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부,기업 & 툴

컬링 영미 최근 근황!! 여자 컬링팀『팀킴』LG전자와 함께 2022년 베이징 동계올림픽 준비

by 핑구야 날자 2018. 3. 7.
반응형

2018 평창동계올림픽 은메달 보다는 『영미!! 영미!!』를 외치던 김은정 선수의 카리스마 넘치는 목소리가 더 기억에 남습니다. 비인기 종목이라 늘 외록ㅂ고 힘들게 훈련을 했을텐데~~이젠 왠만한 분이라면 컬링을 알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영미라는 이름도 말이죠. ㅋㅋ 컬링의 멤버가 모두 김씨라서 팀킴이 아니냐고 말하기도 하지만 실제는 컬링 팀 명은 김은정 선수가 주장(스킵)이기 때문에 주장의 성을 붙여서 팀킴이 되었답니다. ㅋㅋ 2018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은메달을 획득한 이후 지금은 쉬고 있겠죠. 그렇게 잊혀져 간다면 정말 서운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컬링이 순위권 국가들을 이기면서 동시에 패러디도 많이 유행을 했는데요. 그 중에 동그랗게 생긴 무선 로봇청소기가 패러디에 등장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인연으로 LG전자가 2018년부터 향후 4년건 경북체육회소속으로 활동하는 여자 컬링팀 팀킴을 공식 후원하기로 했다는 소식입니다. 4년후에 있을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는 금메달도 문제 없을 듯 합니다.



LG전자는 4년간의 후원이외에도 컬링 종목의 스톤을 연상시키게 하는 무선 로봇청소기 R9을 비롯해 자사의 가전제품 모델로 기용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젠 좀 더 오래 TV에서 볼 수 있게 되어 기분이 좋아집니다.



주장 김은정 선수가 포함된 여자 컬링팀은 3월에 공개될 『LG 코드제로』 광고의 새 모델로 출연하게 됩니다.  LG전자는 LG 코드제로 광고를 통해 상중심(上中心)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R9』, 무선 진공청소기 『코드제로 T9』 등  LG 코드제로 ART 시리즈와 함께 국민들과 만날 수 있게 됩니다.



LG 코드제로 A9은 현재 국내 프리미엄 스틱형 무선청소기 시장의 절반 가량을 차지할 정도로 국내 프리미엄 무선청소기의 대표주자로 자리잡았습니다. 사용자들은 성능은 물론 편의성에서도 만족도가 높다고 LG전자가 전합니다. 코드제로 R9은 조만간 선보이게 될 텐데요.



기존 로봇청소기에 비해 청소 성능은 물론 장애물 인식과 주행 성능을 대폭 업그레이드되어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세계 최고 수준의 강력한 흡입력이 특징인 코드제로 T9과 함께 ART9이라는 별칭을 갖고 있어 2018 평창동계올림픽 은메달리스트 팀킴과도 잘 어울리지 않나요.

[관련글]

2017년 최신 무선청소기 LG코드제로 A9, R9, T9의 모델별 특징 직접 확인해보니

스켈레톤 최고 속도가 봅슬레이 속도보다 빠를까? 윤성빈선수와 김지수선수의 결과는 삼박자 응원도 한 몫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싸이킹으로 집안 대청소 했던 에피소드!! 가족모임은 멀리가 진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