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LG G7 씽큐에 방탄소년단(BTS) 스마트폰 케이스 장착!! 정국 선택하니 바탕화면 부터 달라지네

by 핑구야 날자 2018. 6. 1.
반응형

LG G7 씽큐를 구매하고 LG페이를 이용해 1천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액세서리팩 중에 BTS팩 4종 중에 방탄소년단(BTS) 스마트폰 케이스를 사용해 봤습니다. 몇 조원의 가치를 지닌 BTS라고 하니 LG G7 씽큐에 장착하면서 기분이 묘해지는 거 있죠. 좀 더 일찍 장착을 해 보니 기분도 살짝 좋은 거 있죠. 그리고 방탄소년단 각 멤버 중에 3명을 선택해 바당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종 앱의 스타일도 바뀌니 참고하시구요. 글로벌 스타 방탄소년단(BTS)를 만나보고 싶어하는 펜들이 국내보다는 해외가 더 많은 것 같아요. 국내는 무슨 이유인지는 몰라도 연예프로그램이나 각종 매체에서 보기 쉽지 않네요.



방탄소년단(BTS) 스마트폰 케이스 디자인


LG전자가 운이 좋은 것 같아요. BTS가 이렇게 대박을 칠 줄 누가 알았겠습니까? 개인적으로는 BTS인기에 힘입어 국내보다는 해외에서 더 많이 찾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방탄소년단(BTS) 스마트폰 케이스의 후면에는 LG X BTS라고 씌여 있는데요. BTS의 영문명 풀네임이 뭔지 궁금해서 찾아 봤는데요. 못찾겠더라구요. BangTan Boys가 있기도 하던데 BangTanSoneondan의 약자인지 모르겠네요. ㅋㅋ 무광의 케이스가 나름 괜찮네요.




안쪽에도 역시 LG X BTS라고 씌여 있어요. 그리고 정사각형에는 LG G7 씽큐와 연결되는 Tag가 있는 듯 홉니다. 케이스를 장착하면 바로 방탄소년단이 바탕화면으로 나타나거든요. 



방탄소년단(BTS) 스마트폰 케이스를 장착한 LG G7씽큐의 모습입니다. 상하는 개방형태로 되어 있고 사이드는 버튼 홈 스타일로 되어 있어요.


방탄소년단(BTS) 스마트폰 케이스 장착해 보니


LG 최신 스마트폰 LG G7 씽큐에 BTS 폰케이스를 장착하면 바로 환영합니다라는 인사와 함께 7명의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이 보입니다. 짧게 나타났다가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 빠르게 사진을 찍었어요.



리더 RM부터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모두 정답게 어깨동무를 하고 있어요. 글로벌 스타라서 그런지 영문으로 표기가 되어 있었습니다. V, Jimin, Jin, Jungkook, Suga, RM, J Hope 그리고 BTS 까지~~



간단한 이용약관 및 동의 항목에 동의를 합니다. LG 스마트 케이스 사용동의이니 참고 하세요.



RM부터 슈가(Suga), 진(Jin), 제이홉(J Hope ), 지민(Jimin,), 뷔(V), 정국(Jungkook) 등 7명의 방탄소년단 멤버 중에 좋아하는 멤버를 1명을 선택할 수 있어요. 3명을 선택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정국(Jungkook)을 선택했어요 어떤 멤버를 선택할 지 고민이 되더라구요. 생각같아서는 BTS를 선택할까 했는데 멤버들의 얼굴이 작게 나와서리~~



이미지 용량은 39.46MB로 화질이 좋습니다. 여리여리~~ 샤이니한 정국(Jungkook) 어떤가요.ㅋㅋ



다운로드를 받고 나니 바탕화면에 정국(Jungkook)가 뙇~~ 아이콘 디자인은 살짝 마음에 들지 않았어요. 취향에 따라 다른 것이니~~ 



테마가 적용되면 배경화면과 잠금화면, 대기화면 그리고 문자를 작성할 때 바탕화면에도 선택한 BTS의 사진이 보입니다. 지정되지 않은 전화번호의 아이콘에도 BTS 이미지가 나타납니다. LG G7 씽큐에 방탄소년단(BTS) 스마트폰 케이스가 블랙 컬러라서 그런지 깔끔하고요. 사용하다보니 지문이나 얼룩에도 강하네요. 



LG G7 씽큐를 구매하면 기프트팩을 통해 방탄소년단(BTS) 스마트폰 케이스와 함께 보조배터리(5000mAh), 방탄소년단 포토카드 8종(단체1장, 멤버별 1장) 그리고 투명하드커버도 추가로 받을 수 있어요. 물론 다른 액세서리 팩 3종과 함께 다른 선물도 있답니다.


[관련글]

엘지 V40과 엘지V35 씽큐 깜짝 놀랄 준비를 해도 될까? 스펙과 가격이 궁금해

아이폰X에 맞는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레이즈 플러스의 숨겨진 놀라운 기능 몇가지

삼성 갤럭시A9 스타 라이트(Star Lite G8850) 스펙과 가격은 어떨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