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와디즈 펀딩 뜻과 서비스 이용 방법 알면 최신 제품과 서비스를 먼저 사용할 수 있다.

by 핑구야 날자 2021. 3. 31.
반응형

와디즈 서비스를 통해 최신 제품과 서비스를 먼저 사용해 볼 수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 개인적으로는 최신 제품이나 기발한 아이디어 상품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와디즈를 둘러보곤 했었습니다. 요즘에는 얼리어답터나 최신 제품에 관심이 많은 분들 뿐만 아니라 좋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은 분들도 많이 이용하는 것 같아요. 특히 스토리가 없는 만들어진 제품보다는 만드는 중인 제품을 함께 응원하고 스토리를 만들어 가는 매력 때문인지 와디즈를 플렉스하는 MZ세대들에게도 많아진 듯합니다. 와디즈에서 펀딩되고 있는 제품과 서비스는 다른 곳에서 쉽게 볼 수 없기 때문에 구경만 해도 설레게 됩니다.

 

 

와디즈의 편딩 뜻과 서비스 이용방법

 

와디즈는 기업의 미래를 함께 하는 서비스라고 하면 감이 오실까요. 열정을 다해 만든 제품이지만 판매나 마케팅 활로를 찾지 못하는 기업들이 적지 않습니다.

 

 

기업은 와디즈를 통해 펀딩 프로젝트를 등록하고 목표한 금액을 서포터들로부터 펀딩을 받게 됩니다. 목표한 금액에 도달하면 결제가 되고 펀딩을 한 서포터들에게 제품이 배송됩니다.

 

 

물론 시중에 판매되기 전에 제품을 받아 보기 때문에 저렴하게 사용할 수도 있지만 빨리 사용할 수 있는 매력이 있어요. 평상시 원하던 기발한 아이디어 제품이라면 짜릿하기도 하죠. 펀딩이 오픈하자마자 바로 펀딩을 하게 되면, 슈퍼 얼리버드나 얼리버드 혜택을 받을 수 있는대요. 프로젝트별로 다르긴 해도 최대 60%이상 혜택을 받을 수도 있으니 이부분도 염두해 두시면 좋을 듯 합니다.

 

 

때로는 목표 금액에 도달하지 못하는 제품도 있을 수 있습니다. 와디즈는 펀딩금 반환정책을 운영하고 있어 환불을 받는 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물론 기존 펀딩 프로젝트의 스토리와 상이하거나, 배송일이 지나도 펀딩 제품을 수령하지 못한 경우도 반환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업의 입장에서는 시제품 출시 전에 개선점을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게 되는 것입니다.와디즈를 이용하다보면 느끼는 게 늘 새로운 기획적인 많다는 점입니다

 

 

카테고리 별로 관심이 가는 펀딩 제품을 한 눈에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때로는 목표 금액에 도달하지 못하는 제품도 있을 수 있습니다. 와디즈는 펀딩금 반환정책을 운영하고 있어 기존 펀딩 프로젝트의 스토리와 상이하거나, 배송일이 지나도 펀딩 제품을 수령하지 못한 경우도 반환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업의 입장에서는 시제품 출시 전에 개선점을 찾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게 되는 것입니다.

 

 

와디즈에서 펀딩하는 방법은 간단해요. 다양한 카테고리에 수많은 제품들을 구경해 보세요. 그리고 원하는 제품이 있는지 확인해 보고 결정하면 됩니다.와디즈에서 펀딩하는 방법은 간단해요. 회원가입도 본인 SNS를 연동해서 간단하게 가입이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다양한 카테고리에 수많은 제품들을 구경해 보세요. 원하는 제품이 있는지 확인해 보고 결정하면 됩니다.

