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유플런서 발대식에서 갤럭시S10 5G 개통하고 U+ 5G 콘텐츠로 차별화 체험단 시작

by 핑구야 날자 2019. 4. 5.
반응형

유플런서 발대식에서 갤럭시S10 5G 개통했어요. 그리고 강남역 핫플레이스 일상로 5길에 위치한 유플러스 팝업스토어에서 유플런서 발대식이 열렸거든요. 유플런서 발대식에서 갤럭시S10 5G 개통하고 U+ 5G 콘텐츠를 즐기면서 차별화된 체험단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핫 셀렙 춤신 청하를 직접 보면서 싸인도 받고 늦은 시간까지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유플러스는 5G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일반 사용자들이 쉽게 5G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접급성을 높인 것이 특징 중에 하나입니다. 유플런서 발대식에서도 갤럭시S10 5G와 함께 AR(증강현실)과 VR(가상현실) 등을 체험하였습니다.



U+ 5G 2019 유플런서/차별화 체험단 운좋게


 『U+ 5G 2019 유플런서/차별화 체험단』은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는 분들이 지원해서 앞으로 다양한 체험단 활동을 하게 됩니다. 운좋게 당첨이 되어 갤럭시S10 5G와 유플러스의 5G프리미엄 요금제를 3개월간 지원을 받게 되어 너무 신납니다. 그리고 유플런서 발대식에서 바로 개통을 준비해 주었습니다.




강남역 핫플레이스 일상로 5길에 위치한 유플러스 팝업스토어는 2호선 강남역(10번출구)과 9호선 신논현역(6번출구) 사이에 있는데 CGV 건너편에 있으니 찾기 쉽습니다. 오후 8시40분부터 11시 30분까지 공식행사가 진행이 되었어요.



공식행사는 춤신청하와 함께 하는 1부 행사를 시작으로 U+의 AR(증강현실)과 VR(가상현실)을 체험하면서 유플러스5G 서비스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게임과 럭키드로우를 통해 갤럭시워치와 갤럭시탭S4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되었답니다.



U+의 AR(증강현실)과 VR(가상현실)을 빨리 경험해 보고 싶은 분들은 각 체험존에서 실제로 사용해 보기도 했습니다. 자녀들이 첨단 5G 서비스를 경험하는 모습을 보고 흐믓해 하시는 부모님들도 볼 수 있었습니다.


여성팬이 더 많은 춤신 청하 코 앞에서


유플러스의 증강현실 서비스를 통해 춤신 청하의 12시 춤을 처움 봤는데요. 그 춤신 청하를 바로 앞에서 볼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실제로 보니 아담한 몸매에 큰 눈이 너무 인상적이었답니다. 청하의 스웩을 살짝 살짝 느낄 수 있기도 했어요.



『차원이 다른 U+ 5G 오늘 당신의 일상을 찾아갑니다.』라는 캐치 플레이즈가 눈에 확 들어 옵니다. 누구나 유플러스의 5G 서비스를 이용하면 춤신 청하와 함께 춤을 출 수 있는 증강현실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와 삼성전자의 관계자와 함께 유플러스의 5G 서비스를 알리는 모습이 너무 기대되게 만듭니다. 유플런서 발대식이 4월5일에 열린 이유도 4G에서 5G로 넘어 간다는 의미를 담기 위해서랍니다. 한국이 세계 최초 5G 서비스를 상용화하여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춤신청하의 펜싸인회에 앞서 유플러스의 5G 서비스 시작을 축하하는 시간이 마련되었어요. 입장시 부여 받은 번호를 통해 싸인을 받게 되어 혼잡하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게그맨 이용진의 사회로 진행이 되었는데 사회를 박력있고 깔끔하게 잘 보더라구요,



춤신청하에게 받은 싸인입니다. 청하의 싸인이 여성스럽고 참 멋지죠. 어찌나 인기가 많던지 알고는 있지만 이렇게 가깝게 보고 싸은을 바게 될 줄이야.~~  『U+ 5G 2019 유플런서/차별화 체험단』 덕분에 호강했네요.



세계 최초 5G 서비스 시작!! 유플러스와 함께


한국이 IT강국이라는 것을 다시한번 느끼게 되는 역사적인 순간을 유플런서 발대식에서 덕분에 보다 빠르게 경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유플러스의 5G 서비스를 더 많이 즐기기 위해 강남역 핫플레이스 일상로 5길에 위치한 유플러스 팝업스토어 1층에서 2층으로 올라 갔어요. 유플런서 발대식을 통해서 5G 서비스를 누구보다 빠르게 체험할 수 있어 기대하면서 올라 갔습니다.



와우!! 많은 인플루언서들이 VR과 AR를 체험하고 게임도 즐기면서 세계 최초 5G 서비스를 시작한 한국의 기쁜 소식을 나누고 있었습니다. 앞으로 세상이 또 얼마나 달라지게 될 지 기대가 무척 많이 됩니다.



갤럭시S10 5G 스마트폰과 함께 유플러스의 5G 관련5가지 서비스와 8종류의 소규모 이벤트를 즐기면 어찌나 즐거워 하던지~ 아무도 유플러스가 일반인들도 쉽게 5G를 경험하게 한 접근성 높은  AR(증강현실)과 VR(가상현실) 콘텐츠 덕분이 아닌가 싶습니다.



HMD(Head Mounted Diasplay)에 갤럭시S10 5G를 장착하고 VR(가상현실)을 제험하게 되는데요. 마치 실제 공간에 있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전후좌우는 물론 상하 방향 모두 영상을 보면서 예전에 비해 어지러움이 많이 개선되었어요. 이는 5G기술이 한 몫을 하게 되는 것이죠.



