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구글연금!! 구글 애드센스 송금 받을 때 수수료 반으로 줄여 저렴하게 받는 방법

by 핑구야 날자 2021. 2. 28.
반응형

티스토리를 비롯한 다양한 플랫폼으로 애드센스를 운영하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수입에 대한 니즈는 높지만 어떻게 하면 광고수익을 높일지는 정답이 없이 카더라 통신에만 의존을 하게 됩니다. 가장 확실한 것은 역시 구글에서 안내하는 대로 하는 것이 제일 정호가하지 않나 싶습니다. 물론 키워드에도 광고 단가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고민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운영중인 플랫폼에 광고단가에 따라 글을 쓸 수 없기 때문에 참 어려운 부분이 아닌가 싶습니다. 결국 자신의 글이 짧은 시간에 많은 사람들에게 읽혀지고 플랫폼에 오래 머물러 있어야 광고효과가 높으니 당연히 단가도 높아지겠죠.

 

 

구글 애드센스 환전 그 때가 그립다

 

예전에는 구글 애드센스의 광고수익을 매달 받지 않고 일정하게 모이면 신청해 은앵에서 환전을 하곤 했어요. 그런데 이것도 귀찮아 우리은행으로 연결해 송금을 받고 있답니다.

 

 

그런데 언제 부터인가 은행에서 매달 정산 시점이 되면 전화가 와서 송금을 받겠냐고 물어 보는 겁니다. 그렇게 몇 달은 전화로 받아서 해결했는데요.

 

 

이마져도 귀찮더라구요. 전화를 않하면 안되느냐고 했더니 몇 달 지나서 전환 없이 환전처리를 하더니 몇 일전에 직접 송급받는 방법을 알려 주겠다는 겁니다.

 

 

그러면 현재 10,000원 수수료를 직접하면 5,000원으로 송금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 겁니다. 간단한 절차로 쉽게 할 수 있는 일이니 커피 한 잔 값을 버는 샘 치고 배웠어요.

 

 

매달 정산시 구글 애드센스 수수료 얼마나 절약?

 

우리은행의 앱을 사용하여 송금을 받는 방법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이미 송금을 받아서 마지막 단계는 은행계좌를 선택해서 받으면 되는 것이니 어렵지 않을 듯 합니다.

 

 

일단 우리은행 WON뱅킹 앱에서 전체 메뉴를 눌러 외환/환전을 눌러 해외송금 > 해외송금조회 > 송금내역조회로 환전금액이 있는지 조회합니다. 물론 우리은행에서 송금안내 메세지를 보내주기도 합니다.

 

 

해외송금받기를 선택해 기간별로 송금을 받을 수 있는 내역이 조회가 됩니다. 없으면 조회가 되지 않겠죠. 이번 달에는 전달보다 줄었지만 구글연금이라 생각하니 든든합니다.

 

전체 메뉴롤 다시 돌아가서 해외송금조회 위에 있는 해외송금받기를 선택합니다. 다음은 계좌입금 입력을 선택합니다. 영수 사유코드 3가지를 차례로 입력하면 되는데요. 첫 번째는 기타 서비스거래 두 번째는 컴퓨터,정보통신,문화,오락서비스를 선택합니다.

 

마지막으로 항목 맨 아래에 있는 기타 문화.오락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수수료출금계좌 옆에 입금계좌와 동일을 선택하고 본인인증을 마무리하면 됩니다. 마지막 단계에서 너무 빨라 버튼을 누르면 처음부터 다시 할 수도 있으니 참고 하시구요. 기업은행이나 기타 은행별로 차이는 있을 수 있겠지만 대동소이하지 않을까 싶어요. 앱이나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을 문의해 보시고 수수료 5,000원을 줄여 보세요.

 

 

유튜브 광고 신청 방법과 자격!! 승인이 빨리 안나는 이유는 뭘까?

유명한 유튜버가 되는 것이 장래 희망이라고 말하는 아이들이 생길 정도로 이슈입니다. 남녀노소를 가릴 것 없이 많은 분들이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콘덴츠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

jongamk.tistory.com

 

구글 애드센스에서 [조치 필요] ads.txt를 사용하여 수입을 보호하세요 처리 해결 방법

구글 애드센스를 사용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어렵게 노력해서 애드센스의 광고게제를 블로그 및 각종 사이트 등에 적용을 하게 되어 핀번호를 받았을 때 얼마나 기뻤던지 모릅니다. 많은 광고

jongamk.tistory.com

 

시지온의 라이브리로 블로그 댓글의 효과적인 관리!! 소셜댓글로 방문자 확보 및 광고수익 기대

시지온의 라이브리를 초반에 사용했다고 불편한 부분이 있어 기본 댓글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 시지온의 라이브리를 소개받아 자세히 살펴보니 소셜댓글로 방문자를 추가로 확보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