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LPG차량 운전자라면 달라진 E1 오렌지카드 앱을 설치하고 1년 무료충전권의 기회를 잡아

by 핑구야 날자 2018. 4. 14.
반응형

자주 사용하고 있는 앱 중에 『E1 오렌지카드』가 새롭게 변경되어 특별한 기능과 혜택을 정리해 보았어요. 새롭게 바뀐 『E1 오렌지카드』 앱은 LPG차량을 운전하고 계신 분이라면 놓칠 수 없는 기회가 아닌가 싶습니다. 매번 충전시마다 재미있는 펀앤럭으로 몇십만 충전포인트 담첨을 기대하면서 돌리고 있습니다. 아직은 기본 혜택만 받고 있지만요.ㅋㅋ 그래도 쪼는 맛이 있거든요. ㅋㅋ 무엇보다 전 버전에 비해 접근성을 높여 사용하기 편해졌어요.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기능 중에 하나는 스마트폰을 흔들어 자동으로 보여주는 충전내역이랍니다. 충전시마다 적립되는 포인트를 바로 확인할 수 있거든요. 그럼 달라진 E1 오렌지카드 앱의 이모저모를 소개할까 합니다.



E1 오렌지카드 설치


LPG전용 E1 오렌지카드 앱을 설치 하지 않은 분들은 play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오렌지카드, E1, LPG 등으로 조회하면 E1 오렌지카드 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간만에 E1 오렌지카드를 사용하는 분이라면 연결시 자동으로 업그레이드가 될 텐데요. 만약 업그레이드가 되지 않으면 play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재 조회하여 업그레이드를 하시면 됩니다.


달라진 E1 오렌지카드 앱


LPG전문기업 E1의 업그레이드 된 E1 오렌지카드 앱을 사용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접근성이 높아져 더욱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충전 후에 재미있게 이용하던 오카머신과 오카룰렛의 응모기회가 일반회원과 우수회원을 통합함으로써 E1을 이용하는 사용자들이 모두 하나가 된 기분이랄까? ㅋㅋ



오카머신과 오카룰렛이 오카행운 팡팡이라는 이름으로 교체되었더라구요. 우수회원은 100%당첨이라는 것과, 최대당첨금액이 100만포인트에 달한다는 것을 추가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충전 후에 놓치지 않고 오카행운 팡팡을 이용하면서 대박 포인트 행운을 아직 못 받았지만 기본 포인트는 받았답니다. ㅋㅋ



E1 오렌지카드 앱에서 제공되는 주요서비스와 전체메뉴를 통해서 필요한 서비스를 활용하면 됩니다. 깔끔한 아이콘이 눈에 쏙쏙 들어 오는 거 있죠.



E1 오렌지카드 앱을 사용하다보면 사용하던 기능만 사용하게 되는데요. 전체메뉴를 통해서 다양한 메뉴를 한 눈에 확인하여 필요한 기능을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두 번째로 달라진 것은 바로가기를 사용자가 자유롭게 변경을 할 수 있어요. 최대 4개까지 가능한데요. 좀 더 늘려 주었으면 좋겠더라구요.




바로가기를 교체하는 방법은 2가지 입니다. 메인 메뉴의 툴바에 추가 버튼과 마미페이지의 툴바설정 메뉴를 선택해 설정하면 됩니다. 물론 바로가기를 4개 사용한 상태에서 교체하려면 마이페이지의 툴바 설정에서 하시면 됩니다.



자주 사용하는 메뉴를 선택하여 설정하며 되는데요. 하단에 현재 설정된 메뉴가 보이니 참고하시면서 설정하면 됩니다. 교체하려면 위쪽 메뉴의 아이콘을 누르면 선택되어 있던 메뉴는 아래에서 제거되고, 다시 누르면 선택되어 비어있는 좌측부터 하단에 표시됩니다.



제가 사용하는 메뉴는 내카드, 포인트내역, 펀앤럭이었는데요. 충전소 포인트를 추가해 보았어요. 바로가기가 가능하니 너무 편하겠죠.


스마트폰을 흔들어 보세요.


E1 오렌지카드 앱의 각 기능들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너무 편하게 사용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 스마트폰을 흔들면 제공되는 간편정보를 꼭 사용해 보라고 권하고 싶네요.



E1 오렌지카드 앱의 하단에 보면 『흔들어 보세요!』라고 씌여 있는데요. 그래서 흔들어 보았더니 사용하고 있는 E1 오렌지카드의 바코드와 My 오렌지포인트 그리고 앱카드 결제가 나타나는 거 있죠. 신기방기~~ 넘 재미난 거 있죠. 포인트로 결제할 때 스마트폰을 흔들면 엄청 편하겠죠.



충전내역은 포인트내역,충전소포인트 그리고 충전내역이 있어요. 주황색은 적립된 포인트고 녹색은 사용한 포인트랍니다. 그리고 하단에는 이용한 충전소에서 받은 적립내역과 각종 이벤트 및 오카행운팡팡으로 받은 포인트 등등을 확인할 수 있어요. 



그리고 최근 3개월간 LPG충전금액을 그래프로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그래프로 표시해 줍니다. 이번 달은 우수회원이 되려면 1번 더 충전하면 되네요. ㅋㅋ 아직 중순이니 여유가 있어요, 그리고 받은 쿠폰이 있다면 쿠폰사용 메뉴를 활용해 보세요.


LPG 충전소를 내비게이션으로 바로 연결


요즘은 충전소들이 워낙 많아져 내비게이션으로 찾을 필요가 있을까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처음 가는 곳이라면 필요하겠죠.



현재의 위치에서 E1충전소까지의 거리를 바로 확인할 수 있고 위치보기를 선택하면 지도로 확인할 수 있어요. 그리고 길찾기를 누르면 카카오 내비와 연결해 빠르고 정확하게 안내를 해 줍니다. 물론 카카오 내비가 없으면 다른 지도어플 페이지로 연결되겠죠.



그 밖에 제휴가맹점 정보와 특화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활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오렌지카드 홈페이지도 개편이 되어 봄 냄새가 솔솔 나네요. E1 홍보대사 김연아가 보이네요. ㅋㅋ



오카 SMART APP 개편


오렌지카드 스마트 앱이 개편를 기념해서 푸짐한 사은품을 준비한 프로모션이 5월까지 진행합니다. 1등은 1년간 LPG무료 충전권을 준다고 하니 대박이죠. 그리고 21명에게는 자전거를 210명에게는 케이크를 추첨을 통해서 준다고 하니 도전해 보세요. 대상은 앱 개편 이후 앱을 이용(로그인필수)하고, 충전(2만원이상)을 한 고객입니다. 그리고 신규 앱설치를 하면 한단간 우수회원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망설일 이유 없겠죠.


[관련글]

SUV LPG차량 올란도 2018 연비는 어떤가? 5인승 LPG 국회 통과로 일반인의 선택이 쉬워져

LPG전문기업 E1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든 오카매직패밀리데이의 오카패밀리투어!!

알아두면 좋은 LPG 차량 관리 방법과 LPG전문기업 E1의 회원에게 주는 특별한 혜택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