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최신 무선청소기 디베아T8프로 2019 에디션의 달라진 점!! 조립부터 사용까지 직접 사용해 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9. 4. 5.
반응형

최신 무선청소기 중에 디베아T8프로 2019 에디션을 개봉하면서 가성비에 놀랐습니다. 특히 디베아청소기 중에 디베아T8프로 2019 에디션이라 더욱 기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과연 상대적으로 고가인 핸드 스틱형 무선청소기와 어떤 차별성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했습니다. 20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얼마나 성능을 내 줄지 말이죠. 일명 차이슨청소기로 불리는 최신 무선청소기 디베아T8프로 2019 에디션은 기존 디베아청소기와 구성품부터 차이가 있었습니다. 물론 기존대비 출력과 디자인도 업그레이드 되어 국내 런칭이 되어 가격적인 부담을 덜면서 만족스러운 성능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을 듯 합니다.



최신 무선청소기 디베아T8프로 2019 에디션 개봉기


최신 무선청소기 디베아T8프로 2019 에디션을 처음 받아보면서 핸드 스틱형 청소기인데 박스가 생각보다 작아서 의아해 했는데요.




20만원대의 꿀 가격이 주는 의구심은 고급스러운 포장으로 이사철 선물이나 집뜰이 선물로도 괜찮다는 생각을 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성능도 좋아 선물하는 분도 받는 분도 부담이 적기 때문이죠.



막상 개봉을 해보니 이유가 있었더라구요. 일반 핸드 스틱형 무선청소기와 비교해 거의 같은 구성을 가지고 있었어요. 생각보다 구성품이 많은 거 있죠.



디베아T8프로 2019 에디션 구성품은 본체, 연결봉, 소프트브러쉬, 소프트브러쉬 연장튜브, 흡입브러쉬, 솔브러쉬. 진드기브러쉬, 헤드브러쉬, 벽걸이받침대, 나사, 3M 테이프, 충전기 그리고 설명서입니다.



최신 무선청소기 디베아T8프로 2019 에디션의 5종의 브러쉬입니다. 추가로 증정되는 빨간 박스 안의 소프트프러쉬/연장튜브와 진드기브러쉬는 추가 구성품입니다.



최신 무선청소기 디베아T8프로 2019 에디션을 조립하는 것은 어렵지 않아요. 일체형 디지털 브러쉬리스 모터가 있는 본체와 배터리가 내장된 본체를 결합하면 끝이라고 보면 됩니다.



조립시 각 연결 부분에 빨간 버튼이 있는데 연결과 분리시에 잠금과 해제 기능을 하니 기억해 주면 사용하기 편하실 겁니다.



각종 브러쉬를 연결한 모습입니다. 연결봉을 통해서 브러쉬를 연결해 사용할 수도 있지만 브러쉬를 본체에 바로 연결해서 사용해도 상황에 따라서는 더 편할 수도 있습니다.



먼지 얼러지가 있는 가족이 있어 개인적으로는 진드기 브러쉬가 있는 게 제일 반가웠어요. 침구의 먼지를 청소할 수 있으니 먼지 알러지로부터 좀 더 자유롭겠죠.



디베아T8프로 2019 에디션 뭐가 달라졌나?


핸드 스틱형 무선청소기 디베아T8프로 2019 에디션은 전작에 비해 무엇이 달라졌을까요. 얼핏 보면 크게 차이가 없는 것 처럼 보여도 그렇지 않답니다.



일반적으로 디베아T8프로 2019 에디션은 본체에 연결봉을 연결하고 연결봉에 스웨이드 롤러 헤드 브러쉬를 장착해 사용하는 것이 기본 패턴입니다.



최신 무선청소기 디베아T8프로 2019 에디션은 기존 디베아 헤드의 폭 18cn보다 6cm가 넓어진 24cm로 좀 더 효율적으로 청소를 할 수 있게 되었어요. 더구나 기존보다 촘촘해져 머리카락 등 작은 입자의 먼지들도 쉽게 더욱 먼지제거 능력이 높아졌어요.



디베아T8프로 2019 에디션 헤드 브러쉬의 재질은 벨벳으로 되어 있어 바닥 흠집이 나지 않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특히 새아파트로 이사가신 분들에게는 더 좋겠죠.



위에서도 잠깐 업급을 했지만 회전 고주파 진동 진드기 제거를 할 수 있는 진드기 브러쉬는 독립모터, S나선형 롤러 브러쉬 그리고 고주파 진동브러쉬 헤드로 3중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쇼파와 침대 그리고 침구류에 뭍어 있는 먼지와 진드기를 편하게 제거할 수 있어 좋았어요. 평상시 무심했던 입장이라 미안한 마음에 열심히 침구류 청소를 도와주고 있어요.



새롭게 추가된 소프트브러쉬는 연장튜브와 함께 연결하면 협소한 공간이나 청소가 용이하지 않는 곳도 깔끔하게 청소를 할 수 있어요.



싼타페TM를 탄고 다닌지 거의 1년이 되어 가는데요. 정기적으로 내부 세차를 하지 못했는데 최신 무선청소기 디베아T8프로 2019 에디션의 소프트 브러쉬를 장착하고 연장튜브 덕분에 수월하게 깨끗한 청소를 할 수 있어 좋았어요. 무선이 이렇게 편하답니다. ㅋㅋ



사계절 사용하는 인공지능에어컨이다보니 청소할 타이밍을 못 잡았는데 핑곗김에 소프트 브러쉬로 송풍구를 쓸고 닦고 흡입하는 3단계 일체 기능으로 구석구석 한번에 청소를 마칠 수 있었답니다. 올 여름도 건강하고 시원하게 보낼 수 있겠죠.


