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10 5G를 사용한다면 품격있는 안단테너리의 스마트폰 가죽케이스가 어떨까 생각합니다. 안단테너리의 스마트폰 가죽케이스는 천연가죽(소가죽)에 이니셜 각인은 물론 직접 손염색으로 기존의 흔한 가죽케이스와는 비교가 되니 않았어요. 갤럭시S10 5G를 사용하면서 엘지 V50 씽큐에도 맞는 천연가죽(소가죽)의 스마트폰케이스를 사용하고 싶을 정도 였습니다. 듀얼스크린이다보니 좀 더 시간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그 정도로 추천하고 싶은 스마트폰케이스였습니다. 그리고 마음을 담은 선물로 왜 안단테너리의 스마트폰 가죽케이스를 추천하는지 여러분에게 소개하려고 합니다.



가죽공방 루바탑 안단테너리


안단테너리는 (주)루바탑(CEO 김진수)의 가죽 브랜드로 스마트폰케이스, 음악과 취미에 관련된 가죽 제품을 취급하고 있는데 악세서리, 문구 및 데스트세트 등등으로 제품을 확대하려고 계획하고 있는 것 같아요.




최신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하는 편인데요. 더불어 스마트폰 케이스도 역시 많이 사용하는데요. 주로 번들로 나오는 스마트폰케이스 또는 특별히 마음에 드는 것을 사용하는 편입니다.



가죽케이스는 클래식한 멋과 함께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어 좋은데도 잘 선택하지 않게 되더라구요 이유는 오래 사용하면 폼이 변형되기 때문입니다. 이유는 저렴한 가죽을 사용한 케이스였기 때문이죠.



그런데 안단테너리의 가죽케이스는 다르더라구요, 물론 오래 사용한 후에 후기를 남기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사실은 조심스럽습니다. 그러나 천연가죽(소가죽)을 사용하기 때문에 기존 흔한 가죽케이스와 다르고 신뢰할 만한 이유가 또 있었습니다.



참고로 안단테너리는 『걷는 속도로 느리게』 라는 의미의 클래식 악상 『Andante』와 가죽무두질공장을 뜻하는 『Tanerrie』의 합성어로 조금은 늦더라도 퀄리티 있고 디테일이 살아있는 제품을 만들려는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안단테너리의 스마트폰 가죽케이스 개봉기


안단테너리의 스마트폰 가죽케이스는 흔한 스마트폰 케이스의 포장부터 다른 거 있죠. 나만의문구 서비스가 가능한 제품 중 노블스케치(투혼) 클립케이스와 칼라드오브젝트 네이처아트(돌핀씨) 풀커버케이스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노블스케치(투혼) 클립케이스를 언박싱해 보았습니다. 포장 박스 위에는 안단테너리와 핸드메이드 제품이라는 표시가 되어 있어 일반 기성제품과는 다르다는 것을 알려 주었습니다.



블랙컬러의 박스가 고급스러운 첫 인상을 주었습니다. 언박싱을 해 보니 속 포장이 정성스럽게 되어 있는 거 있죠. 선물로 한다면 받는 분이 정성을 충분히 느낄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각인 서비스가 되는 제품이라 사전에 문구와 함께 닉네임을 신청했어요. 핸드메이드 제품이라 각인된 부분이 좀 달랐어요. 그리고 천연가죽(소가죽)이라 가죽의 고유한 냄새가 나서 가죽 제품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짜짠~~ 안단테너리의 스마트폰 가죽케이스 노블스케치(투혼) 클립케이스 첫 인상이 어떤가요. 조폭스럽다구요. ㅋㅋ 봉황과 용의 디자인도 있답니다. 가죽제품에 어울리는 타이커의 문양이 일반 스마트폰 케이스와 다른 유니크한 멋이 느껴져 좋았어요.




후면의 모습입니다. 카메라 렌즈가 많은 갤럭시S10 5G 덕분에 케이스의 후면도 다르죠. 한땀 한땀 바느질을 한 마감도 눈에 들어 오네요. 손염색을 직접 하기 때문에 그런지 가죽이 주는 느낌이 더욱 남다른 거 있죠.



안단테너리의 스마트폰 가죽케이스 노블스케치(투혼) 클립케이스를 펼펴 보았습니다. 용맹스러운 호랑이 한 마리가 당장 뛰쳐 나올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나요.



