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공략법으로 LG전자 V50 씽큐『 5G 게임 페스티벌 』참가한다면

by 핑구야 날자 2019. 6. 29.
반응형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공략법을 열심히 숙지하고 스킬을 키워보세요. LG전자가  LG전자 V50 씽큐 『 5G 게임 페스티벌 』을 개최하거든요. 5G 게임 페스티벌의 주 종목이 바로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랍니다. 예전에 스트리트 파이터와 비슷한 게임이랍니다. 듀얼폰 LG V50 씽큐의 판매 호조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LG전자가 사용자들을 위한 페스티벌을 개최하게 되었답니다. 엘지 V50 씽큐로 모바일게임을 즐기면 시간이 더 빨리가게 됩니다. 게임화면을 터치하지 않고 듀얼스크린을 활용한 전용 게임패드를 이용하고 DTS:X 3D 입체 사운드가 게임에 더욱 몰입하게 만드니까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공략법 찾다가


LG전자 V50 씽큐『 5G 게임 페스티벌 』에서 대결하게 될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를 미리 해 보기 위해 설치해 보았습니다. 스트리트파이터를 좋아했던 분이라면 엄청 좋아하실 듯 합니다.




V50 씽큐에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이외에도 기본적으로 넷마믈의 다양한 게임을 비롯해 여러 개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하단에 있는 게임패드를 이용해 듀얼스크린폰 LG V50 씽큐의 매력에 빠져 보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공략법을 몇 가지 찾아 보기는 했는데요. 일단 스킬을 이용해 패거리들을 공격해 보았습니다. 초반 레벨업은 어렵지 않을 정도로 쉬웠는데요. 타격감과 V50 씽큐의 DTS:X 3D 입체 음향 덕분에 더 리얼한 느낌이 드는 거 있죠.



듀얼스크린폰 LG V50 씽큐는 2개의 게임을 동시에 돌릴 수 있는데요. 화면을 180도 회전시키면 친구와 마주 보면서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방법은 맨 아래 동영상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LG전자 V50 씽큐를 구매하면 알아야 할 특징


LG V50씽큐의 가장 큰 특징 중에 하나는 듀얼스크린인 거 아시죠. 처음 공개가 되었을 때는 관심이 높지 않았는데요. 막상 공개하고 사용자들의 후기가 올라 오면서 반전이 되었죠.



개인적으로 알기로는 전작의 기간 판매량 대비 최고 5배까지 많이 판매가 되는 기록을 했다는 겁니다. 놀라운 일이죠. 이렇게 견인차 역할을 했던 이면에는 듀얼스크린의 활용성과 편의성 이외에도 몇가지 특징이 있었습니다.


▲ 스냅드래곤 X50 5G 모뎀 칩 & 28GHz mmWave 안테나 모듈


LG V50씽큐는 기존 대비 정보 처리 능력을 무려 45% 이상 끌어 올린 퀄컴의 최신 AP를 장착했는데요. 바로 스냅드래곤 855와 5G 모뎀(X50 5G)을 탑재했기 때문입니다.



저도 최근에 안 사실인데요. LG V50 ThinQ가 현재까지 국내에 출시된 최신 스마트폰 가운데 스냅드래곤 855를 탑재한 점입니다.



고사양의 게임들이 많이 등장하는 요즘에 적합한 퀄컴의 스냅드래곤 855의 뛰어난 연산능력과 그래픽 처리능력 덕분에 게임로딩시간도 최소화시킬 수 있고 랙 현상 없이 즐길 수 있답니다.



아직 LG V50 씽큐를 구매하지 않은 분들이 듀얼스크린이 일체형으로 생각하고 있기도 한데요. 듀얼스크린은 탈부착이 가능한 악세서리입니다.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LG전자 V50 씽큐『 5G 게임 페스티벌 』 개최


LG전자는 V50 씽큐의 판매호조에 힘입어 6월26일부터 7월14일까지 아래의 전국 LG베스트샵 매장 및 이동통신사 매장 등에서 모바일 게임대회를 진행합니다.



활동 인근에 있는 가까운 매장을 찾아서 V50 씽큐『 5G 게임 페스티벌 』에 참여해도 좋습니다.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자신이 있거나 참여하고 싶은 분들은 도전해 보세요. 다만 매장이 변경될 수도 있으니, 방문 계획이 있다면 사전에 매장에 전화 해보고 방문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는 넷마블의 게임입니다. 참가자들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들과 승부를 겨루게 됩니다.



정해진 시간에 모든 캐릭터와 싸워서 승리한 시간을 측정해 순위가 정해지면 전체 참가자 중 6위까지 LG V50 ThinQ, 게이밍모니터 그리고 LG 퓨리케어 미니 등 푸짐한 선물을 받게 됩니다.




게임에 참여하지 않은 가족들은 게임 체험존에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메이플스토리M, 포트나이트, 브롤스타즈 등 다양한 게임을 LG V50 ThinQ로 즐길 수 있게 할 계획이라고 하니 함께 참여해 아이들과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갖어 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7월 20일~ 21일 이틀간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에 있는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대규모 오프라인 게임대회도 개최할 계획이니 여름 휴가철 아이들과 겸사겸사 방문해도 좋겠죠.

[관련글]

LG V50 ThinQ 개봉기와 엘지 유플러스 5G 요금제 종류와 구매혜택 정리

듀얼 스크린폰 LG V50 ThinQ로 다양한 활용 방법과 5G로고의 숨겨진 기능

LG V50 ThinQ 듀얼스크린을 활용한 LG 유플러스 5G 서비스 체험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