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최신 인싸춤 신바람스텝이 모바일게임추천 받은 이유가 궁금해!! 틱톡 인기 인싸춤으로 히트 칠 수도

by 핑구야 날자 2019. 2. 1.
반응형

틱톡에서 최신 인싸춤을 찾으면 보고 또 보게 되는데요. 신바람스텝이 모바일게임추천을 받을 만한 할 수도 있겠다 싶은 거 있죠. 인싸춤을 추게 만드는 신바람스텝에는 아이돌그룹 임팩트 맴버를 포함해서 무려 100여종의 개성 만점 캐릭터로 연휴에 킬링타임용으로 그만일 듯 합니다. 아무래도 긴 연휴나 짜투리 시간에는 복잡한 게임보다는 신바람 스텝 같은 게임이 좀 더 접근하기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물론 즐기던 게임이 있다면 하던 걸 하는 게 좋겠죠. 혹시 모바일게임 무한의계단을 해 본 분이라면 쉽게 신바람스텝을 즐길 수 있을 듯 합니다.



무료게임 신바람스텝 설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Play스토어에서 『신바람스텝』을 조회하여 다운로드 받으면 됩니다. 게임의 사이즈는 37.62MB로 슬림한 편이네요.



신바람스텝 다운로드


인싸춤을 배울 수 있는 신바람스텝


도티와 코아의 춤실력을 공개한 동영상을 보시면 좀 더 이해하기 쉬울 수 있을 겁니다. 도티TV 최초 댄스 콘텐츠 『저스트댄스 2018 도티, 코아편』은 45만 뷰로 도티TV의 팔로워는 240만이나 될 정도로 인기가 많아요.



인싸춤의 의미는 인싸이더춤이라는 말입니다. 좀 더 이해를 돕자면 아웃싸이더는 외톨이를 말하는데 인사이더는 반대겠죠.  인사이더는 많은 사람들과 잘 어율리는 사람을 말합니다. 친화력이 좋다고 보면 되겠죠. 그런 사람들의 춤을 인싸춤이라고 보면 될 겁니다.



영상 속에 한 장면이지만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틱톡에서 보는 인싸춤을 여러분도 함께 따라해 보면 정말 재미있을 겁니다. 요즘 아이들이 어떻게 노는지 아시게 되면 자녀들과도 친해지겠죠. ㅋㅋ



무한의계단 공략을 하는 분들이라면 유사한 신규 모바일게임 신바람스텝을 재미나게 즐길 수 있는데요. 무한의 계단은 중독성이 강한 간단한 아케이드 게임입니다. 궁금하면 일단 신바람스텝을 먼저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최신 인싸춤을 배울 수도 있는 신바람스텝의 화면을 보면 일반 모바일 게임화면과 달리 2D 픽셀 도트 그래픽으로 되어 있어 색다른 경험을 하게 될 겁니다.


신바람스텝 공략을 위한 준비


벙커힐의 신바람스텝은 크게 도전모드, 무한모드로 나뉘어 있어요. 게임만큼이나 심플한 모드로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접근성이 높은 게 특징입니다.



먼저 도전모드를 보면 일단 1단계에서 6단계까지 깬 다는 목표로 시작해 보세요. 3단계를 깨고 나면 지나온 블럭 수 만큼 골드를 얻을 수 있어요.



그리고 광고를 시청하면 골드를 2배 받을 수 있으니 기억해 두세요. 6단계 까지 플레이를 마무리하면 다음은 어떤 도전모드가 기다리고 있는지 직접 해보세요.




무한모드는 총 22개의 다양한 캐릭터가 있어 각 캐릭터별로 스텝이 있으니 따라해 보고 싶은 케릭터를 선택하면 되겠죠. 무한모드 진행은 1명이 플레이를 하고 1명은 댄스를 하게 됩니다. 게임이 끝나면 서로 교체하고 캐릭터와 맵도 교체합니다.



댄스파티도 있는데요. 게임만 하면 재미없으니 4명이 게임을 한다면 1명을 벌칙으로 도티TV 영상에서 처럼 인싸춤을 따라서 한다면 재미나겠죠. ㅋㅋ 



신바람스텝은 스탭을 배울 수 있는데 캐릭터의 스텝을 따라하고 플레이어의 승인을 받으면서 진행을 하게 됩니다. 캐릭터마다 개성있는 인싸춤을 배우는 과정이 바로 신바람스텝만의 재미죠.



참고로 오바토끼, 우주비행사, 치어리더 그리고 빨간모자 같은 어려운 스텝도 있으니 긴장을 늦추지 마시구요. 스텝 좀 밟아 봤다고 자만하면 안타까운 일이 생길 수도 있겠죠.



단순하고 반복적이면서 중독성이 강한 게임을 찾는다면 대한민국 중소개발사 벙커빌이 개발한 신바람스텝을 즐겨 보면 될 듯 합니다. 아직 많이 해 보진 않았는데 연휴때 시간 때우기 정말 괜찮을 것 같아요.



한 동작만 계속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운동도 하게 되고 살도 빠질 수 있겠죠. 다이어트가 될 수 있는 게임이라고도 할 수 있겠네요.


다양한 이벤트로 골드를 받자


최신 인싸춤을 개발할 수 있는 신바람스텝에서 설날 출석 이벤트와 나도 인기 게임 유튜버 이벤트를 통해 골드를 챙기는 게 더 유리하겠죠.



벙커힐의 신바람스텝은 투버튼게임이라 무한의계단 만큼이나 재미날 겁니다. 인싸춤에 관심이 많은 분이나 단순하고 중독성이 있는 모바일게임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재미나게 즐길 수 있을 듯 합니다.

신바람스텝 다운로드

[관련글]

소니가 CES2019에서 발표한 것 중 가장 관심있게 본 것은 반려견 같은 로봇 강아지 아이보

144Hz모니터 중에 커브드 스타일의 삼성 게이밍모니터(C32JG51F)로 어쌔신크리드를 해 보니

기가 와이파이증폭기(ipTIME Extender-GIGA)의 WPS만 누르면 WiFi 확장 끝!! 무선확장 테스트 결과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