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무한도전과 함께 모바일 보드게임 부루마불M을 공략하는 부루마블의 재미

by 핑구야 날자 2018. 3. 8.
반응형

누구나 한번쯤 즐겨 본 부루마블!! 모바일 보드게임 부루마불M을 통해 추억을 되세겨 보면 어떨까 싶네요. 부루마불M은 원스토어 프리런칭 기간에 비해 기대이상으로 달라진 업데이트와 개선으로 초반부터 깜짝 놀라게 만들었는데요. 특히 정통 부루마블의 IP를 활용한 게임성 때문에 더 몰입을 하게 만듭니다. 뿐만 아니라 부루마블M만의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해 기존 부루마블과는 색다른 재미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부루마불M의 그랜드 오픈과 함께 이를 기념한 다양한 오픈 기념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어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한도전 콜라보도 관심거리입니다.



모바일 보드게임 부루마불M의 공략을 하기 위해서는 추억의 정통 부루마불 시스템과 더불어 부루마불M이영웅, 오파츠, 랜드마크, 이동블록 그리고 유적지 등 다양한 전략적 변수가 존재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바일 보드게임 부루마불M은 이순신, 시저, 테레사 수녀 등등의 영웅들을 활용하기 때문에 기존 보드게임과는 전력적인 플레이가 가능해 흥미로웠습니다.



기존의 보드게임과 다른 점을 모두 열거할 수 없지만 일단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정확도가 높은 주사위 컨트롤이었어요.



부루마블하면 주사위를 빼놓을 수 없는데 부루마불M에 사용되는 주사위 컨트롤을 활용해 원하는 블록으로 이동을 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골드로 다양한 주사위를 구매하면 더욱 유리하게 게임을 할 수 있겠죠.



그리고 모바일 보드게임 부루마불M의 영웅들의 스킬을 활용한 전략적 플레이는 하면 할수록 빠져들게 하는 묘한 매력이 있습니다. 영웅의 고유 스킬을 보유하고 해당 스킬을 사용하여 유리하게 진행할 수 있답니다.



모바일 보드게임 부루마불M에서 영웅은 스토리모드에서 조각을 모아 제작하고 미리 덱에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유연성이 높습니다. 또한 인게임에서 영웅이 위치한 블록에서 얻어 사용할 수 있어요.



역시 타이밍에 대해 언급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부루마블M의 매력 중에 하나는 원하는 타이밍에 영웅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는 부분입니다. 영웅 스킬을 이용해 유리한 상황으로 이끌 수 있기 때문에 잠시라도 긴장을 늦출 수 없답니다. 이러한 RPG적인 시스템 때문에 보드게임이라고 다 같은 게 아니더라구요.



그리고 주사위 컨트롤을 통해 원하는 블록으로 이동할 수 있는 확률을 높일 수 있기 때문에 심리소설을 읽는 듯한 짜릿함과 스포츠에서 느끼는 승부욕도 맛보게 합니다.



모바일 보드게임 부루마불M은 PVP모드와 스토리모드 그리고 도전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로 재미를 더해 주는데요. 특히 스토리 모드는 실제 영웅이 살았던 시대의 역사를 바탕으로 구성되었기 때문에 게임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역사공부를 할 수 있답니다.




도전모드는 임의의 덱을 사용하기 때문에 과금에 대한 거리감이 없이 공정한 대결이 가능합니다. PvP모드를 통해서 더욱 박진감 넘치는 부루마블을 즐길 수 있어요.



부루마불M은 장비개념의 오파츠를 뽑거나 강화, 진화가 가능하고 이를 통해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기 때문에 기존 보드게임과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합니다.



참고로 부루마불M과 무한도전 콜라보를 통해 멤버들의 모습을 볼 수 있어 더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도의 펜이라면 무한도전의 멤버들이 모바일 보드게임 부루마불M에서 어떻게 활약하는지 확인하는 재미도 놓칠 수 없을 겁니다.


부루마불M 구글 플레이 스토어 다운로드 URL

부루마불M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URL

부루마불M 공식카페 URL

[관련글]

게임용 헤드셋 플랜트로닉스 리그600 돌비 애트모스의 뛰어난 공간감이 주는 매력

모바일게임 열혈강호m 컴퓨터로 하기 위해 녹스 앱플레이어로 쿠폰도 챙기며 공략해 보니

롤플레잉게임 중 인기온라인게임 테일즈위버 겨울방학 앞두고 대규모 업데이트 해서 확인해 보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