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갤럭시노트10 달라진점과 덱스의 호환성 기대!! 유플러스 사전예약과 욕심나는 구매혜택 총정리

by 핑구야 날자 2019. 8. 10.
반응형

유플러스의 갤럭시노트10 공식 사전예약이 8월9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갤럭시노트10을 기다려 온 분들에게는 통신사별 구매혜택과 핵심 스펙이 궁금하실 텐데요. 이왕 구매하려면 사전예약을 통해서 구매혜택을 챙기는 게 좋겠죠. 통신사별 구매혜택 중 이번에는 유플러스 구매혜택 총정리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갤럭시노트10의 스펙도 참고하시면 선택하는 데 좀 더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유플러스의 5G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5G 콘텐츠를 대화면 갤럭시노트10으로 사용하게 될 텐데요. 유플러스 요금제와 관련된 5G 서비스도 함께 찾아 보았습니다.



갤럭시노트10의 핵심 스펙 특징


갤럭시노트10의 디자인과 가격도 중요하지만 가장 눈에 띄는 핵심 스펙에 더 관심이 많았습니다. 왜냐면 유플러스 등 통신사들이 빠르게 5G 서비스를 확산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 갤럭시노트10 플러스


갤럭시노트10의 핵심 스펙은 크게 4가지로 구분할 수 있는데요. 첫 번째는 덱의 유연성과 확장성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덱을 사용할 수 없는 기본 인프라에 아쉬움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번에 삼성에서 갤럭시노트10의 덱 기능을 지원하면서 어떤 OS와도 자동 호환이 되도록 최적화했다고 합니다. 좀 더 큰 화면으로 스마트폰의 다양한 앱을 사용할 수 있어 인기가 많을 것 같은데요. 게임만이 아니라 다양한 앱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을 듯 합니다.



5G시대가 되면서 게임분야에도 적지 않은 변화가 있는데요. 갤럭시노트10의 핵심 스펙 두 번째는 바로 게임에 최적화된 갤럭시노트10의 변화입니다. 아무래도 고 사양의 게임을 장시간 하게 되면 스마트폰의 발열에 대한 효과적인 처리가 필요한데요.



갤럭시노트10은 장시간 게임을 통해 발생하는 발열을 효과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쿨링 시스템을 적용하였습니다. 대박~ 쿨링 시스템을 통해 갤럭시노트10의 내구성도 더 좋아지겠죠. 그리고 고성능AP 및 12GB RAM을 장착하여 고사양 게임에 더욱 최적화되었습니다.



세 번째는 유튜브 등 동영상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스펙도 강화되었다는 점입니다. 흔들림 보정은 물론 화면 줌인 촬영 시 녹음까지 확대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백그라운드의 노이즈 제거와 배경을 흐리게 하는 기능 등이 추가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인텔리전스 펜을 통해 가로와 세로 그리고 원을 그리는 등 모션 기능을 적용해 엔터테인먼트틱한 재미를 더해 주었습니다.




유플러스의 사전예약 한정 혜택


유플러스가 사전예약을 통해 갤럭시노트10을 구매하시는 분들께 제공하는 혜택이 기대가 많이 되는데요. 갤럭시노트10의 가장 큰 차별성 중에 하나인 S펜에 대한 혜택이 마음에 듭니다.



S펜 분실 보장 프로모션은 사전예약 기간 동안 유플러스에서 개통하여 구매하면 추첨으로 1000명에게 S펜을 추가로 증정합니다. S펜을 분실하는 경우가 적지 않기 때문에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유플러스에서 사전예약 후 개통까지 완료하면 갤럭시노트10을 가장 잘 사용할 수 있게 해 주는 10가지 아이템을 담은 10박스 증정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증정한다고 합니다. 꼭 당첨되면 정말 좋겠네요. 10가지 선물이 무엇인지 무척 궁금해 지네요.


유플러스 5G 갤럭시노트10 개통 시 구매혜택 총정리


유플러스가 사전예약에서 제공하는 한정 혜택 이외에 누구나 유플러스 5G로 갤럭시노트10 개통하면 받을 수 있는 구매 혜택을 총정리 해 보았습니다.



갤럭시노트10의 핵심 스펙 중에 게임에 최적화된 부분을 설명했는데요. 이에 걸맞게 유플러스에서 사전예약을 통해 갤럭시노트10을 사전예약을 통해 개통하면 요금제에 따라 5G 클라우드 게임을 무료(GeForce NOW)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5G 프리미엄 요금제 (월 95,000) 이상 이용하는 유플러스 고객은 10월까지 클라우드 게임 앱 GeForce NOW 무료 체험을 제공받게 됩니다. 클라우드 게임은 8월 말 출시 예정으로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인기 PC/콘솔 게임 100여종을 휴대폰에서 이용 가능한 서비스라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더구나 클라우드게임 서비스는 LTE보다 20배나 빠른 유플러스의 5G 통신망을 활용하기 때문에 PC/콘솔에서 느꼈던 짜릿한 스릴을 갤럭시노트10에서도 느끼게 됩니다.


참고로 5G 통신망을 활용한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로는 LG 유플러스에서 세계 최초로 서비스로 제공이 되기 때문에 타 통신사에서는 체험하기 어렵습니다. 참고로 앱 내의 유료 게임은 별도로 구매해야 겠죠.


