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서울인근 오토캠핑장 갈 때 마블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를 DB손해보험다이렉트에서 받고 가자

by 핑구야 날자 2018. 12. 27.
반응형

서울인근 오토캠핑장으로 가을캠핑을 떠나는 분들이 많은데요. 캠핑용품 중에 마블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코베아 미니 테이블, 코발세트, 스노우아울 다용도 폴딩카트, 버팔로 침낭, 드렁크 정리 박스 등등 어떤게 필요하신가요. 오토캠핑을 즐기는 편은 아니지만 개인적으로는 마블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와 버팔로 침낭이 갖고 싶더라구요. 캠핑용품이야 욕심을 내면 한도 끝도 없지만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캠핑용품은 갖고 싶더라구요. 최근 DB손해보험다이렉트가 캠핑용품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어 응모해 보았는데요. 마블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또는 버팔로 침낭 중에 하나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서울인근 오토캠핑장 어디!!


오토캠핑장은 의외로 서울근교에 많은데요, 사용료로 3만원대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답니다. 김포한강오토캠핑장, 일영산장 오토캠핑장, 안산도시공사 오토캠핑장 등등 많은데요. 살림남 때문에 더 많이 알려진 김포에 위치한 김포한강오토캠핑장을 알아 보았어요.




김포한강오토캠핑장은 경기도 김포시 하성면 월하로 912번길 64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사이트당 이용금액은 4만원입니다. 2박3일을 이용할 경우는 7만5천원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출처 : 김포한강오토캠핑장


김포한강오토캠핑장은 전류리 포구를 거쳐 한강의 물줄기를 따라 조성된 환경 친화적인 오토캠핑장입니다. 켐핑 초보자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풀셋텐트와 캐러반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규모는 약 800평입니다.



김포한강오토캠핑장 인근에 관광지는 태산패밀리파크, 애기봉, 문수산 산림욕장, 김포국제조각공원 그리고 덕포진 등이 있습니다. 맛집으로 김포 하성면에 있는 뱀부에 들려도 좋을 것 같아요.



동부화재 새이름 DB손해보험다이렉트


몇 개월만 있으면 자동차보험을 갱신해야 하는데요. 새 차를 구매하기도 헸지만 접촉사고가 있어 자동차 보험료에 대한 관심이 많아요.



동부화재 새이름 DB손해보험다이렉트는 『다이렉트도 차보다 사람이 먼저』라는 캐치 프레이즈를 내걸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지속하고 있는 거 같아요.



DB손해보험다이렉트에서 캠핑용품 증정이벤트를 11월10일(토)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내 차 보험료를 확인하면 추첨을 통해서 총 60명에게 캠핑용품을 랜덤으로 증정하고 있어요.(바로가기)



이벤트 대상은 기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보험료를 계산한 자차 보유자입니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셋째 주에 발표된다고 합니다.



올 초에 접촉사고 때문에 자동차 보험료가 걱정이 되었는데요. 자차를 빼고 나니 그래도 좀 안심이 되는군요. 보험 갱신하는 시점에서 자차는 한번 더 고민을 해봐야 겠어요. 새차라서 말이죠.~~



겨울이 오기 전에 서울인근 오토캠핑장에서 즐거운 가을의 추억을 만들면 어떨까 싶네요. DB손해보험다이렉트의 캠핑용품 증정 이벤트에 응모해서 선물을 받는다면 더욱 신나는 여행이 되겠죠.


[참고사항]

보험계약 체결 전 반드시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보험계약자가 기존에 체결했던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다른 보험계약을 체결하면 보험계약이 거절될 수 있으며 보험료가 인상되거나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이 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또는 만기 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 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단, 보험계약자 및 보험료납부자가 법인인 경우에는 보호하지 않습니다. 

- 피보험자의 고의로 인한 사고의 경우는 보상하지 않으며 이 외 자세한 지급한도, 면책사항, 감액지급 사항 등 보험금 지급제한 조건은 반드시 약관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심의 번호 : 준법감시인확인필_제2018-4254 (2018.12.18)

[관련글]

대형SUV 2019년형 모하비 3.0 디젤을 중형SUV의 크기와 비교해 보니!! 연비와 함께 관심있는 기능은?

문콕 방지 방법을 찾기 전에 2019 시트로엥 뉴 C4 칵투스 디젤의 달라진 디자인과 놀라운 연비를

전기자동차 2018 쉐보레 볼트EV 배터리 교체시기와 연비!! 지원금 받고 구매하는 게 유리할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