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부,기업 & 툴

VISA없이 홍콩 가신다구요. 무작정 홍콩을 가는 건 정말 홍콩 가는 길이 될수도

by 핑구야 날자 2010. 1. 7.
반응형

홍콩간다라는 말은 홍콩으로 여행을 간다는 말도 되지만 일반적으로 기분좋을때 쓰는 비속어이기도 합니다.
또는 예상했던 상황과 다를 결과로 당황스럽거나 어이가 없는 상황에도 홍콩간다라고 표현하기도 합니다.

제목 : 홍콩가고 싶다구요. 무작정 홍콩을 가는 건 정말 홍콩 가는 길이 될수도
해석 : 홍콩으로 여행가고 싶다구요. 무작정 홍콩으로 여행을 가다면 당황한 일이 생길수도

더 즐길 권리를 찾아 보세요

당황한 일이란 무엇일까요.
같은 상품을 다른 사람들은 40% 할인을 받는데 정작 자신은 모두 지불해야 한다는 사실입니다.
같이 여행와서 누구는 호텔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 티켓을 사용하는데 쌩 달러를 내야 한다는 사실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사실 쿠폰문화가 많이 발달해서 음식점을 찾고나면 으례히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찾거나
할인되는 카드를 찾게 됩니다. 남자가 쪼존하게 몇 푼되는 걸 할인 받자고 에라이~~~이러는 분들 주위에 있죠.
쿠폰 받아서 살림살이 많이 나아지셨습니까? 라고 조롱하는 분들도 있죠. 이런 쿠폰이나 할인카드로 절약한 돈으로
더 많은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깍는 즐거움도 같이 느낄 수 있어 재미가 쏠쏠합니다.

내가 가지고 있는 카드에 VISA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계신 분이라면 VISA로고가 있는 카드를 한 두장정도는 가지고 계실겁니다.
저도 찾아보니, Three Bar가 아이고 Three VISA(비자)나 있네요.ㅋㅋ


카드로 재테크를 조금하는데 카드놀이가 아니라 카드도 똑똑하게 잘 쓰면 여러가지로 쓸모가 있습니다.
연회비가 전혀 없이 사용액 조건없이 파워콤사용료만 이체하면 월3000원 할인되는 카드로 연 36,000원 줍습니다.
그리고 카드는 장농에 넣어 놓고 쓰지 않습니다. 또 하나는 신용카드 기능이 없는 거라..
LPG충전하면 SK 캐쉬백 포인트가 4.95%적립 최근 3개월간 30만원 사용조건으로 연회비 1만원으로 아이들 교재비
월 50,000원과 출퇴근 버스비 50,000원정도만 사용합니다. 다른 용도 절대 사용하지 않습니다.
결국은 2장이 남는데 1장은 실제 사용 나머지 한장은 아주 다급할때만 사용합니다.


카드마다 색깔이 다릅니다. 잘 활용하면 1년에 30만원정도는 그냥 주머니로.. 모르면 남 좋은 일 하시는거죠.
그럼 홍콩여행을 할때 어떻게 카드를 이용해야 할까요, VISA에는 어떤 혜택이 있을까요.

홍콩과 VISA

홍콩은 쇼핑의 천국이죠. 면세가 되는 경우가  많아서 그렇죠.
오래전에 가족과 함께 홍콩여행을 다녀왔는데 그때 너무 저렴해서 잠바하고 이것저것 옷을 구매를 했어요
한국에 와서 같은 브랜드로 환산해보니 정확히 기억은 나지 않는데 한국의 잠바 한벌 값밖에 않되더라구요.
한국과 가까운 홍콩은 금요일 저녁에 출발해서 일요일 저녁이나 월요일 오전에 오셔도 괜찮은 것 같아요.
이때 여러분이 VISA마크가 있는 VISA카드를 소유하고 계신다면 아래의 브로셔를 DownLoad받아보세요.
그리고 출력해서 지갑안에 넣고 홍콩으로 가보세요.쇼핑이 더 즐거울 겁니다.
면세의 즐거움과 VISA가 주는 할인쿠폰때문이지요. 소유하고 계신 VISA가 주는 혜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홍콩여행 브로셔 다운로드

kr_go_hk_guide.pdf



이제는 VISA카드와 함께 홍콩여행 브로셔를 출력해서 홍콩가시면 여러분은 정말 홍콩갈 수 있습니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