그 동안 유플러스가 각종 프로모션을 통해 광고없이 유튜브를 시청할 수 있는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3개월간 제공해 인기를 모았는데요. 이번에 갤럭시노트10을 8월19일 ~ 12월31일까지 개통하면 무려 6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타 통신사는 4개월 무료 이용 가능하며 유플러스에서만 6개월 무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삼성4개월+유플러스2개월)



유플러스의 다양한 5G 콘텐츠 중에 가상현실을 경험할 수 있는 U+ VR 서비스가 있는데요. 갤럭시노트10을 유플러스에서 5G 플래티넘 요금제 (월 105,000원) 이상 요금제로 9월까지 개통하고 3개월간 유지하면 4만원 상당의 VR 헤드셋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그 밖에 유플러스에서 갤럭시노트10을 개통하면 중고폰 가입보장 프로그램을 통해 최대 62.5만원을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노트10 256GB 정상가 125만원 기준) 여기에 U+Family 하나카드를 이용하면 최대 60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잘 활용하면 도움이 되겠죠.


5G 프리미엄 요금제로 최근에 이런 혜택도




현재 5G 프리미엄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갤럭시노트10을 유플러스에서 개통할 경우 어떤 혜택이 있는지 확인해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이번에 혜택을 본 것 중에 하나는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로밍서비스를 50% 할인 받는 서비스랍니다. 여름휴가로 블라디보스톡에 5일간 다녀왔거든요. 그리고 아내는 테더링해서 사용해 더욱 절약할 수 있었습니다.



5G 프리미엄 요금제 덕분에 로밍요금도 절약하고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의 혁명광장, 아르바트거리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어요. 처음 간 곳이었지만 당근크림을 파는 상점도 구글지도로 쉽게 찾고 번역앱을 통해 불편없이 여행을 쇼핑도 했답니다.



5G 프리미엄 요금제는 월 정액 95,000원으로 5G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하고 있어 유튜브로 동영상을 원없이 시청하고 있어요. ㅋㅋ 그리고 데이터가 부족한 가족이나 지인에게도 월 100GB 추가 제공되는 범위에서 데이터를 나눠주고 있답니다.



그리고 다양한 U+5G 서비스를 LTE보다 20배나 빠른 유플러스5G로 이용하고 있구요. 태블릿이나 스마트워치 등 스마트기기 2개를 무료로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는 U+프리미엄 요금제라 더욱 활용도가 높습니다.



유플러스 5G 프리미엄 요금제에 가입 후 1개월 사용 시 멤버십 VIP+ 최고 등급을 부여 받게 되는데요. 다른 요금제에서는 누릴 수 없는 혜택도 즐기고 있답니다.



그 밖에 유플러스 전용 5G 서비스 (프로야구, 골프, 아이돌Live)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무료로 감상할 수 있고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더욱 인기가 많은 넷플릭스를 3개월 무제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그렇지 않으면 월 12,000원의 이용료를 내야 합니다.



그리고 5G 슈퍼 플래티넘 요금제도 있는데요. 월 정액 115,000원의 요금제로 5G 프리미엄 요금제의 혜택을 그대로 받고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혜택과 차이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추가로 받는 혜택은 참 쉬운 가족 데이터 50GB 제공 혜택입니다. 참 쉬운 가족 결합 내에서 5G 라이트 청소년과 5G 라이트 시니어 요금제 가입 가족에게 나눠 줄 수 있는 전용 데이터를 추가로 받게 되어 기본제공 100GB와 함께 총 150GB를 나눠줄 수 있어요.



가족 간에 데이터를 주고받기 횟수가 5G 프리미엄 요금제보다 2배나 많은 8회입니다. 또한, 5G 슈퍼 플래티넘 요금제 가입 후 24개월 동안 분실/파손 보험 요금을 매달 3,800원씩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5G 슈퍼 플래티넘 요금제는 참 쉬운 가족 결합 시, 가족과 함께 영화를 관람하실 수 있는 CGV 3인 무료 영화관람권도 제공합니다. 그리고 참 쉬운 가족 결합 시, 영화, 예능, 드라마 등의 영상콘텐츠(VOD)를 볼 수 있는 1만원 쿠폰을 드립니다. 또한 안심폰백업 가입 시 24개월 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19년 12월 31일까지 별도 가입 시 제공)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10의 달라진 기능과 스펙 그리고 LTE보다 20배나 빠른 유플러스의 5G 통신의 다양한 콘텐츠를 살펴 보았습니다. 유플러스에서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려 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그리고 5G 스마트폰에 맞는 유플러스의 5G 요금제를 몇가지 소개했는데요. 그 밖에도 부담이 적은 유플러스의 5G 요금제도 있으니 참고해 보세요.

유플러스 사전예약 바로가기

[관련글]

해외여행 로밍 방법 비교하고 블라디보스톡 출발 전 공항에서 유플러스 부스에서 로밍 한 이유

최신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심전도 기능 추가!! 갤럭시 워치 액티브3에는 체지방 측정 기능 넣을까?

최신 맥북프로 13인치에 추가된 터치바 기능과 성능이 2배나 빨라진 이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