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세븐나이츠2 PC에서 앱플레이어로 리세마라 해봐!! 캐릭터 공략을 컴퓨터 편하게 즐겨

by 핑구야 날자 2020. 11. 20.
반응형

세븐나이츠2를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분도 많겠지만 이젠 앱플레이어를 PC에 설치하면 배터리 걱정 없이 공략을 할 수 있답니다. 쉽게 말하면 PC에 녹스 앱플레이어를 설치하면 스마트폰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말입니다. 아마도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은 녹스 앱플레이어를 사용하는 분도 적지 않을 텐데요. 리세마라를 할 때도 모바일 보다는 PC에서 더 편하게 할 수 있기도 하구요. 겨울방학을 앞두고 세븐나이츠가 일찍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데요. 스마트폰으로 즐기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배터리를 감당하기에는 역부족이죠. 녹스 앱플레이어로 리세마라부터 공략까지 해 보는 게 어떨까 싶어요.



스마트폰에서 세븐나이츠2를 즐겨 보니


요즘에는 6인치가 넘는 스마트폰이 많아서 예전 보다는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데 더 편해졌는데요. 장시간 게임을 즐기다 보면 아무래도 스마트폰 발열과 배터리 소모가 걱정이 되기도 하죠.




물론 예전과 달리 스마트폰의 발열 부분도 많이 개선이 되었지만 장시간 게임을 하게 되면 좀 부담이 느껴지는 것은 여전합니다. 세븐나이츠2가 출시되어 캐릭터 공략을 하는 게이머들도 많을 텐데요.



세븐나이츠는 전작의 2D 그래픽에서 언리얼 엔진4로 3D 실사형 그래픽으로 바뀌어 더욱 몰입감을 높여 주었습니다. 3D 실사형 그래픽 덕분에 캐릭터 공략시 리얼하고 디테일한 동작에 손맛까지 더해져 다이나믹하게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캐릭터가 살아 움직이는 듯한 느낌을 주는 것은 3D 그래픽 뿐만 아니라 체코에서 모션캡쳐를 해 왔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세븐나이즈2에는 델론즈, 아일린, 레이첼, 루디 그리고 스파이크 등 5개의 직업이 있으며 탱커, 딜러 그리고 힐러의 조합에 따라서 더욱 재미있게 공략을 할 수 있습니다.



총 46명의 영웅이 등장하는 세븐나이츠2는 원작과 오리지널 영웅이 추가되면서 게이머는 4명의 영웅을 거느리며 덱을 구성하여 리얼 전투를 하게 됩니다. 6인 레이드(영웅 중심)과 8인 레이드(컨트롤 중심) 등 대표 PVE 콘텐츠가 있습니다.



약 천만명이 즐기는 세븐나이츠의 인기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공개 4시간 만에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하기도 했죠. 카린의 구츨 유무에 따라 달라진 20년 후의 이야기로 전작의 턴제 스타일에서 실시간 다인 컨트롤 전투로 바뀌었는데요. 특히 자동 방식에 의존하던 게이머들에게는 실제 전투경험을 해 볼 수 있는 세븐나이츠2의 매력에 좀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게 될 것 같아요. 



달라진 세븐나이츠2 덕분에 좀 더 오랫동안 캐릭터 공략을 하게 되면서 뜨거워진 스마트폰의 배터리가 부족하게 되버리는 거 있죠. 맥이 끊어지면 살짝 짜증도 나기 마련인데요. 녹스 앱 플레이어를 PC에 설치하면 대화면 컴퓨터 모니터로 세븐나이츠2를 공략할 수 있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로 스마트폰 게임을 PC에서 공략


스마트폰 게임을 녹스 앱플레이어와 같은 유사 앱플레이어도 있는데 녹스 앱플레이어는 타 앱플레이어와 달리 단 한번도 이슈가 없었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가 국내 원조 앱플레이어로 시장 점유율이 가장 높습니다.



PC의 사양이 웬만하다면 무리없이 녹스 앱플레이어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녹스 설치하기) 위의 이미지를 클릭해도 녹스 앱플레이어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가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는 것은 서비스와 안전 그리고 국내최초라는 리딩기업이기 때문이 아닌가 싶네요.



요즘 앱 플레이어는 웬만한 게임은 대부분 돌아가는 PO라면 최적화는 사실 비슷비슷 한데요. 그러나 관건은 모바일게임 론칭이나 업데이트에 따라 앱플레이어가 얼마나 빠르게 최적화시키느냐 입니다.



사실 이러한 부분에서 녹스가 가장 빠르기 때문에 여전히 인기를 누리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그리고 앱플레이어가 채굴이나 바이러스 등의 이슈에서도 녹스 앱플레이어가 안전성을 유지하기 때문에 시장 점유율이 가장 높은 이유이기도 하구요.



다양한 스마트폰 게임을 지원하는 녹스 앱플레이어는 자사의 운영진들이 소통과 대처에도 가장 빠르다는 평가를 받고 있답니다. 게임을 하면서 녹스앱플레이어의 녹화 등 다양한 기능도 매력적입니다.



발열이나 배터리 충전 때문에 신경이 쓰이거나 컴퓨터 대화면으로 세븐나이츠를 즐기려는 분이라면 녹스 앱플레이어가 정답이겠죠.. PC버전 세븐나이츠2를 즐겨보면 아시겠지만 장시간 게임을 즐겨도 스마트폰 발열이나 배터리 걱정을 할 필요가 없어 속 부터 편하더라구요.



화면은 PC 모니터 전체로 볼 수도 있지만 다른 화면을 봐야 하는 경우는 조절도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역시 스마트폰 사운드보다는 PC 사운드나 헤드셋를 통해 세븐나이츠2를 더욱 다이나믹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2014년 출시되어 많은 게이머들이 즐기고 있는 세븐나이츠가 20년 후의 세계관을 베이스로 세븐나이츠2 출시로 인기 상승에 대한 기대감이 높은 상황입니다.



고퀄리티의 그래픽과 수준 높은 모션캡쳐로 디테일한 표정연기와 캐릭터들의 연출 매력이 게임 시간을 더욱 길게 합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덕분에 스마트폰의 화면보다 캐릭터별 매력을 더 느끼게 되고 전체적인 전투 상황에서 리얼함이 확 와 닿는 거 있죠. 



녹스는 발빠르게 세븐나이츠2의 협업을 통해 최적화시켜 주어 PC에서 더욱 안전하게 공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녹스 앱 플레이어에 세븐나이츠2 출시 기념 진형 자랑 이벤트를 통해 추첨으로 구글 기프트카드(1만원권)을 받을 수 있어요. 세븐나이츠2 희귀영웅이 있는 경우는 추첨 기회가 2번 주어지니 참고하시구요. 



최근에 출시한 세븐나이츠2를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것도 좋지만 컴퓨터에 녹스 플레이어를 설치해서 PC 게임처럼 즐겨 보면 어떨까 싶네요. 그리고 녹스 플레이어에서 평소 즐기던 다른 스마트폰 게임을 즐겨 보는 것도 괜찮겠죠.

녹스 설치하기

[관련글]

최신 360 모니터 얼마나 편할까? 엘지 PC모니터 부터 게이밍 모니터까지 폼팩터 교체 바람

와이파이 공유기 RAX200의 성능과 디자인이 스마트홈 환경에 적합한 이유!!

게임도 8K 엘지 올레드TV(OLED88ZX) 시대 진입!! 지포스 RTX30 시리즈 성능 구현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