내부의 모습입니다. 좌측에 신용카드 4장과 간단한 메모지를 넣을 수 있는 수납공간을 마련해 놓았습니다. 물론 요즘은 삼성페이나 LG페이를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필요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신용카드를 직접 사용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하단에는 안단테너리가 음각으로 각인이 되어 있어요. 우측에는 젤리케이스가 장착이 되어 있는데요. 하드케이스의 경우 스마트폰 탈부착시 사이드에 흡집이 우려되는데 젤리타입이라 안심이 되었습니다.




안단테너리의 판화방식 각인 기술


안단테너리의 스마트폰 가죽케이스 노블스케치(투혼) 클립케이스의 강점 중에 하나가 바로 각인서비스라고 위에서 언급을 했는데요. 일반 가죽케이스에서는 제공하지 않는 각인서비스를 제공받게 되는데요. 각인된 모습에서도 차이를 느낄 수 있는데요.



각인된 문구가 거기서 거기 아니겠어~ 라고 쉽게 생각을 했는데 막상 자세히 보니 다른 거 있죠. 그래서 (주)루바탑의 홈페이지에서 찾아 보았어요. 일반 각인을 하는 방식은 음각으로 하는 반면 안단테너리는 판화방식을 개발해 글자나 이미지를 표현했다고 하더라구요. 안단테너리만이 전세계적으로 판화방식을 사용해 유니크한 멋과 가죽이 주는 감성을 동시에 느끼게 해 줍니다.



일반 스마트폰 가죽케이스를 만드는 업체들은 각인서비스를 하기 쉽지 않고 한다고 해도 음각으로 서비스를 하게 되는데요. 이유는 비용 때문이죠. 안단테너리처럼 자체 기술로 개발한 판화방식 덕분에 비용을 줄여 유니크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부드러운 탈부착과 넉넉한 수납공간의 스마트폰 가죽케이스


갤럭시S10 5G를 안단테너리의 스마트폰 가죽케이스 노블스케치(투혼) 클립케이스에 장착해 보았어요, 위에서도 잠깐 언급을 했지만 장착시 하드케이스의 경우는 흠집이 날까 고민이 되는 부분입니다.





젤리타밉의 케이스라서 말랑말랑하면서도 케이스를 잘 잡아 줍니다. 물론 오래 사용하면 스마트폰에서 나오는 열이나 기타의 이유로 변색이 되는 모습이 있을 수 있는데 좀 더 사용해봐야 알 거 같아요.




부드럽게 갤럭시S10 5G를 케이스에 장착을 했는데요. 간혹 탈착을 해야 하는 이유가 있을 수도 있지만 젤리타입이라 걱정하지 않아도 되겠더라구요.



갤럭시S10 5G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어떤가요. 요즘에는 스마트폰의 가격이 100만원이 넘기 때문에 엄청 소중하게 다루게 되는데요. 최소한 구매한지 몇 달은 ㅋㅋ 



그래서 파손보험도 가입하고 그러는데요. 안단테너리의 스마트폰 가죽케이스 노블스케치(투혼) 클립케이스 같은 스타일을 선호하는 분들은 파손에 대한 걱정이 이유 중에 하나가 아닌가 싶습니다.



손재단과 손염색의 스마트폰 가죽케이스


천연가죽(소가죽)의 향이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는 안단테너리의 스마트폰 가죽케이스 노블스케치(투혼) 클립케이스를 사용하면서 또 다른 매력을 느끼게 되는데요.



안단테너리의 천연가죽(소가죽) 스마트폰케이스는 손염색까지 직접한 핸드메이드 제품이기 때문에 같은 모델이라도 받는 느낌도 차이가 있어요. 안단테너리는 가죽 제품에 가장 적합한 부위를 선택하고 가죽 부위마다 독특하게 나타내는 컬러를 적용하기 때문이죠.



갤럭시S10 5G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느낌이 어떤가요. 가죽케이스라고 말하는 일반 인조가죽 스마트폰케이스와는 완전 다르죠. 아마도 오래 사용하면 변형이 되는 가죽케이스만을 사용했던 분이라면 더욱 만족도가 높을 것 같아요. 안단테너리의 제품은 핸드스티칭과 머신을 이용한 방법과 엣지코트 마감을 동시에 사용해 완성도를 높인 제작방식을 사용하기 때문에 가죽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겁니다.




