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내 귀에 캔디!! 내 귀에 원어민 발음!! Click한방 빠른 독해 경쟁력!! 딕쏘 원클릭

by 핑구야 날자 2009. 10. 5.
반응형

예전만해도 중학교, 고등학교 입학하면 최신판 영어사전을 선물받아 모르는 단어를 찾아가며 공부 했었었지요.


IT가 발달해서 전자사전으로 두꺼운 영어사전을 빠르게 대체하고 가방도 훨 가벼워 졌습니다.
핸드폰에서 영어사전기능으로 쉽게 단어 공부를 할 수 있어 격세지감을 느끼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새로 지른 아이리버 전자사전..
새로 지른 아이리버 전자사전.. by euan.kr 저작자 표시비영리동일조건 변경허락

영어연수를 보내고 원어민 강사를 통해 향상된 영어 실력을 키워줄 수만 있다면 더 말 할 나위 없겠죠.
그러나 쉽지만은 않죠. 빠듯한 생활로 마음은 백번이라도 가르치고 싶지만 그렇지 못하는 샐러리맨의 마음을
누가 알아 주겠습니까? 회화는 그렇더라도 발음이라도 제대로 가르칠 수는 없을 까요? 기존의 전자 영어사전도
원어민 발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인터넷의 빠른 보급으로 전자 영어사전 시대에도 빠른 변화를 보이고
있습니다. 일일히 단어를 입력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하는 신개념 영어사전 딕쏘의 원클릭 전자사전을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갖어 볼까합니다. 빠른 독해실력 증가와 발음 교정을 우리 아이들과 함께 도전해 봅시다.


일단 가격면에서는 기존의 브랜드 전자사전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경쟁력을 갖고 있습니다.


구동의 원리

1.인터넷이 구동되는 PC와 딕쏘의 원클릭 전자사전을 연결합니다.
2.원서를 읽다가 모르는 단어나 단어를 알더라도 발음이 잘 안되는 단어에 대고 Click합니다.
3.Click된 단어가 딕쏘와 연동되는 WebSite를 통해 원어민 발음 및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4.결국 DB은 인터넷을 통해 제공하고 기기는 문자를 인식하는 장치의 역할을 합니다.
  일반 전자사전과는 DB의 양은 비교가 않되겠죠..


단점이 있다면,

인터넷과의 연동부분 입니다.
대용량의 정조 다양한 Visual을 제공 할 수 있기 때문이죠. 사실 장점이기도 합니다.
요즈음은 무선인터넷이 빠르게 확산이 되고 있기도 하지만 조금은 아쉬운 부분이기도 합니다.

필기체를 인식하지 못하는 점입니다. 그러나 필기체를 번역하는 부분은 범용적이지 않은 상황이라 큰 무리는...

글자수나 크기에 제한이 있습니다. 아마도 대부분의 원서는 무리가 없을 듯 합니다.

딕쏘의 원클릭 전자사전은 온라인,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딕쏘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