증강현실이나 가상현실은 기본의 방식과는 달리 많은 데이터가 필요하기 때문에 속도가 관건이죠. 속도가 느려지면 영상을 보는게 어지러움을 많이 느끼게 되거든요.



각종 체험을 하고 나니 게임코인를 주는데 나중에 룰렛이나 인형뽑기등을 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저기 체험과 이벤트를 즐기면서 축제의 한마당이 되었어요. 



가상현실로 즐기는 게임은 게임 속에 직접 뛰어 들어 즐거운 시간을 즐겼는데요. 스마트폰이나 온라인 게임만 하다가 VR 스테이션을 통해 몸으로 움직이면서 게임을 하다보니 운동도 되는 것 같아요.



유플러스 5G 서비스를 통해 집 안에서도 해외로 바캉스를 간 것 처럼 즐길 수 있었답니다. 하늘을 보니 파란 하늘이 그리고 바로 앞에는 푸른 바다와 백사장이 펼쳐 지는데~~ 예쁜 수영복을 입은 미녀들을 찾다가~~ 찾았는지 궁금하시죠. 기회가 되면 직접 확인해 보세요. ㅋㅋ 차원이 다른 유플러스의 가상현실(VR)로 때 아닌 바캉슬르 즐겼답니다.



아이돌 뷰티샵에서 독특한 경험을 하시는 분들은 주로 여성  『U+ 5G 2019 유플런서/차별화 체험단』들이었어요. 유플러스가 얼마나 다양하고 색다른 서비스를 만들어 제공할 지도 기대가 되었습니다.



전철역 안에 있는 유플런서 발대식 참여자들이 무엇을 체럼하고 있을까요. 웹툰 작가로 유명한 호랑의 작품 옥수역 귀신을 VR로 보고 있는 장면이랍니다. 웹툰도 유플러스의 VR을 만나면 더욱 재미있게 보게 됩니다.




그 밖에 VR목욕의 신을 비롯해 VR 사우나도 재미와 함께 특별한 체험읋 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찐 계란과 바나나우유가 준비가 되어 더욱 리얼한 체험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증강현실은 갤럭시S10 5G를 통해서 체험할 수 있었는데요. 식탁 위에서 설현이 살아있는 웨이브를 보여 주다니~~ 증강현실이 아니면 보기 힘든 모습이었습니다.



역시 유플러스 5G의 증강현실 하면 춤신청하를 빼 놓을 수 없겠죠. 삼성전자와 유플러스 관계자와 함께 있는 춤신청하~~ 나만의 입체 스타를 통해 자신을 더 많이 알리게 된 춤신 청하~~ 저도 청하는 유플러스 5G 서비스인 나만의 입체스타를 통해서 처음 알게 되었답니다.



VR 유플극장에서 셀럽 춤신청하도 유플러스 5G의 VR을 체험하고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고 궁금했는지 살짝 착용해 보고 좋아하는 거 있죠.



유플런서 발대식에서 정신없이 즐기다 보니 출출~~간단히 먹을 수 있는 핑거푸드를 집어 들고 냠냠~~ 보기만해도 손이 저절로 ㅋㅋ 차별화 체험단들을 위해 준비를 많이 했더라구요.



그리고 유플런서 발대식 현장에서 유플러스 직원들이 바로 갤럭시S10 5G 개통을 해 주고 있었습니다. 잽싸게 갤럭시S10 5G를 개통했어요. 어떤 컬러를 선택했는지는 다음 편에 보여 드릴께요.



유플러스 5G의 5대 서비스 U+ AR 5G, U+ VR 5G, U+ 아이돌Live 5G, U+ 골프 5G 그리고 U+ 프로야구 5G 등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고 드디어 기대하던 특별한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었답니다.



유플런서 발대식에서 받은 게임코인 3개 당 룰렛을 돌릴 수 있는 한번의 기회~~ 갤럭시워치를 받기 위해 열심히 돌렸지만 ㅠㅠ 결국 인형만~~ 그래도 함께 간 지인이 당첨이 되어 너무 좋았어요.


갤럭시S10 5G과 HMD를 받고 럭키드로우로


유플런서 발대식의 하이라이트~~ 럭키드로우~~ 나만의 입체스타에서 체험을 하고 응모한 분들 중에 5명이 당첨~~ 역시 용감해야 선물도 받을 수 있다는~~



유플런서 발대식에 마련된 나만의 입체스타 체험존에서 멋진 체험과 응모를 한 분이 다시 한번 춤을 추면서 더욱 즐거운 시간이 되었어요. 겔럭시워치를 받아서 너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부럽기만~~ 그리고 럭키드로우와 OX퀴즈~~ 결국 꽝~~그래도 갤럭시S10 5G와 HMD 그리고 인형을 받았느니 대 만족~



세계최초 5G 문화를 선도해나가는 유플런서/U+5G차별화체험단으로 약 3개월간 활동을 하게 될 텐데요. 유플러스의 5G 서비스를 많은 분들이 사용하게 될 텐데~ 살짝 부담이 되기는 하지만 열심히 활동해 보려구요.


[관련글]

5G 최신스마트폰 엘지 V50 씽큐 고민했던 출고가!! 착탈식 듀얼 스크린의 가격과 활용방법

갤럭시S10 5G 구매혜택 통신사별로 알아보면서 유플러스의 갤럭시S10 체험존 구경도 하고

에어팟 1세대 스펙 비교해 보니 에어팟2세대 유선 충전케이스 모델를 선택하는 것도 괜찮아 보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