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24캐럿 골드로 장식한 갤럭시S22 울트라 리미티드 에디션 6가지 디자인 최대 99대 한정판매?

by 핑구야 날자 2022. 4. 7.
반응형

갤럭시S22 울트라 리미티드 에디션은 삼성이 아닌 카비아에서 만든 모델입니다. 물론 스마트폰의 커버를 새롭게 디자인한 제품으로 그동안 간간히 애플의 아이폰을 비롯해 만들어 왔었는데요. 특징은 디자인보다는 어마무시한 가격에 있었습니다. 리미티드 에디션이라고 해도 과연 기천만원하는 스마트폰을 누가 구매할까? 하는 의구심이 들게 됩니다. 이러한 분위기 때문인지 약 770만원부터 시작해 1/10로 줄어든 가격으로 갤럭시S22 울트라 리미티드 에디션을 공개하였습니다.

 

 

24캐럿 골드를 탑재한 리미티드 에디션

 

카비아는 금과 보석과 같은 내구성이 있고 희귀한 재료로 기존 스마트폰 모델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만들어 판매하는데 전문화되어 있습니다. 올해 초에는 다양한 아이폰13 프로 한정판 모델을 출시하기도 했습니다.

 

 

 

이번에는 삼성의 갤럭시S22 울트라를 24캐럿 골드와 경량 티타늄 및 자동차 산업의 탄소 섬유로 고급스럽게 디자인하였습니다. 카비라는 총 6가지의 모델을 출시했습니다.

 

 

카비아는 Caviar는 6가지 맞춤형 기기 모두에서 최대 99대를 생산한다고 했었는데 그렇게 했겠죠. 리미티드 에디션을 제작하는 데는 약 2주가 소요됩니다.

 

 

삼성 갤럭시 S22 울트라 리미티드 에디션의 새로운 컬렉션은 아르누보 트렌드를 기반으로 합니다. 모델 오셀롯은 가장 비싼 모델인데 검은색 PDV-티타늄 및 금색 레이저 조각과 결합된 얼룩무늬 패턴의 24캐럿 금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대칭적인 라인은 삼성 갤럭시S22 울트라 리미티드 에디션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습니다. 물론 메모리는 동일하며 갤럭시S22 및 갤럭시S22 Plus는 128GB 또는 256GB의 스토리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S22 울트라는 512GB 메모리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갤럭시S22(128GB)의 경우 약 800만원이며 갤럭시S22 울트라(512GB)의 경우 약 950만원입니다.

 

 

갤럭시S22 울트라의 두 번째 모델은 Bird of Prey으로 우아한 깃털 패턴의 24캐럿 골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하단부에는 베이지색 악어가죽을 사용하여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을 듯합니다. 가격은 770만원정도부터 시작합니다.

 

 

전체 컬렉션의 특징은 하단에서 카메라를 분리하는 승리와 우월성을 상징하는 V자 모양이며 위대한 개츠비 모델을 비롯해 다양한 남성용 디자인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후면 패널은 티타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보석 합금으로 만든 장식 요소는 24캐럿 골드로 덮여 있으며 아름다운 3차원 골드 라인을 형성합니다. 이 고급스럽고 독특한 갤럭시S22 128GB의 경우 가격은 약 780만원입니다.

 

 

노멀한 느낌의 갤럭시S22 울트라 리미티드 에디션

 

위에서 소개한 갤럭시S22 울트라 리미티드 에디션은 화려한 느낌이 특징이라면 지금부터 소개하는 디자인은 평범한 감성이 돋보이는 디자인입니다.

 

 

드라이브 모델은 내구성이 뛰어난 PVD 코팅이 된 검은색 탄소 섬유로 만들어졌으며 티타늄 프레임은 내구성이 뛰어나고 장식용 볼트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드라이브 모델은 스포츠카의 속도와 역동성을 상징합니다.

 

 

삼성 갤럭시 S22 드라이브의 가격은 약 770만원부터 시작하며 새틴 마감 처리와 블랙 코팅이 된 티타늄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티타늄 프레임은 더욱 견고하며, 블랙 악어가죽도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느낌을 줍니다.

 

 

또한 검은색 하우징과 대조되는 3개의 은색 V자형 라인의 디자인이 매력적입니다. 갤럭시S22 울트라(128GB)의 경우 가격은 824만원부터 시작합니다.

 

 

그밖에 갤럭시S22를 기반으로 한 티타늄 모델도 출시했는데 부드러운 새틴 마감 처리된 강화 티타늄이 사용됩니다. 하단 부분에는 검은색 탄소 섬유로 만든 장식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26GB 기준으로 가격은 약 730만원부터 시작합니다.

 

 

그밖에 빅토리 모델도 있습니다. 6종의 다양한 갤럭시S22 리미티드 에디션에서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것이 많지 않은데요. 위대한 캐츠비 모델이 좀 더 눈에 가기는 합니다.

 

갤럭시S22 울트라 얼마?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애플의 접히는 아이폰 9인치의 진실? 예상보다 출시는 1년 더 늦어져 그렇다면 언제?

 

애플의 접히는 아이폰 9인치의 진실? 예상보다 출시는 1년 더 늦어져 그렇다면 언제?

애플은 접히는 아이폰을 왜 출시하지 않을까? 아이폰 유저들 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 유저들도 궁금한 부분일 텐데요. 예전에 관련하여 포스팅으로 소식을 전했듯이 접히는 부분의 주름을 해결

jongamk.tistory.com

싼 스마트폰 최신 갤럭시A13 5G!! 3.5mm 유선이어폰 잭 제공과 대용량 배터리

 

싼 스마트폰 최신 갤럭시A13 5G!! 3.5mm 유선이어폰 잭 제공과 대용량 배터리

도대체 최신 갤럭시A13 5G이 얼마나 저렴하길래 싼 스마트폰이라고 할까요. 아직은 예상 가격이지만 20만원대로 알려져 있습니다. 싼 게 비지떡이라고 할 수도 있지만 갤럭시A13 5G의 저렴한 가격

jongamk.tistory.com

2억만 화소 카메라 탑재한 모토로라 프론티어22!! 렌즈는 삼성 ISOCELL HP1 탑재 가능성

 

2억만 화소 카메라 탑재한 모토로라 프론티어22!! 렌즈는 삼성 ISOCELL HP1 탑재 가능성

최신 스마트폰 모토로라 프론티어22에 무려 2억만 화소 카메라가 탑재된다는 소식입니다. 1억8백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한 스마트폰도 막상 촬영 후에 크롭을 해 보면 쓸만한 이미지를 건질 수 없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