 

 

일단 와디즈의 회원으로 등록하고 원하는 제품을 펀딩 하면 됩니다. 어렵지 않죠. 다른 제품보다는 테크/가전에 관심이 많기 때문에 주~욱 둘러보았습니다. (참고로 와디즈 친구추천으로 가입하면 5,000원 혜택)

 

제 친구추천 코드는 ( FV66THFQK9 ) 입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종료~ 무려 7억 5천만 원을 15,350명으로부터 펀딩을 받았더라구요. 초반에 29,400원에 펀딩을 시작해 벌써 여러 차례 펀딩에 성공했더라구요. 다른 제품을 찾아봐야겠네요.그러나 안타깝게도 종료~ 무려 7억 5천만 원을 15,350명으로부터 펀딩을 받았더라구요. 초반에 29,400원에 펀딩을 시작해 벌써 여러 차례 펀딩에 성공했더라구요. 이 제품은 정식 출시되면 만나길 기대하고 다른 제품을 찾아봐야겠네요.

 

 

와디즈 펀딩 꿀팁이 있다면

 

와디즈에서 펀딩 예정 제품 중에는 펀딩 기회를 놓치게 될 정도로 인기가 많은 경우도 있습니다. 꼭 먼저 사용해 보고 싶다고 매일 와디즈 홈페이지를 볼 수 없는 노릇이죠.

 

 

이럴 때는 알림신청을 하면 됩니다. 요즘 핫한 캠핑/반려동물/패션 카테고리 중 관심이 있는 코지백과 더 오리지널 캐빈 하우스를 살펴보았는데요. 코지백은 117명이 예약 신청을 했고 캐빈 하우스는 무려 3,478명이나 예약알림을 신청해서 인기가 대단한 것 있죠.

 

 

펀딩 중에 프로젝트를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1,000원 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프로젝트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최대 60% 이상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얼리버드 혜택 받기도 잘 활용하면 도움에 많이 될 겁니다.펀딩 중에 프로젝트를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1,000원 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위에도 말씀 드렸듯 프로젝트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최대 60% 이상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얼리버드 혜택 받기도 잘 활용하면 도움에 많이 될 겁니다.

 

 

그밖에 펀딩 한 제품 받고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후기를 작성하면 누구나 3,000원 포인트씩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으니 높치지 마시구요. 베스트 리뷰로 선정되면 혜택이 더 크다고 하니 기대되는군요.그 밖에 펀딩 한 제품 받고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후기를 작성하면 누구나 3,000원 포인트씩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마시구요. 이왕 작성하 거 좀 더 정성스레 작성해서 베스트 리뷰로 선정되면 혜택이 더 크다고 하니 기대되는군요.

 

이렇게 와디즈 뜻과 장점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마지막으로 와디즈 친구추천 이벤트 꼭 활용하셔서 5,000원 혜택도 챙기시길 바랍니다.

 

와디즈 회원 가입하고 구경하기

 

 

최신 노캔이어폰 브리츠 어쿠스틱ANC5(BRITZ AcousticANC5) 실버 후기!! 장점과 아쉬운점은?

최신 노캔이어폰 브리츠의 어쿠스틱 ANC5 실버를 사용하면서 마음에 든 부분도 있었지만 살짝 아쉬운 부분도 있었습니다. 100% 장점만 있는 노캔이어폰이라면 더 좋겠지만 호불호가 갈리거나 아

jongamk.tistory.com

 

디퓨저 스피커 SRS-RA5000 후기!! 공간 자동 최적화와 입체 사운드로 빠지게 만든 8채널 오브제 스

최신 디퓨저 스피커 SRS-RA5000의 사운드를 접하면서 거실이 마치 카페처럼 느껴지는 거 있죠. 어떤 사운드 기술 때문일까? 그 동안 적지 않은 스피커를 사용해 보았지만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최

jongamk.tistory.com

 

게이밍 헤드셋 추천 받는 로지텍 G733 블루 사용해 보니!! 인상적인 블루 컬러와 사운드가 기억에

로지텍 G733 블루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컬러라 꼭 사용해 보고 싶었는데요. 로지텍 G733 블루의 성능 때문에 게이밍 헤드셋 추천을 받기도 하겠지만 블루 컬러를 좋아하는 지인에게 추천을 해도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