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데이터무제한으로 통신비 절감 방법 가능할까? 속도와 용량 걱정 없으니 불안하지 않아

by 핑구야 날자 2018. 6. 30.
반응형

데이터무제한은 말만 들어도 여유가 생기는데요. 데이터무제한이 통신비 절감방법을 가능하게 해 준다면 의아해 하실 텐데요. 어떻게 가능한지 알려 드릴께요. 제대로 된 데이터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면서 이런 저런 고민없이 사용해서 편하고 좋아요. 특히 과거에 사용했던 데이터 무제한과 비교되는 거 있죠. 일정 이상 사용하면 속도가 줄어 답답했던 부분이 있었어요. 그런데 유플러스의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는 다르답니다. 한마디로 말하면 제대로 된 데이터무제한 요금제라는 거죠. 그래서 그런지 주변에서도 유플러스의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에 관심이 많더라구요.



속도용량 걱정없는 데이터 요금제의 통신비 절감 방법


우리 가족은 5명인데요. 한 달에 통신비가 만만치 않아 늘 스트레스였어요. WiFi가 되는 곳에서만 사용한다는 투털거림을 달래는 것도 하루 이틀이죠. 요즘 스마트폰 없이 살 수 있나요.




유플러스의 데이터무제한 요금제인 속도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는 가족과는 데이터 주고받기 횟수가 무제한이랍니다. 전에 사용하던 요금제는 월 4회로 제한이었거든요. 가족 이외에는 주고받기가 월 4회까지 가능합니다. (월 40GB 이내)



데이터 주기는 조금 귀찮은 일일 수도 있는데요. 데이터 자동주기를 이용하면 최대 2회선 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데이터 자동주기의 회선을 좀 더 늘려 주면 좋겠어요.



이렇게 이용하다 보니 기존의 요금제를 음성 위주의 요금제로 전환하여 통신비절감을 하게 되었죠. 점심 먹고 여유 있을 때마다 가족들에게 데이터를 팍팍 쏴주고 있어요.


속도용량 걱정없는 데이터 요금제의 높은 활용도


속도용량 걱정없는 데이터 요금제를 이용하면 프리미엄 콘텐츠 무려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U+ 비디오포털, U+ 영화월정액 그리고 지니뮤직 앱 중에 2가지 를 선택하여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유플러스 비디오포털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한국이 독일을 2:0으로 이겨서 러시아 월드컵 열기가 더 뜨거운데요. 밖에 있을 때는 짬짬이 Live로 제공되는 월드컵 경기를 보고 있는데요. 데이터 속도가 LTE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어 편하게 보고 있어요.



무료혜택관에서 다양한 영화, 애니, 드라마 등등을 볼 수 있는데요. 사실 요즘은 넷플릭스에 빠져 있기는 하지만 가끔 찾곤 한답니다.



원하는 영화를 선택하면 재생하기 무료도 있고 다운로드 무료도 있어요.  부담없이 무료로 즐길 수 있고 데이터는 무제한이라 걱정 없으니 괜찮죠.



그리고 속도 용량 걱정없는 데이터 요금제의 혜택 중에 지니뮤직을 선택해 무료로 즐기고 있어요..



무료로 즐길 수 있으니 좋아하는 노래를 마음껏 듣고 있답니다. 무제한이라 요즘은 유튜브 동영상으로 듣기도 하는데요. 지니뮤직을 통해 좋아하는 가수의 앨범을 통으로 들을 수 있어 더 듣게 되네요.



최근에 홀릭하고 있는 넷플릭스를 3개월 무료로 이용하고 있는데요. 최근에 넷플릭스를 통해 유병재의 블랙코미디를 보고 얼마나 웃었는지 모른답니다.



B급 정서로 이슈메이커가 되고 있는 유병재의 스탠딩 코미디를 통해 어눌해 보이던 그가 이렇게 달변일 줄이야~~ 놀라면서 홀릭되게 됩니다.



아무래도 지상파에서는 말할 수 없는 정치, 사회에 대한 날카로운 그의 지적이 웃음을 주기도 하지만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들기도 하네요.



속도용량 걱정없는 데이터 요금제 특징


속도 제어 없이 LTE 속도로 데이터와 용량을 제한없이 이용할 수 있는 『속도 용량 걱정없는 데이터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어떤 특징이 있는지 간단히 정리해 드릴께요.



데이터 주고받기 기능을 사용하여 가족에게는 횟수 무제한으로 데이터를 줄 수 있도 가족 이외에는 월 4회가 가능한데요. 개인적으로는 제일 마음에 드는 특징 중에 하나랍니다.



모임에서도 데이터 줄 사람 없냐고 하는 친구가 있는데요. 그럴때는 1GB 확 쏴줍니다. ㅋㅋ 생색내면서 말이죠. ㅋㅋ 이런 재미도 있더라구요. ㅋㅋ



부가전화도 월 300분 무료인데요. 부가전화는 15XX 또는 16XX로 시작하는 전국대표번호, 050X로 시작하는 평생개인번호, 013 등으로 시작하는 주파수공용통신을 말합니다.



태블릿이나 스마트 기기에 통신이 되는 디바이스가 있잖아요. 이때 2회선까지 요금이 무료이기 때문에 태블릿을 사용하는 분들은 큰 화면으로 영화도 보고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좋겠죠.



그리고 U+비디오포털, U+영화월정액, 지니뮤직 앱 중 2가지를 선택해 프리미엄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속도 용량 걱정없는 데이터 요금제를 사용하면서 가족들에게 데이터를 마음껏 주면서 통신요금을 절감하고 있어요. 그리고 지니뮤닉, U+비디오포탈 그리고 넷플릭스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니 사용해 볼만 하겠죠.

[관련글]

ThinQ LiVE 영상 속 가을방학 포함 12팀!! LG G7 씽큐의 고음질 녹음과 카메라로 촬영한 영상이라니

우리집 가족이 된 로봇청소기 LG코드제로 R9!! 꼭 사용해 보고 싶었던 이유 3가지

유튜브 구독자 늘리는 방법 고민 중 댓글 상단 고정 방법 도전!! 구독이벤트 효과가 있을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