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LG V40 씽큐 인기있는 색상 확인을 LG V40 ThinQ 체험 인증 이벤트로 공짜폰 받으면서

by 핑구야 날자 2018. 10. 12.
반응형

LG V40 씽큐 인기있는 색상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와 공짜폰으로 LG V40 씽큐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LG전자가 매번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출시할 때마다 공식 판매전에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공짜폰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LG V40 ThinQ 체험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됩니다. 지난 10월9일부터 전국적으로 LG V40 ThinQ 체험 인증 이벤트가 진행이 되었어요. 좌표가 어디인지 미리 확인하시고 일부러 보로 나가도 되고 약속이 있을 때 일찍 나가서 이벤트에 참야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 어떨까 싶네요.



LG V40 씽큐 인기있는 색상


과연 LG V40 ThinQ의 3가지 컬러 중에 어떤 색이 인기가 많을까요. 일단 컬러는 뉴 플래티넘 그레이, 뉴 모로칸 블루 그리고 카민 레드입니다.




후면은 나노미터 단위로 미세하게 깍아서 실크처럼 부드럽게 처리한 센드 블라스트 공법과 무광으로 처리해 지문이나 얼룩이 잘 묻지 않아요. 그러면서도 강화유리이기 때문에 경도와 강도를 그대로 유지하였습니다.



특히 사이드는 유광으로 처리해 무광과 유광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겠했는데요. 이는 폰 케이스를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유광의 매력을 생폰을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얼굴이나 지문 그리고 흠집이 잘 나지 않도록 처리해 둘 다 만족시켰다는 것이 이전 스마트폰들과 다릅니다.



그럼 인기있는 생상은 무엇일까요. 개인적으로는 카민레드와 뉴 모로칸 블루 중에 어떤 컬러를 고를까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요. 결국 카민레드를 선택했는데요. 그래서 LG V40 씽큐 인기있는 색상을 카민레드 뉴 모로칸 블루 그리고 뉴 플래티넘 그레이 순으로 생각하고 있는데요.



그런데 인기가 없는 컬러라고 생각했던 플래티넘 그레이,를 실제로 보니 사진으로 본 것과는 또 다르더라구요. 이유는 무광이 한 몫을 한 것이 아닌가 싶었어요. 사진보다는 실물을 보는 게 판단하는데 더 도움이 될 텐데요. 『LG V40 ThinQ 체험 인증 이벤트』로 실물도 보고 공짜폰도 받는 혜택을 누려 보세요.



LG V40 ThinQ 체험 인증 이벤트


이벤트 기간은 2018년10월9일(화)부터 11월5일(월)까지입니다. LG V40 ThinQ 씽큐 공짜폰을 매 주차 1대씩 추첨을 통해서 지급을 하는데요. 혼자하는 것 보다는 가족단위로 움직이는 게 훨씬 확률이 높겠죠.



각 주차별로 당첨된 선물을 주기 때문에 꾸준히 도전하면 좋을 결과가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럼 어떻게 응모하는 지 알아 볼까요.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페이스북 바로가기를 통해서 확인하셔도 되는데요. 앞으로도 더 많은 이벤트가 있을 수 있으니 친구맺기를 해 두면 좋겠죠.



선물은 LG V40 ThinQ 4대, LG 엑스붐 Go PK5 4대를 각 주차 별로 1대씩 추첨을 통해서 제공합니다. 그리고 전체 기간 동안 응모한 50명에게는 1인2매의 CGV 영화예매권을 제공하고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를 추첨으로 제공합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해요 아래 LG V40 ThinQ 체험존 SQUARE에 가셔서 LG V40 씽큐 인기있는 색상 확인도 하고 5개의 렌즈 펜타카메라를 직접 체험해 봅니다. 그리고 체험존을 배경으로 V인증샷을 촬영하고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됩니다. 해시태그(알리고 싶은 문자에 #를 붙이는 것)를 함께 입력하고 저장하면 됩니다.



해시태그는 #LGV40ThinQ #LGV40 #LGV40ThinQ스퀘어 #V40체험인증 #펜타카메라 #Penta_V40입니다. 글자사이에는 공백없이 붙여서 작성하는게 중요합니다. 인스타그램에 예로 적용해 보았습니다. 해시태그는 1개이상 선택 해 작성하면 됩니다. 그럼 체험하러 휘리릭~~뿅~

LG V40 ThinQ 체험존 SQUARE 위치 확인하기

[관련글]

최신 톤플러스 HBS-2000의 장점 3가지와 아쉬운점!! 코드리스 이어폰 대신 넥밴드 이어폰은 어떨까?

LG V35 씽큐와 LG G7 씽큐 최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무엇이 달라졌나?

갤럭시노트9의 성능과 비교되는 샤오미 포코폰 F1의 아쉬운점 3가지!! 60만원 저렴하게 직구로 구매해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