디베아T8프로 2019 에디션의 특징


20만원대의 가격적인 부분이 제일 강력한 매력 중에 하나입니다. 가성비가 높아 차이슨정소기라고도 부르는데요. 그럼 어떤 특징이 있는지 알아 볼까요.



디베아T8프로 2019 에디션의 무게는 1.35kg이라 일반 가벼워서 사용하기 편한데요. 가볍다보니 책장위나 천정 구석 그리고 좁은 공간을 장시간 청소해도 손목에 무리를 덜 주게 됩니다.



브러쉬리스 모터, 무탄소 마모브러쉬로 기기의 회전 속도를 효과적으로 높여 강력한 흡입력과 저전력 소비로 오랜 수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배터리는 소모품이라 교체를 해야 하는데 배터리 가격은 온라인에서 5만원 내외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최신 무선청소기 디베아T8프로 2019 에디션의 배터리 용량은 2,000mAh의 리튬배터리로 충전시간은 4~5시간이 소요되면 청소는 표준모드의 경우 30분을 사용할 수 있고 강력모드는 15분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50W대 동력으로 가볍고 정교하면서 유선청소기와도 맞먹을 정도로 흡입력과 출력을 가지고 있어요. 브러쉬리스 모터는 1분당 약 80,000회의 회전속도를 내며 17000Pa의 사이클론 흡입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흡입력 모드는 강력모드와 표준모드로 되어 있는데요. 표준모드는 9000Pa 흡입력을 제공해 평상시 일상 가정 내 청소시 사용하면 무난하고 에너지가 강력모드에 비해 절약되겠죠. 강력모드는 17000Pa의 흡입력으로 오염이 심한 먼지가 있는 바닥 등을 청소 할 수 있습니다.



본체에는 사이클론 필터와 유선형 통풍구조를 가지고 있는데요. 다층 순환기류로 먼지와 공기를 고속으로 분리해 줍니다. 특히 유선형 통풍구조로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공기 흐름을 막힘 없어 강력한 흡입력을 유지하게 됩니다.



청소를 하다 보면 아무래도 먼지통을 관리를 해야 할 텐데요. 0.55리터의 대용량 먼지통이라 좀 더 오래 사용할 수 있고 원터치 방식이라 먼지를 쉽게 분리시킬 수 있어 편하답니다.



필터는 사이클론 핕터, 스테인리스 필터 실린더 그리고 세척이 가능한 코튼 필터로 되어 있어 유지 비용도 상대적으로 저렴한 것도 강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최신 무선청소기 디베아T8프로 2019 에디션의 먼지통은 손 세척이 가능한 입체 먼지 필터로 되어 있어 문지르기도 가능할 뿐만 아니라 중복사용도 가능한 것이 큰 장점입니다.



청소를 마치고 고정을 해서 보관을 원한다면 받침대를 벽에 부착할 수 있어요, 아무래도 공간활용 면에서 좋겠죠,. 개인적으로는 다용도실에 청소도구를 보관하고 본체만 충전시키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최신 무선청소기 디베아T8프로 2019 에디션 사용해 보니


최신 무선청소기 디베아T8프로 2019 에디션은 20만원대의 높은 가성비로 사용할 수 있어 부담이 없다는 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물론 상대적으로 고가의 핸드 스틱형 무선청소기에 비해 각종 브러쉬를 별도로 보관해야 하다는 점이 아쉬움이 남습니다. 그러나 가격을 생각하면 감수할 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됩니다.



최신 무선청소기 디베아T8프로 2019 에디션을 사용하면서 문제가 발생하면 어떻게 하나? 이런 고민은 하게 되는데요. 국내업체와 같이 만족스러운 서비스센터는 아니지만 국내A/S도 가능하답니다.



최신 무선청소기 디베아T8프로 2019 에디션으로 거실이나 방마다 청소를 해 보았는데요. 생각보다 소음이 적고 청소도 잘 되었어요. 특히 머리카락 등도 헤드 브러쉬에 엉키지 않아 수월하게 청소를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바로 싼타페TM 내부의 시트를 청소하러 갔어요. 이제나 저제나 시트 틈 사이에 먼지를 청소하고 싶었거든요. 개운하게 청소를 하고 나니 한결 기분이 좋아지는 거 있죠.



그리고 연결봉을 사용하지 않고 각종 브러쉬를 본체에 연결해 청소를 하지 앉아서도 쉽게 청소를 할 수 있어 편했어요. 간식을 먹다 보면 과자 부스러기 등이 떨어지기도 하거든요.



2019년 최신 무선청소기 디베아T8프로 2019 에디션은 다이슨과 비교하는 분들이 많을 정도로 알려진 제품입니다. 착탈식의 먼지 제거와 손 세척이 가능한 대용량 먼지통으로 중복사용이 가능하고 세척이 가능한 코튼 필터 유지 비용을 줄여 더욱 경제적이었습니다.



1.35kg(핸드스틱)의 가벼운 무게와 5종의 다양한 브러쉬를 가진 최신 무선청소기 디베아T8프로 2019 에디션으로 바닥은 물론 평상시 청소하기 힘들었던 틈새를 강력한 흡입력으로 편하고 깔끔하게 청소해 보시면 어떨까요. 구매를 하실 계획이라면 그램맘(바로가기)에서 디베아 청소기 50대 한정 공구 진행 중이니 온라인 쇼핑몰과 비교해 보시고 결정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관련글]

인공지능 에어컨이 시원한 바람과 뽀송함으로 소확행 완성!! 스탠드 에어컨 추천 이유있네

삼성 스페이스모니터(S27R750)를 사용해 보니 공간활용도 높아 데스크테리어로 최적화

싼타페 TM 새차 흠집 열받아!!셀프 흠집 제거를 컴파운드 사용 해보니 스크레치가 말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