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신제품 무선이어폰 수디오 T2 블랙 감사 선물로 어떨까? 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 활용해봐!!

by 핑구야 날자 2021. 12. 27.
반응형

수디오의 최신 무선이어폰 T2는 가볍고 실용적인 제품으로 감사선물로 준비하면 어떨까 싶네요. 연말연시 어렵고 힘들 때 도와준 분 중에 꼭 성의를 표시하고 싶다면 신제품 무선이어폰 수디오T2를 생각해 보세요. 정상 가격으로 구매하면 부담이 될 수 있지만 본 포스팅에서 알려드린 할인코드를 사용하면 최고 25%의 할인을 받을 수 있거든요. 기능과 디자인도 괜찮지만 워런티에 대한 파격적인 조건이 감사선물로 더욱 만족도를 높여주지 않을까 싶네요. 물론 몇십만 원 하는 무선이어폰과 비교하면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무난한 제품으로 부담 없이 주고받을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무선이어폰 신제품 수디오 T2 개봉기

 

다양한 무선이어폰 라인업을 갖고 있는 수디오의 최신 블루투스이어폰 T2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기능과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습니다. 

 

 

 

수디오 무선이어폰 T2는 기존 모델과 디자인에서부터 변화가 있는데 여러 가지로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아 선물을 받는 분에게 마음이 잘 전달되리라 생각합니다.

 

 

신제품 수디오 T2를 개봉해 보니 깔끔한 케이스가 눈에 들어왔어요, 그리고 바로 밑에는 이어팁과 충전케이블이 포장된 박스가 별도로 나뉘어 있었습니다.

 

 

구성품을 보면 수디오 T2 본체, USB Type C 충전케이블, 3쌍의 여분 이어팁 그리고 사용설명서와 제품보증서가 있습니다. 특히 이어팁은 일반 무선이어폰 구성품과 다른 포장이 재미있었습니다.

 

 

달걀 모양의 충전케이스와 달라진 스트랩이 눈에 뜁니다. 특히 기존에는 가죽 스트랩을 사용했지만 이번에는 유연한 끈과 메탈로 바뀌었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수디오 T2 특징과 사용후기

 

수디오T2는 주변 노이즈를 줄여 음악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노이즈캔슬링 기능을 제공했으며 듀얼 빔포밍 마이크가 탑재되어 통화나 음성 대화 시 선명하고 깔끔한 목소리를 전달할 수 있어요.

 

 

1시간 충전하면 최대 35시간을 사용할 수 있고 깜빡 잊고 충전을 하지 않아도 10분 충전만 하면 최대 2시간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참고로 1회 충전으로 연속해서 7.5시간 동안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생활 방수를 제공하기 때문에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때 좀 더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무선충전이 제공되지 안아 아쉽습니다. 무게는 46.2g(이어폰 5.3g 충전 케이스 35.6g)으로 가볍습니다.

 

 

충전케이스가 손아귀에 쏙 들어 오는데 케에스를 열면 2개의 이어폰이 보입니다. 다이내믹 드라이버로 사운드의 깊이를 느낄 수 있어 일상을 즐겁게 하지 않을까 싶네요.

 

 

이어팁도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사이즈에 맞게 교체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보통은 2쌍 정도 추가로 제공하는데 수디오 T2는 1쌍 더 여유가 있어요.

 

 

스마트폰의 블루투스모드에서 연결하면 되는데 주변에 연결된 무선이어폰이 없으면 자동으로 페어링이 됩니다. 아이폰  블루투스 모드 화면에 Sudio T2라고 보이시죠.

 

 

확실히 노이즈캔슬링이 제공되어 음악이나 유튜브 영상을 즐길 때 일반 무선이어폰과 차이가 있었습니다. 실외에서는  더욱 차이가 났지만 안전을 위해 실외에서는 노이즈캔슬링이 되고 있다는 것을 염두하면 좋지 않을까 싶네요.

 

 

수디오 연말세일 전 제품 25% 할인방법

 

2021년 12월27일부터 2022년 1월9일 동안 할인코드 「Discountkr」를 입력하면 총 25%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사용가능(바로가기)합니다.

 

수디오가 드디어 한국 전용 고객센터를 오픈했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더욱 빠르고 편하게 "3년 워런티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겠죠. 아마도 3년 워런티를 제공하는 제조사는 흔치 않죠.

 

 

또한 수디오의 모든 제품을 안전하게 무료 배송받을 수 있고 30일 안심 구매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구매일로부터 30일 동안 무료 반품이 가능합니다. 대박이죠. 믈론 모든 구성품이 있어야 합니다.

 

 

최신 무선이어폰 수디오T2를 행사기간 동안 할인된 가격으로 감사선물을 준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노이즈캔슬링과 빔포밍 마이크, 다이내믹 드라이버, 생활방수, 3년 워런티 그리고 편한 착용감의 수디오T2를 자신에게 선물해도 좋을 듯 합니다.

 

게이밍 헤드셋 추천 모델 중에 로지텍 G PRO X 헤드셋을 선택했다면 이유는 3가지

 

게이밍 헤드셋 추천 모델 중에 로지텍 G PRO X 헤드셋을 선택했다면 이유는 3가지

게이밍 헤드셋 추천을 받는 다양한 제품 중에 로지텍 G PRO X 헤드셋을 선택했다면 사용해 본 결과 이유는 3가지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물론 게이머에 따라 좋아하는 게임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jongamk.tistory.com

브리츠 무선이어폰 어쿠스틱ANC10(AcousticANC10) 게임모드 어때!! 노이즈캔슬링과 방수는 기본

 

브리츠 무선이어폰 어쿠스틱ANC10(AcousticANC10) 게임모드 어때!! 노이즈캔슬링과 방수는 기본

브리츠가 최신 무선이어폰 어쿠스틱ANC10(AcousticANC10)을 출시하면서 다양한 라인업과 가격대로 선택의 폭을 더욱 넓히고 있습니다. 최신 스마트폰들이 3.5mm 이어폰 잭을 없애면서 유선이어폰도 기

jongamk.tistory.com

수디오 니오 레몬 컬러 한정판!! 애플스킨 케이스 제공되는 방수 블루투스 이어폰

 

수디오 니오 레몬 컬러 한정판!! 애플스킨 케이스 제공되는 방수 블루투스 이어폰

수디어가 한정판 모델 니오 레몬 컬러를 출시했는데 너무 예쁜 거 있죠. 컬러가 예쁘다고 자신있게 착용하고 외출하는 것은 비례하지 않지만 MZ세대들에게는 문제없을 듯 합니다. 특히 방수되는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