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아이패드 프로 한정판 스펙보다 가격!! 2억원 넘어 판매보다는 마케팅 활용 의도 높아

by 핑구야 날자 2021. 3. 24.
반응형

아이폰과 애플워치의 고가 한정판을 통해 0.01% 안에 속한 누군가는 구매할 수도 있겠디는 생각은 했었습니다. 물론 러시아의 Caviar사에서 해마나 애플이나 삼성의 스마트 디바이스들이 출시되면 고가의 한정판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2억원이 넘는 아이패드 프로 역시 마찬가지구요. 태블릿에 금이나 다이아몬드를 둘렀나? 맞습니다. ㅋㅋ 개인적으로는 한정판이라는 희소성은 출시되는 댓수도 중요하지만 누가 판매를 하느냐도 중요한 것 같아요. 아이패드 프로의 한정판이라면 역시 의미를 담아 애플이 출시해야 더 의미가 있지 않나 싶습니다. 그래야 진정한 희소성이 있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한정판 아이패드 프로 디자인

 

Caviar사의 한정판 아이패드 프로는 어떤 디자인을 했는지 간단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태블릿 후면에 직경 3mm의 81개 이상의 스파클링 다이아몬드로 장식된 사과나무 디자인이 보입니다.

 

 

 

 

자세히 보면 아이패드 프로 후면에 디자인된 사과나무에는 사과도 열려 있습니다. 그리고 스티브잡스의 명언 "마음과 직관을 따를 용기를 내라", 팀 쿡의 "먼 목표가 아닌 여정에 기쁨을 두십시요" 명언도 보입니다.

 

 

한정판 아이패드 프로 케이스는 1kg 이상의 18 캐럿 골드로 장식되어 있어 놀랍습니다. 애플의 드레이드 마크인 사과를 통해 한정판의 의미를 더하고 단 한 개만 제작하였다고 합니다.

 

 

 

아이패드 프로 128GB 2억원대 가격

 

애플의 아이패드 프로 128GB 11인치 한정판의 시작 가격은 184,310 달러 (128GB)로 한화로 약 209,050,000원 입니다. 혹시 13 인치 모델을 원하면 가능하다고 합니다.

 

 

물론 누가 2억원대를 호가하는 아이패드 프로를 구매하게 될까요? ㅋㅋ 11인치와 13인치는 모두 128GB, 256GB, 512GB 및 마지막으로 1TB의 4 가지 메모리 종류가 있습니다.

 


물론 좀 더 낮은 가격의 한정판도 있지만 1,400만원대 부터 시작하지만 역시 넘사벽입니다. 아이패드 프로 다이아몬드 버전과  그랜드 애플 버전이 있는데 그랜드 애플 버전은 훨씬 적은 양의 금이 사용됩니다.

 

 

추가로 아이패드 프로 골든 애플 모델도 있는데 사과 나무가 서있는 지구는 18 캐럿 금이 아닌 나무로 만들어졌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골든 애플의 판매량은 99개입니다. 가격은 약 900만원 부터 시작합니다. 아이패드프로 한정판은 판매의도 보다는 Caviar사의 메케팅의 일환이 아닌가 싶습니다.

 

 

최고가 애플워치6 한정판 도대체 얼마!! 다이아몬드를 무려 109개나 사용했으니

애플워치6 한정판 출시 소식에 디자인을 보니 기겁을 하겠더라구요. 오히려 과한 모습이 아닌가 싶기도 하고 애플워치 고유의 디자인을 해치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도대체 어느

jongamk.tistory.com

 

갤럭시S20 플러스 BTS 에디션 중고 가격이 인기 가늠!! 한정판 수량은 여전히 밝혀지지 않아

갤럭시S20 플러스 판매량이 기대에 미치지 못해 BTS 에디션 카드를 쓰게 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BTS 에디션의 성공 판매를 위해 추가로 갤럭시버즈 플러스와 파우치까지 포함하여 판매량의 기

jongamk.tistory.com

 

애플 아이폰12 프로 한정판 1000만원 넘어!! 애플1 PC와 닮아 희소성 높지만 구하기 어려워

애플 아이폰12 출시로 각진 디자인에 대한 니즈가 갤럭시S21에도 영향을 주고 있는 듯 합니다. 삼성은 출시 이후 일정 시간이 지나고 상황이 되면 한정판을 출시하곤 하는데요. 애플은 어떨까요.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