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방탄소년단 인기 만큼 LG Q7 BTS 에디션의 판매고에 영향을 줄까? BTS폰의 특징을 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8. 9. 13.
반응형

두 번째 방탄소년단폰 일명 BTS폰 LG Q7 BTS 에디션의 특징을 살펴 보기전에 언급하고 싶은 게 있어요, 바로 LG전자는 자사제품 모델의 섭외 능력입니다. 어떻게 보면 능력이라기 보다는 모델 복이 있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기대만큼 모바일 사업을 끌어 올리기 위해 나름 신경을 많이 썼을 텐데요. 여러가지 마케팅 중에 예쁘고 참신한 모델들을 어떻게 잘 기용을 하는지 모르겠어요. 특히 세계적인 스타로 성장한 방탄소년단을 픽업하는 것은 대단했어요. LG G7에 이어 LG Q7 BTS 에디션으로 방탄소년단의 인기를 활용한 마케팅이 판매고에 얼마나 영향을 줄지 기대가 됩니다.



방탄소년단의 인기와 LG G7 씽큐 판매량


첫 번째 방탄소년단폰 LG G7 씽큐는 전작보다 많은 약 7만여대의 예약 판매량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역시 뒷심이 부족한 상태로 LG G7 씽큐 파생모델을 불을 지피고 있는 상태입니다.




방탄소년단의 멤버는 모두 7명으로 리더 RM부터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 RM, ,Suga, Jin, J Hope, Jimin, Jungkook,  V) 등 입니다.



BTS폰 LG G7 씽큐의 초기화면입니다. BTS 커버를 장착하면 방탄소년단 1명을 바탕화면으로 선택해 사용할 수 있게 된 답니다.



BTS폰 LG G7 씽큐의 커버의 모습입니다. LG와 BTS 글자가 보이죠. ㅋㅋ 장착해서 사용 중이데 견고해서 마음에 들어요.


방탄펜을 위한 LG Q7 BTS 에디션


LG Q7 BTS 에디션이 중급폰이라 방탄소년단과는 어울리지 않는다고 볼 수도 있는데요. 어떻게 보는냐에 따라 다를 것 같아요. LG Q7 BTS 에디션은 통신 3사를 통해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일단 40만원대의 가격적인 매리트로 구입에 부담이 없을 것 같구요. 글로벌 스타를 기념하는 폰으로 소장하는 것도 펜으로서는 괜찮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포장박스와 중전기 그리고 이어폰에도 방탄소년단 로고가 새겨져 있어 특별하네요.



LG Q7 BTS 에디션은 방탄소년단의 다향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LG G7 씽큐처럼 폰케이스가 아니라 폰의 후면에 BTS 로고를 새겨 넣어 더욱 갖고 싶게 만들었습니다.


▲ LG Q7의 스펙이니 참고만 하세요.


그리고 멤버들이 직접 쓴 글씨로 만든 이모티콘, 처음으로 공개되는 25개의 멤버 사진이 매일 랜덤으로 바뀌는 월페이퍼, 멤버들이 직접 녹음한 굿모닝·굿나잇 콜, BTS 육성 벨소리, BTS 전용 앱 폴더 그리고 남은 배터리 용량을 알려주는 배터리 충전 위젯과 BTS 갤러리 등 방탄소년단이 직접 참여해 만든 컨텐츠들도 다채롭게 적용되어 펜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이게 합니다.



LG Q7 BTS 에디션의 특징


LG Q7 BTS 에디션의 디자인은 기존의 중급폰들과는 달리 세련된 디자인이 일단 눈에 들어 왔어요. 출고가 473,000원에 지원금을 받으면 더욱 부담이 없을 것 같아요.



화면은 18:9의 비율로 5.5인치의 사이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풀비전 디스플레이로 영화나 영상을 볼 때 좀 더 몰입되도록 하는데 도움이 되겠죠. LG Q7 BTS 에디션의 가장자리의 메탈 프레임으로 더욱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LG Q7 BTS 에디션은 미국 국방부가 인정하는 밀스펙(군사 표준규격 MIL-STD 810G) 14개 항목을 통과해 뛰어난 성능은 탄탄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IP68의 방수방진 등급을 가지고 있습니다.



LG G7 씽큐 및 프리미엄 폰에서 제공되는 기능 중에 Q렌즈, 아웃포커스, 위상 검출 자동 초점,, 이어폰 종류와 관계 없이 입체음향 효과를 내주는 DTS:X 사운드 등을 통해 영상과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LG Q7 BTS 에디션은 9월13일부터 19일까지 이통3사 온라인 숍에서 예약가입이 가능합니다. 한정펀이라 판매량에 따라서 소진이 될 수도 있겠네요. 방탄소년단 펜이 아니더라도 부담없은 가격에 세련된 디자인으로 부담없이 사용하고 싶은 분들는 관심을 가져 보면 어떨까 싶네요.

[관련글]

LG Q8 스타일러스펜의 메모기능도 활용하기 나름!! 컬러링북 GIF캡쳐 움짤샷 나만의 이모티콘 어때!!

엘지 V40 씽큐 후면 트리플카메라와 전면 듀얼카메라의 기능!! LG전자의 무리수일까? 반전의 기회일까?

아이폰XS가 맥프로 라인업과 일체감 느껴져!! 아이폰XS 플러스 포함 3종 세트의 스펙과 특징 찾아 보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