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갤럭시S21 울트라 방수테스트 해보니!! 갤럭시S21 라인업별 스펙 비교후 구매해도 좋은 폰

by 핑구야 날자 2021. 9. 10.
반응형

최신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것도 좋지만 대화면 고성능 스미트폰을 고민하고 있다면 갤럭시S21 울트라는 어떨까 싶습니다. 갤럭시S21 울트라 256G 팬텀 블랙을 사용하고 있는데 대부분 만족스럽지만 아쉬운 점도 없지는 않습니다. 일단 묵직한 느낌이 초반에는 부담스러워 살짝 후회하기도 했었답니다. 요즘에는 삼성이 폴더블폰을 전면에 내세우고 있는 상황이지만 플래트한 스마트폰과의 갭은 당분간 유지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미 갤럭시S21 울트라에 대한 스펙과 성능은 많은 사용자들에 의해 검증이 되어 가볍게 라인업별 스펙 비교 후 폰메리카노에서 통신사별 가격비교도 보겠습니다.

 

 

갤럭시S21 울트라 부담되는 것만 빼면

 

갤럭시S21 울트라의 스펙과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지만 가격적인 부담때문에 고민하던 분들도 적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래서 출고량도 다른 모델에 비해 적기도 하구요.

 

 

 

최근 갤럭시Z 플립3와 갤럭시Z 폴드3가 출시되어 분위기가 쏠리면서 아무래도 수요는 더 줄어 가격적인 부담이 적어지지 않았을까 하고 알아 보는 분도 있겠죠.

 

 

가격적인 부담만 좀 줄어들면 사용해 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일단 스펙을 먼저 비교해 보면 어떨까 싶네요. 일단 6.8인치의 대화면으로 한번에 볼 수 있는 내용이 많아 편했어요.

 

 

디자인적인 부분에서는 전체 두께는 8.9mm지만 카메라 부분이 두툼해 영~ 카메라 부분의 첫 인상은 좋지 않았어요. 폰 케이스를 장착하면 차이는 없지만 폼이 나지 않아서리~

 

 

갤럭시S21 울트라, 갤럭시S21 플러스 그리고 갤럭시S21의 스펙과 가격 비교표입니다. 성능에 대한 비교보다는 일반적으로 궁금한 부분을 위주로 정리해 보았으며 가격은 출고가 기준입니다.

 

 

원거리에서 30배 줌을 해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이 정도의 퀄리티만해도 대단한 결과물이지만 흡족한 화질은 아닙니다. 만족한 화질이라면 DSLR 카메라겠죠.

 

 

갤럭시S21 울트라 5G의 방수등급은 IP68로 1.5m 맑은 물에서 최대 30분 동안 버틸 수 있습니다.IP67부터는 완전방수라고 할 수 있지만 생활방수라고 생각하고 사용하면 어떨까 싶네요.

 

 

갤럭시S21 울트라 5G  통신사별 가격 차이

 

사용하고 있는 통신사에서 다른 통신사로 교체하고 약정을 통해 갤럭시S21 을트라 5G를 구매하는 것이 제일 부담이 적습니다. 물론 좌표에서는 고가의 요금제가 필수 선택조건이기도 하지만 불안하기도~

 

 

12년간 지속해 온 온라인 핸드폰 성지 사이트 폰메리카노를 참고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필요하면 고가의 요금제를 선택하고 아래의 조건대로 선택하면 유플러스가 제일 저렴하지만 사용량이 많지 않다면 5만원대 요금제로 고민해 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폰메리카노 사이트에서 갤럭시S21 울트라를 SK 통신사이동, 요금할인24개월 약정 조건으로 5만원대 요금제를 선택하면 SK의 경우 매월 할부금+요금이 99,250원입니다.

 

 

동일한 조건으로 유플러스에서 갤럭시S21 울트라를 선택하면 월 할부금이 4,250원 더 저렴한 95.500원으로 SK보다 낫네요. 요금제나 지원방식은 원하는대로 변경가능합니다.

 

 

KT는 타 통신사와 동일한 조건인데 갤럭시S21 울트라의 월 납부금액이 85,500원으로 제일 저렴해 24개월을 곱하면 무려 24만원이나 차이가 나는군요.

 

 

폰메리카노의 장점은 회원가입이 별도로 없어 찾고 있는 스마트폰을 선택하고 위와 같이 할부원금을 확인해 신청하면 절차가 끝납니다. 특히 폰메리카노에서 별도의 할인 혜택도 제공되어 후기들을 보면 만족도가 높아 보입니다.

 

 

그리고 지인 추천 이벤트,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후면 추가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통신사별 가격비교는 물론 경쟁력있는 가격도 매력입니다.

 

 

갤럭시S21 울트라 이외에도 다양한 스마트폰들을 기대이상의 저렴한 가격으로 선택할 수 있으니 구경해 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후기와 문의수 등을 참고해서 판단하시면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좌표보다 배송과 개통이 빠른 것도 장점이라 친절한 전화상담을 받아 보고 결정해도 됩니다. 도서산간도 택배로 받아볼 수 있다고 하니 문의시 한번 더 확인해 보시면 좋겠죠. 최신 스마트폰의 사전예약도 진행하고 있으니 폰메리카노를 즐겨찾기로 해 놓고 필요할 때 이용하면 어떨까 싶네요.

 

폰메리카노 구경하기

 

아이폰13 사전예약 혜택 사은품 가격할인, ll 폰메리카노

아이폰13 사전예약, 아이폰13 사은품, 아이폰13 출시일, 폰메리카노, 할인가, SKT, LG유플러스, KT

www.phonemericano.com

고마워아이티 KT인터넷 설치 검토 전에 인터넷 속도 공유기와 위치 변경해 보면!!

 

고마워아이티 KT인터넷 설치 검토 전에 인터넷 속도 공유기와 위치 변경해 보면!!

고마워아이티에서 KT인터넷 설치뿐만 아니라 타 통신사도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는데요. 일단 인터넷을 처음 사용하는 분이거나 교체를 검토하는 분이라면 고마워아이티에서 KT인터넷 설치의

jongamk.tistory.com

수디오 니오 레몬 컬러 한정판!! 애플스킨 케이스 제공되는 방수 블루투스 이어폰

 

수디오 니오 레몬 컬러 한정판!! 애플스킨 케이스 제공되는 방수 블루투스 이어폰

수디어가 한정판 모델 니오 레몬 컬러를 출시했는데 너무 예쁜 거 있죠. 컬러가 예쁘다고 자신있게 착용하고 외출하는 것은 비례하지 않지만 MZ세대들에게는 문제없을 듯 합니다. 특히 방수되는

jongamk.tistory.com

유튜브와 제품리뷰용 가벼운 카메라 알파 ZV-E10 화이트!! 지향성 마이크 제공 브이로그 용도로

 

유튜브와 제품리뷰용 가벼운 카메라 알파 ZV-E10 화이트!! 지향성 마이크 제공 브이로그 용도로

가벼운 카메라 소니의 알파 ZV-E10 화이트 컬러를 사용해 보니 유튜브를 운영하려는 분이나 제품리뷰용 카메라로 괜찮았어요. 개인적으로 가벼운 풀프레임 카메라 A7M3를 사용하고 있는데 장점도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