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2021년 최신폰 갤럭시Z 폴드3 달라지는 디자인과 기능 뭐가 있을까?

by 핑구야 날자 2020. 10. 11.
반응형

갤럭시Z 폴드3에 대한 최근 소식에 의하면 디자인의 변화와 함께 먗 가지 기능에 대해 소식을 접할 수 있는데요. 걀럭시Z 폴드2 풀시된 지 얼마되지 않은 상황이라 구매자들에게는 김 빠지는 소식일 수도 있지만 현재 최신폰을 사용하고 있는 것은 분명합니다. 2021년 최신폰으로 기대하게 되는 갤럭시Z 폴드3는 전작의 기본적인 포맷을 유지하면서 힌지부분에 변화가 있을 예정입니다. 갤럭시Z 폴드2의 가격이 높아 부담스러워 대중성이 떨어지기는 하지만 그래도 사용하고 싶은 분들은 구매를 하는 듯 합니다. 20201년 출시될 갤럭시Z 폴드3의 가격도 만만치 않을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최신폰 갤럭시Z 폴드3의 달라지는 부분


최신폰 갤럭시Z 폴더3에 대한 특허 소식으로 달라지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물론 특허가 있다고 그대로 출시가 된단고 확언하기는 어렵지만 감안해 볼 수는 있겠죠.




접히는 스마트폰은 일시적인 유행으로 끝날 것이라고 예상했던 분도 있지만 3번째 폴드폰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갤럭시Z 폴드3의 가장 큰 변화는 힌지 부분에 내장될 반 투명커버로 보호되는 LED조명 스트립입니다.



LED조명 스트립에 많은 정보를 보여 줄 수는 없지만 전화 또는 메세지에 대한 알림을 확인할 수 있겠죠. 메인 디스플레이의 레터바에 제공되는 기능들까지 확장될 수도 있을 듯 합니다.



갤럭시Z 폴드3의 화면을 열지 않고도 간단한 정보를 확인할 수도 있어 배터리소모도 줄일 수 있는 장점도 함께 있을 수 있겠죠. 다양한 시도를 통해 소비자들은 더욱 완성도 높은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됩니다.



갤럭시Z 폴드3 전면 카메라 어디에?


일부 해외 IT매체의 소식에 의해 의문을 갖게 되는 갤럭시Z 폴드3의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펼쳐진 전면의 모습을 보면 카메라가 보이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전면 카메라가 있고 없고의 차이는 실제로 차이가 생각보다 크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LG WING을 사용하면서 느껴지더라구요. 갤럭시Z 폴드3도 팝업카메라를 적용할 것인지 아니면 후면카메라를 전면카메라와 함께 사용하게 될 지도 기대가 됩니다. 

[관련글]

비싼 스마트폰 갤럭시Z 폴드2 5G 출고가에 놀라 스펙을 보니!! 톰브라운 에디션은 가전제품 3대 값

폴더블 스마트폰 모토로라 레이저 5G 전작과 달라진 스펙과 가격!! 폼펙터 트랜드는 맞지만

LG WING 스위블모드 사용해 보니 편한 이유 3가지와 불편할 것 같았던 1가지는 뭘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