안단테너리의 스마트폰 가죽케이스 노블스케치(투혼) 클립케이스의 사이드 모습입니다. 레이저, 철형 그리고 손재단 등 도구에 얽메이지 않는 최적의 툴로 가장 정교한 품질로 볼륨감을 넣어 생기있는 가죽제품을 만듭니다. 그리고 그림갑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가죽으로 만들어진 보강재를 사용해 가죽제품이주는 기품을 최대한 살린 모습니다.



클립케이스 스타일은 스마트폰을 네비게이션으로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다소 아쉬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천연가죽(소가죽)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손에 땀이 많은 분들도 조금은 고민이 될 수 있습니다. 그 동안 클립케이스 스타일을 선호한 분이나 스마트폰 파손에 대한 걱정이 많은 분들에게는 추천하고 싶은 스마트폰케이스 입니다. 특히 각인 서비스를 통해 개성 넘치는 자신만의 유니크한 스마트폰케이스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다른 모델 자세히 보기)



칼라드오브젝트 네이처아트(돌핀씨) 풀커버케이스 개봉기


혹시 노블스케치(투혼) 클립케이스 보다는 라이트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칼라드오브젝트 네이처아트 풀커버케이스가 어떨가 싶네요. 물론 뒷면에 신용카드를 꽂을 수 있는 모델을 비롯해 다향한 제품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돌핀씨가 좋았어요.



케이스는 클립케이스와 같아요. 두 제품 모두 선물용으로 추천하고 싶은데요. 흔한 썩지 않는 플라스틱 제품보다는 환경을 생각해서 천연가죽 소재를 사용하는 것도 좋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전면 디스플레이가 노출이 되는 방식의 스마트폰 케이스입니다. 각인 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아 가격도 좀 더 저렴해 부담이 적습니다. 개인적으로 블루컬러를 좋아해 돌핀씨를 선택했답니다.



후면의 모습입니다. 마치 돌고래가 유영을 하는 바닷속에서 하늘을 바라 본 모습이 연상되는 디자인이라 시원스러워 보이죠. 실제로 안단테너리가 바닷속에서 하늘을 바라 본 모습을 담고 싶어 디자인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돌핀씨(Dolphin Sea)랍니다.



다양한 스마트폰에 맞게 준비가 되어 있는데요. 갤럭시S10 5G에 맞춰 제작된 모델로 카메라 홀도 길죠. 특히 고급스럽게 가죽만면을 마감한 엣지코트 기술로 갤럭시S10 5G 장착시 사이드의 흠집을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카메라 홀도 엣지코트로 처리했어요.


천연가죽 풀커버케이스에 장착한 갤럭시S10 5G


갤럭시S10 5G를 천연가죽 풀커버케이스 톨핀씨 모델에 장착하고 탈착도 해 보았는데요. 안단테너리의 엣지코트처리 덕분에 부담없이 탈부착을 할 수 있었습니다. 비상금 5만원짜리를 보관하고 꺼낼 때 딱 이죠. ㅋㅋ



갤럭시S10 5G를 장착한 천연가죽 풀커버케이스 돌핀씨의 상하좌우 모습입니다. 스마트폰을 바닥에 떨어뜨려도 파손을 어느 정도는 막아주겠죠. 최악의 상태로 떨어뜨리지만 않는다면 말이죠. 네비게이션 앱을 사용해 운전하는 분들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죠.



클립케이스는 클립케이스대로 장단점이 있고 풀커버케이스도 마찬가지구요. 사용자별로 선호하는 스타일에 맞게 사용하면 될 것 같아요. 바로 디스플레이를 볼 수 있는 장점 때문에 찾는 분들도 있어요.



