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때리는 핑구

리락쿠마의 자해 소동으로 가슴 쓸어내린 사연

by 핑구야 날자 2010. 1. 5.
반응형

리락쿠마는 귀차니스트 곰으로 일본에서 20,30대를 위주로 열풍을 몰고 온 캐릭터입니다. 영어의 릴랙스와 일본어로 곰을 뜻하는 쿠마가 합쳐져서 리락쿠마라는 합성어가 생긴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제가 리락쿠마를 처음 알게 된 것은 이웃블로거 캔디캣님을 통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캔디캣님은 리락쿠마등등 여러가지 캐릭터 상품을 소개하는 블로거이면서 쇼핑몰도 운영하시는 분입니다.




매월 이웃블로그들을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시는데 제가 2번 당첨이 되었어요.


그런데 두번째 당첨된 리락쿠마가 도착했을때 당시를 회상하면 열이 뻗쳐서... 아래 사진처럼 파손이 되었는데 택배아저씨는 도착했다는 말도 하지 않고 관리 사무실에 놓고 간거예요. 아마도 미안해서 그랬겠다 싶지만 기다리는 사람 입장에서는 이제나 저제나 기다리길 몇 일... 혹시나 해서 관리 사무실에 가보니.. 아이쿠야...


택배아저씨들이 바쁜건 알지만 이건 아니라고 봅니다.결국 소비자센터에 신고해서 캔디캣님의 배려로 환생한 리락쿠마의 귀여운 모습입니다. 이런 사연속의 리락쿠마라 너무 귀엽다는....


요즘 나오는 신상은 어떤게 있을까요.. 정기적으로 켄디캣님이 일본에 직접 가셔서 공수해옵니다. 캐릭터 인형도 있지만 미취학 아동이나 저학년을 키우시는 부모님에게는 생일이나 기념일에 선물해보세요. 여친에게도 인기 만점일것 같아요. 요즈음은 어른들도 핸드폰고리나 핸드백에 앙증 맞은 캐릭터 인형을 달고 다니시니 리락쿠마도 좋은 아이템이 될 것 같아요.

제품유형은 문구완구,생활용품,주방용품,패션잡화,디자인소품,차량용품,유아동용품,시즌상품등 종류도 다양합니다.
                 (제품 유형을 Click하시면 바로 화면으로 연동이 됩니다. 놀러가보세요.)
문구완구중에서...(블로그 구경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