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엑스박스(X-box) 일명 엑박을 사지 않은 이유

by 핑구야 날자 2010. 1. 23.
반응형

게임은 즐거움과 휴식을 주는 메력이 있습니다. 그러나 자제력이 없는 아이들에게는 조금은 문제가 됩니다.
성인용게임도 아닌데 어른의 감시을 받아야 하니 게임은 역시 게임입니다.

Xbox 360 소개

Xbox 360은 최고의 게임을 가장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비디오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으로,
업계 최대 규모의 일반 화질 및 고선명 화질 영화 및 TV 프로그램 라이브러리를 자랑하는 주문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음악 서비스 또한 올 가을부터 시작할 예정입니다. 온 가족을 위한 디지털 센터를 표방하는 Xbox 360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다양한 콘텐츠와 회원 수 2,000만 명을 자랑하는 세계 최대의 온라인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인
Xbox LIVE가 결합되어 가정은 물론 전 세계 어디에서도 공유 가능한 무한대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 코드명 ‘프로젝트 나탈’이 더해지면서, Xbox 360은 모두가 함께 즐기는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를
컨트롤러 없이 즐기는 새로운 플레이 방식으로 한 차원 끌어 올립니다. ‘프로젝트 나탈’ 및 Xbox 360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http://www.xbox.com/projectnatalhttp://www.xbox.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Xbox 360 엘리트 콘솔 번들인 ‘트리플’ 패키지 혜택

Xbox 360 엘리트 ‘트리플’ 패키지는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의 진가를 누릴 수 있는 Xbox 360의 120GB 프리미엄
콘솔인 엘리트 콘솔과 함께 검정색 무선 컨트롤러, 3개의 Xbox 360 게임 타이틀, 그리고 Xbox 360의 온라인
서비스인 Xbox LIVE 골드 멤버쉽 한달 이용권이 제공되는 특별 한정판 번들입니다. 이번 패키지에는 지난 10월 말
출시 이후 세계적으로 많은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은 최고의 레이싱 게임 ‘포르자 모터스포츠 3’를 비롯해 인기
캐주얼 게임 ‘레고 배트맨’과 ‘퓨어(PURE)’ 등 총 3가지 게임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함께 제공되는
Xbox LIVE 골드 멤버쉽을 통해 멀티플레이 모드를 즐기고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소셜 네트워크에 접속할 수 있다.

판매처

Xbox 360 엘리트 ‘트리플’ 패키지는 오는 20일부터 할인점 및 게임 매장을 비롯한 일반 오프라인매장과
G마켓(www.gmarket.co.kr), 옥션(www.auction.co.kr), CJ몰(www.cjmall.co.kr), 11번가(www.11st.co.kr),
GS숍(www.gsshop.com), 신세계몰(mall.shinsegae.com), MS 스토어(www.microsoftstore.co.kr)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기존 엘리트 모델 콘솔 가격과 동일한 41만 9천원입니다.

또한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상위 7개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이번 Xbox 360 엘리트 ‘트리플’ 패키지를 구매하는
선착순 500명에게 고선명 화질을 보다 생생하게 즐길 수 있도록 HDMI 케이블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Xbox LIVE 골드 멤버쉽의 경우는 트위터등 소셜 네트워크에 접속할 수 있어 게임을 한층 더 즐겁게 할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설날에 선물하면 아이들은 좋아 하겠지만 가격이 41만9천이나 해서 여건 부담스러운게 아닙니다.


물론 가격때문에도 사지 못하는 이유도 있지만 궁극적인 이유는 160종이 넘은 다양한 게임으로 푹 빠져 들 것 같은
두려움이 가장 큽니다. 게임이 청소년이나 매니아를 위주로 구성이 되어 있다면 그나마 다행일텐데
다양한 장르와 기족을 위한 게임 그리고 복고풍 아케이드등 다채로운 구성에 온 가족이 부담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기 때문입니다. 위의 동영상을 보셔서 알겠지만 너무 리얼해서 겁도나구요


적당히 게임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설 연휴 오랜만에 만난 일가친척들과 서먹한 상태에서 맹숭맹숭
앉아 있다가 오는 분들이라면 고스톱이 유일한 대안이 되시는 분들이라면 Xbox 360 엘리트 ‘트리플’ 패키지를
구매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