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부,기업 & 툴

무료음악을 찾으세요! 저작권과 관계없이 40,000개의 방송채널로 24시간 즐기자

by 핑구야 날자 2009. 12. 26.
반응형

블로깅을 하면서 빠질 수 없는게 Music입니다. 그러나 문제는 기존의 음악방송중에는 블로그와 충돌을 일으켜서
사용을 중단했습니다. 원하는 음악을 통해 평상시에도 서비스가 제공이 된다면 좋을거라 생각을 해왔습니다.
일부 정규방송Radio채널도 있지만 밋밋해서 설치을 하지 않고 있었어요. 나야 좋지만 방문하는 이웃블로거들께는
원하지 않을 수도 있기때문에 이부분에도 한번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음원을 지키며 음악을 즐기자

음원을 무료로 무료로 DownLoad하시면 저작권법에 걸립니다. 불법DownLoad은 곤란하지만 세이캐스트를 통해
40,000개의 방송채널을 통해 24시간 음악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저도 예전에 뮤클캐스트를 통해 음악서비스를 받았었습니다.(http://jongamk.tistory.com/299)
CJ(Cyber Jockey)의 방송시간에 정규Radio방송과는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나만의 방송채널

빠르게 변하고 있는 청취자의 욕구를 이젠 정해진 방송으로 구태한 스타일로 만족시키기에는 한계에 다다랐습니다.
40,000개의 방송채널을 통해 내가 원하는 스타일, 공중파에서는 못느끼는 짜릿한 교감을 찾아보세요.
각 장르별도 CJ들이 포진하고 있어 명실상부한 나만의 방송채널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10대를 단독으로 분류하고 10대와20대를 섞어 분류한 센스가 돋보입니다.

장르
종합, 가요, 댄스, 트로트, 팝, J-POP, 종교음악, CCM, 월드뮤직, 클래식, 뉴에이지, 힙합, 락/메탈, 제즈, 기타
연령
10대, 10대/20대, 20/30대, 30대/40대, 40대/50대, 50대이상, 누구나
급상승 방송
방송국 Top100

올빼미족도 OK

블로깅하다보면 자정을 넘기기가 쉽죠. 외로운 블로거들에게 24시간을 통채로 빌려줍니다.
음악만 흐르는 방송보다는 야심하다고 조용한 음악을 듣기보다는 언제나 내 스타일대로 들을 수 있어 강추입니다.


청취자가 무척이나 많군요. 놀랍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