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부,기업 & 툴

E1의 위드(with) 코로나 캠페인과 올바른 손씻기 6단계 실천으로 코로나19 위기 극복

by 핑구야 날자 2020. 8. 22.
반응형

코로나19로 인해 모든 분들이 힘들고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개인은 물론 각 기업들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많은 노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LPG 전문기업 E1은 코로나19 장기화 조짐 이전부터『위드(with) 코로나』 캠페인을 통해 좀 더 적극적으로 고객들의 건강을 위해 노력해 왔답니다. E1 충전소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건강을 위해 마스크 상시착용과 함께 소독 스프레이를 사용해 온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대단하죠.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안타깝게도 재유행의 양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지금부터라도 코로나19가 발생하던 초반처럼 다시 한번 적극적인 대처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일단은 정부의 방침을 잘 준수하는 것이 중요할 것 같아요. 그리고 반드시 마스크를 제대로 착용하고 외출 후에는 손씻기 6단계를 철저히 지켜야 할 것 같습니다.



질병관리본부에서 권장하는 올바른 손씻기 6단계를 착실히 실천하면 코로나19 뿐만 아니라 설사질환, 호흡기질환에 걸릴 확률을 낮출 수 있다고 합니다. 모두 힘들지만 서로 배려하면서 실천한다면 코로나19도 거뜬히 극복할 수 있겠죠.


LPG 전문기업 E1의 위드(with) 코로나 캠페인


얼마 남지 않았지만 오는 8월31일까지 국가긴급재난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물론 모두 사용한 분들도 많겠지만~~ E1 충전소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어떨까 싶네요.




E1 충전소는 국가긴급재난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다는 내용과 함께 코로나19를 예방하기 위한 개인 위생수칙 현수막을 함께 게시하며 국민과 함께 코로나19 종식에 힘쓰고 있습니다.



E1은 『위드(with) 코로나』캠페인을 실시하면서 코로나19를 대비한 개인위생수칙을 위해 현수막 뿐만 아니라 포스터를 E1 충전소 내 잘 보이는 곳에 부착을 했답니다. 칭찬을 받을 만한 착한 기업이죠.



E1은 『위드(with) 코로나』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경각심을 불러 일으키는 포스터 부착과 더불어 꾸준한 방역, 소독 등을 통해 E1 충전소를 찾는 고객들의 안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답니다.


코로나19의 장기화 조짐 이전부터 LPG 전문기업 E1은 자사의 충전소를 방문하시는 고객들의 건강을 위해 마스크 상시착용은 물론 소독스프레이까지 사용하는 등 개인 위생 방역교육에도 최대한 신경써왔다고 합니다. 대단하죠. LPG 전문기업 E1의 꾸준한 실천에 박수를 보내고 싶네요.



빠른 코로나 종식을 위해 지금은 함께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지혜로운 대한민국 국민과 『위드(with) 코로나』 캠페인으로 꾸준히 실천하는 LPG 전문기업 E1과 같은 많은 기업들이 함께 노력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겠죠.



코로나19와 홍수로 힘들고 어려운 시기입니다. 좀 더 힘을 내시고 LPG 전문기업 E1의  위드(with) 코로나 캠페인에서 사용한 코로나19 예방 수칙을 꾸준히 실천하면 위기를 좀 더 수월하게 극복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