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유세윤이 엘지 윙(LG WING)을 사용하는 방법!! 너무 솔직한 반응에 빵터짐~

by 핑구야 날자 2020. 9. 23.
반응형

유세윤이 LG WING(엘지 윙)을 처음 사용하는 방법이 웃겨서 피식~ 뭐 아직 LG WING(엘지 윙)을 사용해 본 적이 없다면 충분히 그럴 수 있겠다 싶었어요. 솔직한 반응이니까요. 유세윤이 제작한 깨는 유튜브 동영상은 억지스러운 듯 하면서도 뒷통수를 치는 코믹 포인트를 잘 잡는 게 특징입니다. 개그맨을 일반인이 개그를 논하는 것은 그렇지만 솔직한 개인적인 평가입니다. LG 윙의 사용방법 중 가장 많은 분들이 궁금하는 것은 스위블보드를 활용한 짐벌모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스마트폰으로 동영상을 촬영하는 유튜버들도 적지 않은데요. 짐벌은 선명한 화질을 위해 필요하지만 좀 불편할 때가 있거든요.



짐벌모드가 되는 스마트폰 LG 윙


유세윤이 엘지 윙(LG WING)을 사용하는 방법은 리얼한 컨셉으로 인상적인데요. LG윙은 전작들과 달리 초반 부터 심상치 않은 반등들이 기대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할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도 LG WING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일반 스마트폰 처럼 플래트한 디스플레이로 사용하기도 하고 동시에 메인 디스플레이와 세컨드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면 더 편한 경우도 생각보다 많았어요.



유세윤에게 LG WING을 돌려보라고 하니까 폰 자체를 휘리릭~ 돌리는 거 있죠. 여기서 빵터짐~ 이해가 가는 게 그 동안은 늘 비슷한 스타일의 스마트폰 만 있었기 때문이죠. 설마 디스플레이를 돌리게 돌 줄이야~ LG전자가 스마트폰 폼팩터를 바꾸어 줄시할 줄은 몰랐을 겁니다.



유세윤은 LG WING의 스위블 모드를 사용해 보고 살짝 당황한 모습이 완전 리얼~~ 디스플레이가 회전이 되면서 세컨 디스플레이로 동시에 얼마나 편한 지 이 때만해도 몰랐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카메라앱을 작동한 상태에서 메인 디스플레이를 회전 시키면 짐벌모드로 변환이 된다는 사실~ 모양만 짐벌이 아닐까 의심하는 눈빛~~ 개인적으로도 유세윤처럼 OIS(광학식 손떨림 보정 장치)만 제공한다고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짐벌장비 없이도 OIS 기능과 함께 만족스러운 짐벌기능으로 선명한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니~~ 유튜버인 유세윤도 두 번째 당황하는 모습입니다.



역시 유세윤 답다~~ 짐벌모드 상태인 LG WING을 들고 냅다 뛰기 시작합니다. ㅋㅋ 당황한 제작진과 메니저의 모습에서 빵터짐~ 사실 짐벌에 스마트폰을 장착하고 영상을 촬영하는 것 보다는 손목을 자유자재로 촬영하는 게 훨씬 편하죠.



그리고 LG WING의 짐벌모드로 촬영한 영상을 확인하면서 만족스러워하는 모습을 유튜브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저도 직접 사용하면서 후기를 준비라고 있는데요. 꼭 사용해 보라고 권하고 싶어요.



LG WING의 스위블모드로 다양한 활용


사실 LG WING은 짐벌모드 이외에도 스위블모드로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는데요. 사용하면 할수 할수록 재미있는 게 바로 LG WING입니다. 물론 기존에 출시된 스마트폰으로는 경험이 쉽지 않았기 때문이기도 하겠죠.



동영상을 녹화할 때도 세컨드 스크린의 컨트롤러로 피사체를 상하좌우로 자유롭게 촬영할 수 있어 굳이 손목을 돌리지 않아도 된답니다. 물론 처음 사용하면 익숙치 않겠지만 금방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유세윤은 게임을 할 때도 공략집을 세컨드 스크린에 띄워놓고 플레이 한다고 설명은 했지만 개인적으로는 공략방법을 보면서 게임을 하는 것은 쉽지 않을 것 같구요.



레이싱게임의 경우 세컨드 스크린으로 트랙을 보면서 레이싱을 하는 게 딱이더라구요. 그렇지 않으면 트랙을 같은 화면으로 보면서 게임을 하면 몰입도가 떨어지거든요.



네비게이션과 음악앱을 동시에 사용하고 있는 유세윤~~ 개인적으로는 ㅜ 스타일로 메인디스플레이를 가로로 해놓고 네비를 사용하구요. 세컨드 디스플레이는 거치대에 물리면서 음악을 듣는 게 더 편하더라구요.



LG WING은 후면카메라와 전면카메라를 이용해 듀얼카메라 기능을 제공해 서로 마주 앉은 상태에서 동일한 화면으로 촬영을 할 수 있답니다. 어찌나 즐겁게 사용하면서 촬영하는 지~~



유세윤의 유튜브에 등장하는 분들이 LG WING을 보면서 생각보다 가벼운 무게와 메인 디스플레이가 시계방향으로 회전하면서 사용하게 되면 스위블모드의 활용에 관심이 많아 보였습니다. 아래 유세윤의 코믹한 원본 동영상으로 LG WING의 매력을 제대로 느껴 보면 더 확실하게 알 수 있겠죠.



또 하나, 강재준과 이은형의 유튜브 영상을 보면 LG WING CF를 시켜도 될 정도로 재미있었습니다. 역시 달리 인기 개그맨이 아닌 것 같아요.



[관련글]

LG WING 후기 결과는 1+1 느낌!! 달라진 스마트폰 폼펙터와 카메라의 차별성

2020 1인 미디어 영상 공모전에 누구나 도전!! 상금 욕심과 함께 서울 매력 재발견(with SBA 코딕)

폴더블 스마트폰 모토로라 레이저 5G 전작과 달라진 스펙과 가격!! 폼펙터 트랜드는 맞지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