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으로 부터 우연히 군용건빵을 2봉을 얻어 먹게 되었는데 오래전의 군생활이 떠올라 감회가 새롭더라구요.
배고픈 신병때 고참이 기름에 튀겨준 건빵을 원 없이 먹었던 기억. 그 맛은 지금도 잊을 수가 없어요


그래서 언제 먹어보겠냐 싶어 핸드폰으로 동영상 놀이를 했어요. 요즘 제가 재미붙인 놀이입니다.

군용건빵 1봉 속에는 건빵 41개와 별사탕 9개가 있습니다.
120kcal입니다. 1회 분량 14개(30g) 총 3.5회 분향(100g)이라고 씌여 있습니다.
하단에는
간첩,테러범,방산스파이,군사기밀유출 신고 / 상담은  전국 어디서나 국번없이 1337 국군 기무부대로

동영상을 찍고 재생하면서 보다가 마지막 장면이 그냥 슬픈 이별의 한 장면 같아 Story를 붙여 봅니다.
군용건빵 봉지가 개봉되자 41개중 핑구 손에 든 건빵 2개 여기서 사랑 쟁탈전이 벌어집니다.

피부가 하얀 별사탕양의 사랑을 얻기 위해 허리가 잘리는 고통에도 불구하고
결국 흔적도 없이 뒤안길로 사라지는 시건방 건빵군
짝사랑은 언제나 고통만....

얼마되지 않아 나타난 쵸콜릿 복근건빵군!! 이 날을 기다려 왔다.
저돌적인 복근건빵의 위험한 댓쉬...
그러나 그들의 만남은 짧기만 한데...........

왜 그녀는 떠났을까?

올 연말 충무로를 뜨겁게 할 문제의 화제작 저 예산 독립영화『건빵군과 별사탕양의 이별후에』

그녀의 뒷담화 : 제가 오랜만에 건빵봉지에서 휴가를 나왔는데요.. 안 신던 하이힐때문에  그만 중심을 잃어....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실없는 핑구....바늘은 있나 모르겠네...
Posted by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09.10.24 23: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2. 촌스런블로그 2009.10.25 00:1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건빵 위에 올라 타 있던 알사탕 양이 추락하고 마는 군요, 하이힐 때문에...아 슬프군요;;

  3. 2proo 2009.10.25 00: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ㅎ 초 저예산 독립영화네요.
    깊은 뜻이 담겨져있는 슬픈 멜로 영화.. 흑..

    ㅋㅋㅋㅋ 군대에서 건빵 먹던 생각에 눈물이 ㅠ_ㅠ

  4. 홍콩달팽맘 2009.10.25 02:5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하하핫.. ^-^;;;;
    센스가 남다르시군요.
    음악이 너무 좋은데요!!

  5. 악랄가츠 2009.10.25 06: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음악까지 ㄷㄷㄷㄷ
    근데 요즘 별사탕은... 알록달록하지 않네요? ㄷㄷㄷ
    예쁘지 않네요 ㅜㅜ

  6. 미르-pavarotti 2009.10.25 12: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 저예산 독립영화 잼나네요 ㅎㅎ
    추억 속에 자리잡고 있는 건빵...
    그런데 요즘에도 인기 있나 모르겠네요..

  7. 쿠쿠양 2009.10.25 14: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음악이 넘 좋네용 ㅋㅋㅋ
    복근건빵 ㅋㅋㅋㅋㅋ

  8. Reignman 2009.10.25 14:4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역시 건빵은 튀겨야 제맛이죠.
    여자들은 그 위대한 맛을 알랑가 모르겠어요. ㅋㅋ
    날로 발전하는 연출력에 경의를 표합니다.

  9. 보링보링 2009.10.25 15:4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ㅋ노래가 너무 슬픈데요~정말 짝사랑의 아픔이 느껴지는..ㅎㅎ
    저도 군대에있던 친구에게 건빵가지고 나오라고 시켰었다죠~ㅋㅋ
    군인건빵이 제일 맛있는듯해요~ㅎㅎ

  10. 2proo 2009.10.25 17: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핑구님~ 이벤트 축하드립니다~ ^^
    http://2proo.net/1252 오셔서 덧글 남겨주세요~!!!! 휘리릭~

  11. gemlove 2009.10.25 19: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 재밌네요 ^^ ㅋ 센스 있으십니다 ^^

  12. 함차家 2009.10.25 20: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 친정집 아파트에 예비군중대장이 살았었는데 그때 군건빵 자주얻어먹었는데~
    일반 시중건빵하고는 확실히 맛이 달랐던것같아요 더 맛나던데,,

  13. 호련 2009.10.25 23: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푸하하하 ㅋㅋㅋ 저 동영상 뭐예요 ㅋㅋㅋㅋ 재밋다 ㅋㅋ

    아이디어쟁이 핑구님 ^^


    저 건빵 먹어봤었어요!! ^0^ 맛있어요 히히

  14. 건강정보 2009.10.26 12: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즘 핑구님 동영상 보는 재미가 쏠쏠해요~^^

  15. 드자이너김군 2009.10.26 14:3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으흐흐 실없으시면 아내분에게 좀 얻으시면..ㅋㅋ
    날이 갈수록 포스트가 재밋어 지시는군요.. ㅋ

  16. 바람노래 2009.10.26 16: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ㅇㅏ,...떠나버린...별사탕양...돌아오오.ㅋㅋ

  17. 마음정리 2009.10.26 18: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길게 늘어진 연이 인상이 깊고 어린 시절이 생각나네요 ^^
    새로운 한주 시작하는 월요일입니다.
    ^^하시는 모든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기를 바랍니다.
    행복하세요.
    ^^

  18. merongrong 2009.10.26 23: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하이힐 조심해용~~~ 건강에도 안좋다는 설이...-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