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트릭스터M 앱플레이어로 공략시 장점!! 멀티계정 10개 가능한 녹스 앱플레이어 어때

by 핑구야 날자 2021. 5. 17.
반응형

트릭스터M 앱플레이어로 공략하면 장점이 많은데 이왕이면 10개의 멀티계정을 제공하는 녹스앱플레이어로 공략하면 어떨까 싶네요. 트릭스터M 공략을 빠르게 하는 것도 좋지만 앱플레이어를 사용하면 PC 대화면으로 편하게 공략할 수 있어 괜찮을 것 같아요. 엔씨소프트가 야심차게 준비한 MMORPG 트릭스터M은 사전예약만 500만을 달성할 정도로 인기폭발 대작 모바일게임입니다. 녹스 앱플레이어로 즐기면 더 좋은 트릭스터M은 날씨와 시간에 따라 다양한 변화로 접하게 되는 환경, 유물 발굴 등을 통해 탐사와 모험 콘텐츠를 제공하는 MMORPG입니다. 추가로 트릭스터M은 캐릭터 간 충돌처리 기술도 적용되었습니다.

 

 

트릭스터M PC버전 앱플레이어 공략!! 트레저 스팟 찾기

 

트릭스터M PC버전이 따로 있는 것은 아니지만 PC에서 녹스 앱플레이어로 공략하면 작은 스마트폰 화면에서 공략하는 것 보다 훨씬 재미나겠죠.

 

 

 

녹스 앱플레이어는 녹스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됩니다. 맥에서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OS에 따라서 설치프로그램을 선택하면 됩니다.

 

 

녹스 앱플레이어를 PC에 설치하면 스마트폰처럼 구글 플레이를 이용해 트릭스터M을 비롯한 모바일게임을 PC설치하여 공략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일반 앱도 가능하죠.

 

 

트릭스터M은 근거리형(격투가 닉키, 복서 니아), 원거리형(엔지니어 레오, 고고학자 로니), 마법형(주술사 소울, 사서 미코) 그리고 매력형(자산가 홀든,  크리에이터 제니)의 직업이 각각 2종씩 총 8종이 등장하게 됩니다.

 

 

트릭스터M 공략시 드릴은 중요한 컨텐츠로 트레저 스팟(고급, 희귀, 영웅)에서 특별한 발굴에 도움이 되고 경험치와 겔더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하다고 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한정 박스와 일반 박스를 발굴하면 희귀/영웅 제작 설계도, 강화석, 하르콘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어 보세요.

 

 

트릭스터M에서 트레저 스팟 찾을 확률을 높게 하는 것은 다우징 스팟을 발굴할 경우이며 첫 발견을 하는 게이머에게 일정 시간이 지나기 전까지 우선권이 주어지기 때문에 행운이 함께 하면 더 좋겠죠.

 

 

엔씨소프트의 모바일게임 MMORPG 트릭스터M의 다양한 공략법을 공유하는 분들이 많으니 참고하시고 일단 드릴과 트레저 스팟으로 발굴에 대한 부분을 참고하며 녹스 앱플레이어로 PC화면에서 즐겨 보면 어떨까 싶네요. 특히 트릭스터m은 드릴로 아이템 파밍하는 컨텐츠가 있기 때문에 반드시 앱플레이어로 해야 경제적으로 강한 계정을 키울 수 있다는 부분을 강조하고 싶군요.

 

클릭 한번으로 10개이상 멀티 실행!! 녹스 앱플레이어

 

모바일게임 트릭스터M 공략시 PC에서 녹스 앱플레이어를 이용하면 모니터의 대화면으로 드릴 사냥을 하면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멀티 앱플레이어를 이용해서 여러 캐릭터를 육성하면 원하는 시간만큼 게임을 돌릴 수  있겠죠.

 

 

앱플레이어는 몇 가지가 있는데 녹스 앱플레이어는 실제 계정이 필요한 퍼플 앱플레이어와 달리 게스트 계정만으로 10개 이상이 넘는 멀티 실행이 가능합니다. 녹스 멀티플레이어를 직접 사용해 보니 클릭 한 번으로 쉽게 멀티 실행이 가능 해 너무 편했습니다.

 

 

앱플레이어 멀티 성능 비교로 본 녹스와 퍼플

 

녹스에서 제공한 앱플레이어의 멀티 종합 성능 비교표는 각 앱플레이어 멀티 실행 수 퍼포먼스 데이터에 대한 평균값의 결과입니다. 모바일 에뮬레이터 녹스는 AMD, Intel 기기와 완벽한 호환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CPU점유율과 GPU점유율은 녹스 앱플레이어가 우수하고 CPU속도는 동일하게 측정되었으며 메모리 부분에서는 퍼플이 약간 더 적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프로 보면 녹스 앱플레이어와 퍼블 앱플레이어를 쉽게 비교할 수 있는데요. CPU와 GPU 소모정도는 녹스가 효율적이며 메모리는 퍼플이 유리하고 게임 업데이트 속도는 녹스 앱플레이어가 유리합니다.

 

* WiFi 환경 테스트

 

게임 업데이트 속도를 보면 퍼플 앱플레이어와 녹스 앱플레이어의 우열을 명확한 비교할 수 있었습니다. 게임 업데이트 속도는 5분 정도 녹스 앱플레이어가 빨라 우위를 보였으니 참고하면 어떨까 싶네요.

 

 

녹스 앱플레이어는 게임과 어플리케이션을 모두 최적화하여 실행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PC사양에 따라서 랙이 걸리기도 하는데 이는 모든 앱플레이어들이 노력해야 할 부분인 듯합니다. 녹스 앱플레이어는 제2의나라도 최적화를  완료하였으니 녹스로 즐겨 보세요.

 

 

앱플레이어 순위와 점유율을 보면 녹스 앱플레이어가 90.48%의 점유율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그만큼 다른 앱플레이어보다 성능에서 비교 우위에 있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모바일 게임 세븐나이츠2를 하면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녹스 앱플레이어 안드로이드 9버전 베타 출시를 5월 안에 만나볼 수 있다는 소식이 들립니다. 트릭스터M 앱플레이어 공략하다가 안드로이드 9버전 베타 출시되면 얼마나 개선되었는지 확인해 보고 싶네요.

 

녹스 공식 홈페이지 링크

 

 

앱플레이어 순위 녹스가 1위 지키는 이유!! 최신 녹스의 안드로이드9 버전으로 확인

녹스의 안드로이드9 버전 출시와 함께 앱플레이어 순위 확인을 해 보니 1위와 2위의 차이가 장난 아닌 거 있죠. 앱플레이어 순위라기보다는 녹스 앱플에이어와 Others라고 표현해도 될 것 같아요.

jongamk.tistory.com

 

대학생 노트북 삼성 갤럭시 북 프로 개봉기!!

삼성 갤럭시 북 프로를 사용하면서 슬림하고 가벼워 대학생 노트북으로 제격인 것 같았어요. 가볍고 슬림하면 스펙이 약한 경우도 있지만 삼성 갤럭시 북 프로는 최신 인텔 11세대 코어 프로세

jongamk.tistory.com

 

엘지 울트라기어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27GP950)!! 응답속도 1ms 주사율 120Hz 제공

엘지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27인치가 IPS 디스플레이로 1ms의 응답속도를 제공하여 기존 게이밍 모니터를 사용하는 분들에게 관심을 받을 것 같아요. 게임을 즐기는 분들은 모니터의 반응속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