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찢어진 청바지에서 바블처럼 매끄러운 힙선을 찾아주는 엔조이뉴욕 구경

by 핑구야 날자 2010. 1. 21.
반응형

청바지는 패션아이템으로 자리를 잡은지 참 오래된 것 같아요. 청바지 공부와  함께 예쁜 청바지 소개도 해봅니다.


청바지의 유래


청바지는 독일의 이민자 였던 리바이 스트라우스가 발명을 했습니다. 천막천 생산업자였던 스트라우스는 1848년 샌프란시스코에서 늘어나는 천막 주문량으로 대박을 맞으면서 탄탄대로를 달리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항상 그러하듯이 위기를 맞이합니다. 군납알선업자로부터 대형천막 10만여개 분량의 천막천을 납품하도록 해주겠다는 말만 믿고 눈이 뒤집힌거죠. 자본과 매출은 생각하지 않고 빛을 내어 수개월동안 주문량을 만들게 됩니다. 그러나 결국은 거절을 당하고 맙니다. 잘못 염색된 천막천을 납품받을 수 없다는 이유였죠. 부분 납품을 하던지 아니면 아무리 욕심이 나도 회사의 여건을 고려했어야 했습니다. 사실 제 입장이라도... 결과는 빛독촉에 시달리고 직원 월급도 못 주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스트라우스는 눈물을 머금고 현금 회전을 위해 헐값에 내놓을 생각을 해보았지만 그 많은 양을 누가 사겠습니까? 그것도 염색이 잘못되었으니.... 시름속에 주점에서 금광촌의 광부들이 모여서 헤진 청바지를 꿰메는 광경을 보게 됩니다.결국  스트라우스는 염색은 잘못 되었지만 질긴 천막천으로 바지를 만들면 저런 수고를 덜수 있겠다는 생각에 무릎을 칩니다. 직감이 통해 잘 찢어지지 않는 튼튼한 바지가 광부들에겐 대박이었고 스트라우스는 위기를 기회로 맞이합니다.



오늘날의 청바지


파란색 청바지.. 물이 잘빠진 청바지!! 학생이었을때 미국에 사시는 고모님께서 LEVIS청바지를 선물로 주셨는데 얼마나 좋았는지 몰라요. 청바지가 우리나라에 1950년대 들어온 것으로 알고 있는데 남녀노소에게 추억은 물론 모두 한 두벌이상은 자지고 있을 정도로 대단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TV프로그램 스타킹에서 기천만원이나 하는 청바지를 보고 놀라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잘 찢어지지 않고 튼튼한 청바지가 찢어서 입고 다니기 시작합니다. 결국 또 하나의 패션아이템으로 자리잡고 급속도로 응용이 되어 덧 대거나 그림을 그리거나 빤짝이를 붙이면서 화려한 변신을 하게 됩니다. 골반으로 내려오는 섹시한 청바지부터 핫팬티 형태의 청바지,청치마에 이르기까지


이제는 힙을 살려주는 엔죠이뉴욕


버블처럼 매끄러운 b 라인 힙선을 강조하는 엔죠이뉴욕을 청바지의 유래와 함께 한번 둘러보시면 재미가 있을꺼예요


힙라인에 자신이 없으신분,나이들어 기름끼가 빠져 쳐지신분들이라면 코디 한번 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물론 엣지있는 패션을 연출 하시는 패션리더들도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만족스럽지 않을까 합니다.
특히 매월 3째주 수요일을 이용하시면 전상품에 특별한 이벤트를 곧 준비한다고 하니 기다렸다가 혜택과 함께
자신만의 패션을 연출해보세요. 바로가기



엔죠이 뉴욕의 강점



착한 가격에 만족스런 패션



가격도 5만원 이상이면 무이자 6개월을 해주더라구요. 스타일쉬한 청바지를 대형할인마트와 비교해도 전혀 뒤지지 않은 것 같아요. 더구나 리바이스 브랜드인 경우인데도 말이죠. 


패션리더도 만들어 주는 Bubble b Reform House


한번 입고 유행이 지나 못입는 경우도 많죠. 엔죠이 뉴욕에서 구매한 청바지Bubble b Reform House에서
리폼하는 경우 15%할인도 해준답니다. 바로가기
 

DENIM DAY의 데님은?

1860년대 초에 리바이 스트라우스 또 한번의 변화를 감행합니다. 너무 뻣뻣한 진 대신 데님(Denim)이라는
직물로 바지를 만들기 시작한 것입니다. 데님은 보통 날실에 인디고 염료로 선염된 경사와 염색되지 않은
위사로 짜여진 능직물입니다. 특이한 직조방법 덕분에 진은 특유의 청색을 갖게 되었습니다.


잠실점 마라톤 명품수선 위치 스카이뷰로 직접가보기(바로가기)
  - BEANSBINS COFFEE보이시죠 이건물이름이 바다공원입니다. 바다공원 뒤로 가시면 됩니다.
동대문점 옷고치미명품수선 위치 스카이뷰로 직접가보기(바로가기
   - Ramodo빌딩과 인터스포츠사이에 금성마트가 보입니다. 나무에 가려서 잘 보셔야 해요.

트렌드를 앞서가는 당신곁에 NY Trend Letter


유행에 민감한 패션리더들의 고민은 트랜드를 빨리 파악해서 항상 패션의 중심에 서고 싶어합니다. 굳이 패션리더가 아니더라도 패션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엔죠이뉴욕에서 제공하는 NY Trend Letter를 이용 하시면 도움을 받으리라 생각합니다. 신상을 팔기 위함이기도 하겠지만 어줍지 않은 제품을 선보이는 경우는 거의 없으리라 생각을 합니다. KT commerce가 Global Online Market Leader를 앞장서는 전자상거래를 표명하고 있기때문입니다.
 


쇼핑이 즐거운 엔조이뉴욕



엔죠이뉴욕 홈페이지를 둘러보니 청바지뿐만 아니라 다양한 수입의류와 패션 코디에 필요한 악세사리, 유아용제품 등등 쇼핑몰 구경도 재미 쏠쏠 ~~ 2010년 1월25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하니 겸사겸사 둘러보세요. 리뷰하다보니 좋은 사이트를 보게 되었네요.

 
엔조이뉴욕으로 여러분의 패션감각을 업그레이드 하세요.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