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배터리용량이 많은 키즈폰 SKT전용 LG X2 ZEM(LM-X220NJ)!! 잼폰 디스플레이도 큰 편

by 핑구야 날자 2020. 10. 18.
반응형

배터리 용량도 많고 화면도 좀 더 컸으면 하는 키즈폰을 찾는 분도 있을 텐데요. SKT전용 LG X2 ZEM(LM-X220NJ)이면 적당할 듯 합니다. SKT T다이렉트샵에서 판매되는 키즈폰 ZEM PHONE, 미니폰 보다는 디스플레이가 크고 배터리 용량도 3배 정도 많아서 필요한 분들에게 적당한 게 아닐까 싶습니다. 사실 키즈폰들의 스펙이나 제공되는 서비스가 고만고만 하기 때문에 어떤 키즈폰이 좋다라고 말하기 애매한 부분이 있어요. 특징별로 비교해서 미취학 아동이 직접 선택하게 하는 것도 방법일 듯 합니다. 물론 미휘학 아동이라고 해도 눈이 있기 때문에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원할 수도 있지만~



SKT전용 LG X2 ZEM(LM-X220NJ) 스펙과 가격


SKT전용 LG X2 ZEM(LM-X220NJ)는 5.35인치의 디스플레이로 HD급(1440 x 720) 화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3인치대 키즈폰 ZEM PHONE과 미니폰보다 크기 때문에 좀 더 눈에 띌 것 같아요.




CPU는 퀄컴 스냅드래곤 425 쿼드코어와 4x ARM Cortex A53(Up to 1.4GHz)를 사용합니다. OS는 안드로이드 9,0을 사용하고 메모리는 램 2GB 롬 32GB을 제공합니다.



32GB 메모리가 충분하다고 생각하는 분도 있지만 더 필요하다고 생각하면 마이크로 슬롯을 지원하기 때문에 추가하면 부족하지 않게 사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스마트폰에서 카메라는 많이 사용하는 기능 중에 하나인데요. 후면 카메라는 1300만 화소, 전면 카메라는 500만 화소로 최신 스마트폰에 비하면 좀 아쉽지만 미취학 아동들이 사용하는데는 충분해 보입니다.


그리고  전면 카메라는 아웃포커싱기능이 제공되어 피사체를 강조해서 좀 더 선명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고 후면카메라도 PDAF 기술을 적용해 좀 더 만족스러울 듯 합니다. 키네마스터 앱으로 동영상 편집도 쉽게 할 수 있어요.



네트워크는 3G/LTE를 지원하며 Nano 유심칩을 제공합니다. 사이즈는 147 x 71.5 x 8.2 mm이며 무게는 147g으로 다른 키즈폰에 비해 무게는 2배입니다.



구글 어시스턴트 버튼이 있어 음성인식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 어시스턴트 버튼을 누르고 카메라 켜줘~ 홍길동에게 전화해줘 라고 말하면 되거든요.



출고가는 200,900원이지만 SKT T다이렉트샵에서 신청하면 약정에 따라 오히려 금액적인 지원을 받아 요금제를 더욱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확인해 보세요.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가 있습니다.



SKT전용 LG X2 ZEM 특징


SKT전용 LG X2 ZEM은 5.35인치로 다른 키즈폰에 비해 좀 더 넓은 화면으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LG X2 ZEM의 악세서리가 풍부한 편인데요.



컬러풀하고 투명한 휴대폰케이스, 강화유리 액정 필름 3장, 필통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파우치 그리고 스마트폰을 꾸밀 수 있는 꾸미기 스티커도 제공됩니다.



SKT전용 LG X2 잼은 ZWM앱을 사용하면 무료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고  WiKi백과, ZEM톡으로 소통을 하고 T멥버심으로 할인도 받을 수 있답니다.



모르는 문제를 사진을 촬영해 검색하고 선생님에게 직접 질문도 할 수 있으며  비슷한 문제를 풀어 볼 수 잇는 콴다(QANDA)앱도 제공이 됩니다.



그 밖에 일반적인 키즈폰의 특징은 기본으로 제공이 되기 때문에 구매전에 한번 더 확인해 보시면 될 듯 합니다. 좀 더 큰 화면과 넉넉한 배터리를 원한다면 SKT전용 키즈폰 LG X2 ZEM(LM-X220NJ)을 고려해 보세요.

[관련글]

방수가 되는 키즈폰 SKT 잼폰(ZEM PHONE AT-M110S) 가벼운 무게로 목에 걸 수도 있어

키즈폰을 사용하기 애매한 미취학 아동을 위한 SKT 미니폰(SD-B190S)은 어떨까?

각진 아이폰12 종류별 사이즈와 가격 비교 및 출시일!! 커진 카메라 구경의 광학 5배줌에 놀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