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뮤 아크엔젤2 pc 버전으로 공략하면 스마트폰 배터리 걱정없이 게임할 수 있어

by 핑구야 날자 2021. 9. 9.
반응형

뮤 아크엔젤2는 모바일 MMORPG로 웹젠의 신작으로 화려한 그래픽으로 게이머들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요즘에는 모바일게임도 녹스와 같은 앱플레이어 덕분에 PC 대화면으로 즐길 수 있게 되었는데요. 스마트폰으로 장시간 뮤 아크엔젤2와 같은 모바일게임을 하면 배터리도 걱정되고 작은 화면을 몰입해서 보기 때문에 피곤하기도 하죠. 물론 이동 중이나 잠시 짬을 내어 게임을 할 때는 모바일 게임만 한 게 없죠. 최근에 출시된 MMORPG 뮤 아크엔젤2는 PC버전이 따로 있는 것이 아니라 녹스 앱플레이어로 즐길 수 있기 때문이라고 보면 됩니다. 그러면 뮤 아크엔젤2의 공략과 녹스앱플레이어의 장점에 대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뮤 아크엔젤2 PC로 공략해

 

뮤 아크엔젤2는 하나의 캐릭터만을 키우는 일반 MMORPG와 달리 무려 3개의 캐릭터를 집단 육성할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으며 게이머만의 유니크한 캐릭터 조합이 가능합니다.

 

 

 

기존 모바일 게임의 게임체인저가 될 뮤 아크엔젤2지만 전작의 길드, 보스, 던전 등의 감성을 계승하고 집단 육성 시스템 등으로 차별화해 접근성을 유지하였습니다.

 

 

이러한 특징으로 8월에 있던 CBT에서 무려 100만명 이상의 사전예약 신청자 중 선정된 게이머들의 많은 호응을 얻기도 했습니다. 오늘 공식적으로 런칭이 되면서 모바일 게임 시장의 변화를 기대해 봅니다.

 

 

흑기사, 흑마법사 그리고 요정 등 3가지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도 언급한대로 하나의 캐릭터만 육성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흑기사 1, 요정2 이런 조합으로도 육성이 가능해 새롭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다양한 캐릭터 조합보다는 흑기사 3으로 동일 캐릭터에 복수로 조합을 하는게 더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무래도 몰입도가 더 높지 않을까 생각하거든요.

 

 

길드 전용 콘텐츠가 풍부해 다양한 길드 보스를 잡는게 여간 흥미로운 게 아닙니다. 새롭게 추가된 칼리마 신전을 공략해 신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으니 참고하면 되겠죠.

 

 

뮤 아크엔젤2는 캐릭터 성장과 함께 증가하는 장비 슬롯으로 광활한 뮤 대륙을 모험하며, 파밍을 통한 MMORPG 본연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어요.

 

 

흑마법사의 강력한 마법, 양손에 검으로 적을 원샷 원킬하는 흑기사 그리고 원거리 공격에 능한 요정은 버프도 지원해 캐릭터의 조합을 욕심내면 시간이 많이 걸릴 것 같기도 합니다.

 

 

길드는 던전과 공성전을 친구들과 함께 하며 뮤 아크엔젤2를 공략하면 더욱 재미있어요. 고대전장 보스와 칼리마 신전의 보스와 함께 추가된 퇴마의길, 시공 미로와 같은 던전도 공략해 보세요.

 

 

그 밖에 많은 다이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관문보스, 자동으로 각종 콘텐츠를 사냥할 수 있는 MU도우미가 가장 변화가  많은 콘텐츠 중에 하나로 틈나는대로  MU도우미를 활용할 수 있어 권하고 싶습니다.

 

 

PC방 1위 녹스 앱플레이어!! 안드로이드9 버전으로

 

안드로이드9 버전 앱플레이어 녹스 덕분에 모바일 게임을 PC로 집에서 큰 화면으로 편하게 즐길 수 있어 좋습니다. 물론 PC의 권장사양이상이어야 하기 때문에 참고하시구요.

 

 

피곤한 퇴근길에 유일한 낙이 모바일 MMORPG를 즐기는 것일 수도 있지만 집에 오면 오히려 더 피곤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배터리 걱정하지 않고 편하게 퇴근하는 게 어떨까 싶기도 합니다.

 

 

아마도 녹스 앱플레이어를 사용하던 분이라면 최근에 안드로이드9이 서비스 되었으니 업그레이드 하지면 더욱 안정적으로 모바일 게임을 PC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9 미만의 모든 앱플레이어는 가끔 튕기는 현상도 있으니 반드시 녹스 앱플레이어를 업그레이드 하는게 좋겠죠. 뮤 아크엔젤2를 녹스 앱플레이어 안드로이드 7버전과 9버전으로 플레이할 경우 성능은 위의 표를 참고하면 됩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안드로이드9 버전은 안드로이드7 버전과 비교해 CPU점유율도 낮고 게임 업데이트 속도 역시 일반 앱플레이어보다 빠르기 때문에 기분 좋게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겠죠.

 

 

원조 앱플레이어 녹스는 국내 PC방 소프트웨어 점유율 1위로 게이머들과 단단한 커뮤니티로 완성도를 더욱 높여가고 있어 안정적인 앱플레이어를 찾는 게이머들에게 인기를 얻는게 아닌가 싶네요.

 

 

안전한 녹스 앱플레이어로 모바일 게임 뮤 아크엔젤2를 PC에서 공략하는 동시에 구글 키프트 카드를 무한 획득이 가능한 녹스 상점을 활용하면 도움이 많이 될 듯 합니다.

 

 

녹스에서는 추석 세벳코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으니 놓치지 마시고 하루 16배 이상 포인트 획득 가능하다는 점도 기억하면 좋겠죠. 뮤 아크엔젤2를 녹스 앱플레이어 하나로 플레이하고 스트레스를 날려 보세요.

 

아이폰13 출시일 보다 숨겨진 기겁 신기술 탑재 기대!! 유니크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만족?

SK 인터넷가입 및 교체 이유!! 가전제품까지 WiFi 지원해 사용량 늘어나

고마워아이티 KT인터넷 설치 검토 전에 인터넷 속도 공유기와 위치 변경해 보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