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파슬 최신 스마트워치 젠6 벤처 에디션(Gen 6 Venture Edition) iOS 및 안드로이드 호환과 독특한 스트랩

by 핑구야 날자 2022. 7. 8.
반응형

파슬의 최신 스마트워치 젠6 벤처 에디션(Gen 6 Venture Edition)은 일반 스마트워치와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가격도 상대적으로 부담이 적은 편이라 애플워치8 또는 갤럭시워치5의 출시 가격에 부담을 느끼다면 고민해 보세요. 반면 5만원대 전후로 저렴한 스마트워치를 알리 익스프레이스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 친숙한 중국 브랜드가 아니라 부담이 되더라구요. 너무 저렴해도 부담되고 너무 비싸도 부담이 된다면 파슬의 최신 스마트워치도 괜찮을 것 같아요. 이번에 선보인 파슬의 최신 스마트워치 젠6 벤처 에디션은 스트랩의 디자인이 독특하기도 하지만 예뻐서 먼저 눈에 들어왔습니다.

 

 

파슬 젠6 벤처 에디션의 재활용 스트랩 어때!!

 

파슬이 새롭게 출시한 최신 스마트워치 젠6의 새 버전른 스냅드래곤 웨어 4100 플러스 및 웨어OS2를 적용했습니다. 파슬 젠6 벤처 에디션은 일반 스마트워치와 다른 스트랩과 디자인으로 35만원 내외의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파슬이 젠6 벤처 에디션은 자사에서 이미 판매하고 있는 스테인리스 스틸 버전과 다른 느낌을 주는 새로운 은색 마감재를 제공했습니다.

 

 

파슬은 벤처 에디션의 마감재는 차이가 있지만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를 제공한다고 보면 될 것 같아요. 벤처 에디션을 22mm 교체 가능한 스트랩이 있는 44mm 케이스 크기로 제한하였습니다.

 

 

벤처 에디션에는 1.28인치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2개의 푸시 버튼, 회전하는 크라운, 1GB RAM 및 8GB 스토리지가 있습니다. 또한 벤처 에디션에는 PPG 심박수 및 SpO2 센서, 3ATM 방수 및 최대 24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비롯한 젠 6 시리즈의 모든 핵심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벤처 에디션의 스트랩 재질은 재활용된 녹색 나일론과 갈색 에코 가죽 스트랩을 제공한다는 부분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예쁜 거 있죠. 그밖에 파슬은 클래식 디지털 필드 워치는 새로운 다이얼을 장착해 더욱 돋보입니다.

 

파슬 스마트워치 젠6 벤처 에디션의 특징

 

웨어OS가 탑재된 스마트워치 젠6 벤처 에디션은 안드로이드 및 iOS와 호환이 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위에서도 언급을 했듯이 최신 퀄컴 스냅드래곤4100 플러스 칩셋은 30% 향상된 성능을 제공합니다.

 

 

블루투스5로 업그레이드되어 더욱 안정적인 연결 및 최대 4배 범위를 커버합니다. GPS가 포함된 활동 모드를 사용하면 거리와 경로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고급 센서는 모든 건강 및 피트니스 추적기 앱에 전원을 공급하는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올웨이즈-온 디스플레이는 더 많은 컬러와 픽셀 수로 더 밝아졌습니다. 수천 개의 워치 페이스 모드를 제공해 사용자별로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습니다.

 

 

어시스턴트, 피트니스, 음악, 소셜, 뉴스, 스톱워치 등의 수백 가지 앱을 제공하고 전화, 문자, 앱에 대한 알림도 유지하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자동 시간대 및 캘린더 동기화로 스마트폰이 손에 없을 때 직접 전화도 가능합니다. 물론 스피커, 마이크 및 사용자 지정 가능한 버튼이 있습니다.

 

 

새로운 케이스백과 포함된 마그네틱 충전기를 통해 다른 세대보다 더 빠르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30분 안에 최대 80%까지 충전이 가능하며 기능을 간소화시킨 스마트 배터리 모드를 사용하면 배터리 수명이 늘어납니다.

 

 

30m 방수라고는 하지만 최대 수치이니 참고하시고 사용하면 될 듯합니다.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알렉사 앱으로 빠른 뉴스와 정보를 얻고, 날씨를 확인하고, 타이머와 알람을 설정하고, 스마트 홈 장치를 제어하는 등 모든 작업을 음성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파슬을 포함한 스마트워치 종류와 가격?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애플워치SE 가격 하락 이유? 애플워치8 고급 기능 없지만 확인하면 실속~

 

애플워치SE 가격 하락 이유? 애플워치8 고급 기능 없지만 확인하면 실속~

애플워치SE의 가격이 하락세라 실속 있는 소비자들은 관심을 가져 볼 만합니다. 애플워치7 가격의 절반 가격 내외로 구매할 수 있다면 고민해 볼 만하죠. 물론 출시 예정인 애플워치8의 고급기능

jongamk.tistory.com

명품 몽블랑 스마트워치 서밋3!! iOS용 최초 Wear OS3 탑재로 아이폰14 프로 맥스도

 

명품 몽블랑 스마트워치 서밋3!! iOS용 최초 Wear OS3 탑재로 아이폰14 프로 맥스도

명품 브랜드 몽블랑의 최신 스마트워치 서밋3는 아이폰14 프로 맥스뿐만 아니라 아이폰 시리즈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을 사용자라면 당연 애플워치8이나 기타 애플워치를 사용하겠

jongamk.tistory.com

루이비통 명품 스마트워치 땅부르 호라이즌 라이트 업!! 명품 가격 맞나?

 

루이비통 명품 스마트워치 땅부르 호라이즌 라이트 업!! 명품 가격 맞나?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이 올해 출시했던 땅부르 호라이즌 라이트 업을 해외IT 매체를 통해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요. 선입견인지는 모르겠지만 명품은 역시 명품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