답

by 핑구야 날자 2018. 1. 29.
반응형

애플뮤직을 유플러스에서만 5개월 동안 더 들을 수 있는 꿀팁이 있는 거 아세요. ㅋㅋ 애플뮤직 사용법 보다는 개인적으로 얼마나 저렴하게 애플뮤직을 사용할 수 있는지가 더 궁금하답니다. 사용법이야 애플이니 직관적으로 만들었테니 어렵지 않답니다. 애플뮤직은 The A-List를 이용하면 좋은데요. 애플 에디터가 엄선한 곡으로 업데이트 해 주거든요. A-List가 자동으로 인기곡을 선곡해 주기 때문에 무척 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된답니다. ACC코덱을 사용하는 에어팟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어 소개해 봅니다.



가로수길 애플스토어 오픈


아참 1월27일 애플스토어가 가로수길에서 드디어 오픈을 했어요. 그래서 아마도 애플뮤직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많아지게 되었어요.




주말이니 가로수길에 입점된 애플스토어에 구경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날씨가 춥기는 하지만 애플스토어 안은 따뜻하니까요. ㅋㅋ



5개월 더 - 애플뮤직 프로모션 


유플러스에서는 타사 고객도 참여가 가능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애플뮤직을 사용하거나 사용하려는 아이폰 유저들에게 애플뮤직 프로모션으로 더욱 즐거운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플러스에서 월정액 9,900원으로 애플무직을 이용하면 5개월 월정액 무료서비스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데요. 이벤트 기간은 오는 2월28일까지 입니다. 유플러스에서만 가능한 서비스랍니다. 오는 2월7일까지 애플뮤직을 5개월이나 더 즐길 수 있는 꿀팁을 확인하고 100%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한답니다. 발표는 2월21일 입니다.



애플뮤직 프로모션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애플뮤직 꿀팁 카드뉴스를 끝까지 읽고 매장을 방문하기만 하면 됩니다. 어렵지 않죠. 그러면 스타벅스, 던킨도너츠, 문화상품권 그리고 페레로로쉐3구를 100% 받을 수 있는 것이죠.



애플뮤직 꿀팁 카드뉴스에는 어떤 내용이 있는지 살짝 볼까요. ㅋㅋ 오직 유플러스에서만 5개월 무료이용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게 눈에 쏘~옥 들어 오네요. ㅋㅋ



100% 당첨이라 안할 수 없겠죠. ㅋㅋ 경품을 받을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참여 완료~~ ㅋㅋ CU 페레로로쉐3구에 당첨이 되었네요. ㅋㅋ



당첨된 CU 페레로로쉐3구를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받기 위해 가까운 유플러스 매장에 방문을 했어요.



잠시 기다리는 동안 유플러스 매장에서 최신 스마트폰도 구경하고 매장에서 준 커피도 한잔하며 추위를 녹였습니다. ㅋㅋ



유플러스 매장 직원에게 전화번호를 알려주자 바로~ 페레로로쉐3구 쿠폰이 도착~~ ㅋㅋ 



유플러스에서 실시하는 애플뮤직 프로모션 참여방법과 100%지급되는 경품입니다. U+매장, 홈페이지, 앱에서 응모할 수 있어요. 100% 당첨이기 때문에 1인 1회만 됩니다. 참고로 한번 더 말씀드리면 본 프로모션은 타사 고객도 참여가 가능합니다.


애플뮤직 프로모션 참여가기


에어팟 - 애플뮤직 프로모션2


유플러스는 애플뮤직 프로모션을 하나 더 진행하고 있는데요. 대신 유플러스 고객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두 번째 프로모션은 에어팟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입니다. 확~ 땡기는 거 있죠. ㅋㅋ 그런데 이벤트 참여 방법이 엄청 간단해요~~ 애플뮤직을 친구에게 추전하면 되거든요. 기간은 1월25일(목)부터 2월7일(수)까지이며 발표는 2월21일에 합니다.



그런데요.~ 당첨경품이 대박인거 있죠. 에어팟 3명, Rayz스피커 10명, 이어팟 30명 그리고 사운드박스 100명을 추첨해서 경품을 준다고 하니 말이죠. 확률도 높은 듯 해요. 당첨자수가 143명이니까요.



에어팟이 너무 욕심이 나니~~ 행운을 빌면서 응모했어요~~ 2월21일에 좋은 소식을 기대해 봐야 겠어요.



애플뮤직 사용법은 다음에 기회가 되면 다시 설명을 드릴께요. 애플뮤직 가격은 월 7.99달러이니 8,500원 정도 하겠군요. 그리고 유플러스 프로모션을 통해 애플뮤직가격에 5개월 더 사용할 수 있는 꿀팁과 에어팟 등 애플 제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으니 응모해 보세요.


애플뮤직 프로모션 참여하기

[관련글]

웹OS를 적용한 초고화질 LG 4K UHD 프로젝터(HU80KA)로 150인치 대화면 즐겨보면 어떨까?

아이폰X 후속 모델 넘버링 궁금!! 애플 무선충전기 에어파워(AirPower) 출시일과 가격도 궁금

가정용 빔프로젝터로 활용할 만한 소니 미니빔의 쉬운 사용법과 개봉기와 스펙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