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수디오 니오 레몬 컬러 한정판!! 애플스킨 케이스 제공되는 방수 블루투스 이어폰

by 핑구야 날자 2021. 9. 1.
반응형

수디어가 한정판 모델 니오 레몬 컬러를 출시했는데 너무 예쁜 거 있죠. 컬러가 예쁘다고 자신있게 착용하고 외출하는 것은 비례하지 않지만 MZ세대들에게는 문제없을 듯 합니다. 특히 방수되는 블루투스 이어폰이라 요즘처럼 갑자기 비가 내려도 큰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어 좋아요. 수디오 니오(SUDIO NIO)를 보면 에어팟과 비슷하다고 할 텐데요. 남들은 뭘 착용하고 듣는지는 신경쓰지 않으니 문제없겠죠. 이번에 수디오 니오 레몬 컬러 한정판에는 특별한 악세서리와 숄더백이 준비되어 있어요. 사과껍질(애플스킨)으로 만든 케이스와 패셔너블한 숄더백과 함께 추석 선물로 준비하면 어떨까 싶어요.

 

 

수디오 니오(SUDIO NIO) 언박싱과 디자인

 

수디오는 제품을 주기적으로 받아서 사용해 보고 있지만 늘 받을 때마다 느끼는 것은 정성을 다한 포장이 선물받는 사람에게 진심을 잘 전달되겠다 싶습니다.

 

 

 

구성품은 레몬컬러의 니오 본체와 충전케이스 그리고 USB Type C 충전케이블, 4종의 윙팁과 제품 보증서 및 사용설명서 등이 있습니다.

 

 

혹시나 한정판에는 무선충전 기능이 있을까? 기대했지만 다음 모델로 미뤄야 할 것 같네요. 출고가 99,000원의 15%의 할인가로 판매하고 있고 77,000원 상당의 악세서리도 제공하니 고민해 볼 만하죠.

 

 

충전 케이스 밑면에 있는 버튼을 눌러 충전 상태를 확인할 수 있고 좌측에는 충전포트가 있습니다. 충전 케이스를 열면 윙팁이 창착된 블루투스 이어폰 니오가 화사한 레몬 컬러를 뽐내고 있습니다.

 

수디오 니오의 특징

 

수디오 니오 레몬은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폰에 모두 연동이 되며 완충 후 최대 20시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가 있어 통화는 당연히 가능하구요. 수신거리는 블루투스 5.0을 적용해 10m까지 가능합니다.

 

 

음성 호출은 시리와 구글 어시스턴트 모두 가능합니다. 코덱은 SBC를 제공하며 블루투스로 작동을 합니다. 방수 등급은 IPx4로 생활방수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방수등급이 좀 더 높으면 단가가 올라가겠죠.

 

 

스마트폰과 연동하는 방법은 충전케이스에서 수디오 니오 레몬을 빼면 페어링 스탠바이 상태가 되고 스마트폰에서 Sudio Nio를 선택하여 연결하면 됩니다. 다음에는 자동 페어링이 되니 고민하지 않아도 됩니다.

 

 

수디오 디오는 애플 에어팟과 달리 윙팁이 제공되어 착용감이 좋고 일반 이어폰에 비해 노이즈 감소에 좀 더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수디오 니오 레몬은 듀얼마이크 기술을 적용되어 음악을 듣다가 전화가 오면 자동으로 주변 소음을 제어하여 깔끔한 통화를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통화가 끝나면 바로 듣던 음악을 이어서 들을 수 있습니다.

 

 

좌우 관계 없이 버튼을 사용할 수 있고 한 번 누르면 재생과 멈춤, 두 번 누르면 다음 곡, 세번 누르면 이전 곡으로 이동됩니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수니오 니조 레몬은 좋아하는 음악이나 영화를 즐길 때도 깔끔한 사운드 덕분에 더욱 몰입을 할 수 있었습니다. 좌우 무선이어폰을 각각 들을 수 있어 둘이 듣을 수도 있습니다.

 

 

한정판이라 다른 수디오 니오 레몬!! 특별한 선물도

 

수디오가 한국만을 위해 1년에 한번씩 실시하는 「2021 수디오 추석 감사제」가 8월30일(월요일)부터 9월12일(일요일)까지 열립니다.

 

 

한정판 수디오 니오 방수 블루투스 이어폰은 77,000원 상당의 니오 악세사리 세트를 준비했는데요. 2021서머토트백과 니오 사과껍질(애플 스킨) 가죽케이스를 추석감사제 기간 중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결국 「2021 수디오 추석 감사제」 기간에 한정판 수디오 니오 레몬을 구입하는 것은 절호의 기회가 아닐까 싶습니다. 구매시 입력해야 하는 캠페인 코드는 「HAPPYCHUSEOK」입니다.

 

 

켐페인 코드를 기억해야 하는 이유는 수디오 니어 레몬을 구입할 때 입력하면 15% 할인으로 84,150원에 구매할 수 있거든요. 그리고 사과껍질을 사용한 가죽케이스는 내구성이 뛰어난 식물 베이스(사과 껍질) 이탈리아산 가죽을 사용하였습니다.

 

 

수디오의 강점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은 3년 워런티 제공이라는 겁니다. 아마도 3년 워런티를 제공하는 무선이어폰을 찾는 것은 쉽지 않을 듯 합니다. 고장이 나면 새제품으로 교체를 해주기 때문에 너무 좋지요.

 

 

따라서 수디오 무선이어폰을 구매하면 최소 3년은 이상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을 보장받게 되는 셈이고 과거에는 수리와 반품을 모두 스웨덴 처리했지만 요즘은 한국 웨어하우스를 통해 더욱 편하고 빠르게 서비스 받을 수 있습니다.

 

 

또 하나 수디오의 모든 제품을 안전하게 무료 배송하는 것은 물론 30일 안심구매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구매일로부터 30일 동안 무료 반품을 할 수 있으니 30일 동안 제품 개봉해도 모든 구성품만 있다면 반품을 받아 줍니다.

 

노캔이어폰 엘지 톤프리 무선이어폰 2021년형!! 특징과 달라진 점을 확인해 보니 TONE-TFP8 선택!!

4세대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소니 WF-1000XM4!! 헤드폰의 사운드와 편의기능 탑재에 놀라

방수가 되는 무선 스테레오 이어폰 써봤니!! 브리츠 어쿠스틱TWS Pro의 장점과 단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