천연가죽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그립감이 뛰어나고 손에서 미끄러져 떨어질 확률도 적지 않게 줄지 않을까 생각도 해 봅니다. 가죽제품이라 오래 사용할 수록 나름의 멋이 연출되기 때문에 가죽제품을 선호하는 것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이니셜 각인을 파크에비뉴 영어필기체로 제공하는데요. 『FLY PINGU』라고 하단에 스탬핑을 했습니다. 완전 내거 하자~~ 뭐 그런 케이스 ㅋㅋ



전화를 받는 모습을 보면 돌핀씨의 천연가죽과 컬러가 참 시원스럽고 고급스럽죠. 이니셜 각인으로 유니크한 천연가죽 갤럭시S10 5G 스마트폰 케이스가 되었죠.(모델별 스마트폰케이스 보기)




루바탑 안단테너리의 주문제작과 보상판매 서비스


루바탑 안단테너리는 주문제작 서비스와 보상판매 서비스도 하고 있습니다. 아이패드를 비롯한 태블릿이나 음악과 취미생활에 관련된 가죽제품, 악세서리, 문구 및 데스크세트 등 관련된 가죽 제품들도 주문제작 서비스가 가능하답니다.



안단테너리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없는 제품은 주문제작을 의뢰하시면 됩니다. 주문제작과정은 위와 같고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 문의해 보세요.



안단테너리의 제품을 오래 사용하다 보면 스마트폰의 교체로 인해 스마트폰 케이스도 바꿀 수 밖에 없는데요. 천연가국 스마트폰케이스라 버리기도 아깝고 정도 들고~~  그런데 사용하던 케이스를 동일 카테고리내에서 새 제품으로 구매시 25%의 할인을 조건으로 반납할 수 있답니다.



간만에 마음에 드는 스마트폰케이스를 사용하게 되었는데요. 루바탑 안단테너리의 천연가죽제품 종류가 많아서 선택하는데 좀 고민이 되었답니다. 안단테너리만의 판화방식 각인서비스와 손재단과 손염색으로 만든 핸드메이드 제픔으로 디지털 디바이스에 아날로그 감성을 담아 스타일리시하게 사용할 수 있어 선물용으로도 괜찮은 거 있죠.(안단테너리 홈페이지 바로가기)

[관련글]

회전식 카메라를 장착한 갤럭시A80!! 전면카메라가 없어 화면을 더욱 넓게 그러나 단점은?

5G 프로야구로 오늘야구를 이런 기능으로!! 홈밀착영상과 경기장줌인으로 프로야구 직관도 끝!!

듀얼 스크린폰 LG V50 ThinQ로 자세 교정 및 증강현실 등 다양한 활용 방법과 5G로고의 숨겨진 기능

Posted by 사용자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공수래공수거 2019.05.16 06: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케이스를 사용합니다만 소개하신거완 비교가 안 되는군요..
    아주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2. kangdante 2019.05.16 07:1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스마트폰 케이스가 엄청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젊은이들은 폰케이스 사용을 잘 안하고
    폰케이스는 주로 아제나 줌마들이 사용하는 것 같아요.. ^^

  3. pennpenn 2019.05.16 07: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각인서비스 끝내줘요.
    빈티지 한 느낌입니다.

    대기가 매우 건조하군요
    목요일을 잘 보내세요.

  4. 북두협객 2019.05.16 07:2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수작업으로 만들어지는 고급 가죽 케이스~
    겨울은 반드시 봄이 된다. 문구도 맘에 들어요^^

  5. 비키니짐(VKNY GYM) 2019.05.16 08: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우~~ 저 이런거 완전 좋아라 하는데~~| 아이폰도 있겠죠?? 찾아봐야 겠네여^^

  6. 신기한별 2019.05.16 11:1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가죽케이스 수작업이라 그런지 간지나네요

  7. 청결원 2019.05.16 19: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 하루도 수고 하셨습니다~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8. 원당컴 2019.05.17 15:2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스마트폰 가죽케이스 고급스럽네요...
    저도 나중에 스마트폰 변경하면 이런 고급 케이스 사용하고 싶네요.^^

  9. 로안씨 2019.05.18 20: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저 가죽 작품 너무나도 좋아하는데요?
    이 스마트폰 가죽케이스는 정말로 소장가치가 장난 아니네요!
    좋은 아이탬을 소개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10. GeniusJW 2019.05.21 10:3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수제로 만들어지는 케이스가 멋지네요,
    "겨울은 반드시 봄이 된다" 라는 말도 멋져요!

  11. 홍승희 2019.08.25 21:1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갤럭시 s10 예뻐 아이폰 찾아봐야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