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메타버스 시장규모 대응한 메타버스플랫폼 Mint i 체험!! SuperWeek 2022 에서 행운을

by 핑구야 날자 2022. 8. 25.
반응형

국내 소프트웨어 기업 티맥스가 슈퍼앱 기반으로 만든 메타버스 플랫폼 Mint i를 체험하면서 더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오는 9월6일 ~ 9월7일 이틀간 열리는 SuperWeek 2022는 IT종사자 뿐만 아니라 메타버스와 코딩 등에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 의미있는 시간이 되지 않을까 기대합니다. 더구나 무료입장으로 부담이 없으니 코딩이나 IT에 관심이 있는 자녀가 있다면 부모님이 함께 하면 어떨까 싶네요. 사전예약과 오프라인행사 참여시 푸짐한 경품도 추첨으로 받을 수 있어 꿩먹고 알먹는 1석2조의 행사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Mint i는 윈도우즈, iOS, 안드로이드및 웹-앱 환경에 관계없이 손쉽게 메타버스를 즐길 수 있어 접근성이 높았습니다. 그럼 어디 한번 볼까요.

 

 

메타버스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 이유

 

메타버스(MetaVerse)는 가공, 추상을 의미하는 메타(Meta)와 현실 세계를 의미하는 유니버스(Universe)를 합친 용어로 3차원 가상세계로 보면 됩니다.

 

 

지난 GPU 기술 컨퍼런스 기조연설에서 엔비디아 CEO 젠슨 황이 향후 20년을 이끌어갈 화두로 메타버스를 언급하였습니다. 메타버스의 시장규모는 2025년 기준으로 약 2,800억 달러 규모로 성장할 것이라고 하니다.

 

 

웨어러블+음성기기, 분산컴퓨팅, 블록체인이 이끌어가는 web3.0시대에 진입하여 최근 떠오르는 메타버스의 기반이 되는 IT 인프라가 지속적으로 발전할 것으로 기대되기 때문에 Mint i를 통해 직접 체험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메타버스는 증강현실(AR), 라이프로깅, 거울세계, 가상세계(VR) 등 네가지로 나뉩니다. 좀 더 설명하자면 인스타그램 등 시공간의 제약없이 일상을 웹 공간으로 기록하는 라이프로깅, 현실 세계를 사실적으로 반영하며 정보를 가상 세계로 확장하는 구글어스 등이 대표적인 서비스입니다.

 

 

1990년대부터 2000년대 중반 출생자들을 일컫는 MZ세대들이 메타버스 시대를 이끌어가게 되는데 매타버스 이용자 분포를 보면 10대와 20대가 63.5%를 차지해 이를 증명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MZ세대와 소통을 하기 위해서는 메타버스가 무엇인지 확인할 필요가 있으며 Mint i와 같은 슈퍼앱 기반 메타버스플랫폼를 체험해 볼 필요가 있겠죠.

 

 

슈퍼앱 기반 메타버스플랫폼 Mint i 후기

 

티맥스가 만든 슈퍼앱 기반의 메타버스 플렛폼 Mint i은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됩니다. 아니면 티맥스 메타버스 홈페이지로 즐겨도 됩니다.(바로가기)

 

 

티맥스의 메타버스플랫폼 Mint i는 가상세계 속에서 자신의 부캐를 꾸미고 친구들도 만나서 새로운 커뮤니티를 형성할 수 있어 색다른 경험이 될 것입니다.

 

 

Mint i를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선택하고 아바타별명을 입력하면 메타버스를 즐길 준비는 모두 끝났습니다. 너무 쉽죠.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으니 바로 부캐를 만들어 보세요.

 

 

핑구야날자로 부캐를 만들고 입장을 하면 룸에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스마트폰 화면 좌측 하단에 있는 컨트롤키로 이리저리 움직이고 이동하면서 룸을 꾸며보는 재미도 쏠쏠~

 

 

룸에 있는 문 앞에 서자 광장A, 광장B 그리고 광장C를 선택해 입장할 수 있는 안내가 표시됩니다. 세로운 메타버스로 고고~ 광장B를 선택했어요. 서비스 초반이라 방문자가 많지 않았지만 조금 지나면 많은 부캐들을 만날 수 있겠죠.

 

 

광장B에서 퀘스트를 수행하기도 하고 친구들과 대화도 나눌 수도 있어 재미있는데요. 현실세계에서 친구들을 사귀는데 어려움이 있던 분이라면 가상세계에서는 달라진 자신의 부캐로 새로운 커뮤니티를 만들어 보시면 어떨까요.

 

 

SuperWeek2022 사전등록 경품 이벤트(feat. 티맥스)

 

슈퍼앱 기반으로 만들러진 메타버스 플랫폼 「mint i」 체험을 통해 메타버스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가 되셨다면 나이와 관계없이 MZ세대가 되었다고 말하고 싶네요.ㅋㅋ

 

 

티맥스는 이번 무료행사 SuperWeek 2022에서 "개발자의 시대는 끝났다." 라는 주제로 발표할 예정이라 사전등록 후 IT와 코딩에 관심이 많은 자녀들과 함께 하면 더욱 의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국내 소프트웨어 기업 티맥스는 오는 9월 6일부터 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새로운 세상을 만들다, 슈퍼앱 (SuperApp)’이란 주제로 ‘슈퍼위크 2022’를 개최합니다.

 

 

무료입장이 가능한 박람회로 사전등록만(사전등록 기간 2022.08.08 ~ 2022.09.05) 해도 추첨 경품이 제공되기 때문에 놓치지 말고 참여하면 될 것 같아요.

 

 

티맥스 SuperWeek2022 사전등록 경품 이밴트도 참여하고 행사 기간인 9월6일과 9월7일 이틀 동안 알차게 준비된 프로그램도 함께 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SuperWeek 2022사전등록 이벤트 기간 : 8월 8일(월)~9월 5일(월) 18시까지이며 맛난 치킨과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답니다.(사전등록 바로가기

 

 

코엑스 3층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되는 SuperWeek 2022 오프라인 행사기간인 9월 6일(월) 13:30~9월 7일(월) 18:00까지 참여하시고 오프라인 참가자 추첨 경품은 더욱 높칠 수 없어요 LG전자 울트라HD 75인치 너무 욕심이 나네요.

 

 

티맥스의 SuperWeek 2022 2일차에는 더욱 푸짐한 경품을 추첨으로 받을 수 있는데 1등은 LG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도 욕심나지만 집에 있어 2등 경품인 MacBook Air M2를 갖고 싶네요.

 

 

티맥스 SuperWeek 2022 오프라인 행사에 모두 참여할 수 없어도 행사 당일 라이브로도 시청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단, 사전등록을 해야 경품 추첨 및 다양한 이벤트 참여가 되니 참고하시구요. TmaxGroup 채용 상담 부스 진행(인사담당자 개별 상담 가능)도 된다고 하니 국내 소프트웨어 기업 티맥스에 관심있는 분들은 꼭 기억해 상담받아 보세요.

 

티맥스 SuperWeek2022 사전등록 경품 이벤트 바로가기

인공지능(AI) 음성인식 솔루션으로 기대되는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고급 세단 필수되나?(feat. LG)

 

인공지능(AI) 음성인식 솔루션으로 기대되는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고급 세단 필수되나?

LG전자는 인공지능(AI) 음성인식 솔루션으로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개발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스마트폰으로 음성인식을 많이 사용하는 편이라 너무 편하다는 것을 알고 있

jongamk.tistory.com

메타의 가상현실 및 증강현실 헤드셋 캄브리아!! 대중성 낮은 메타버스 같아 아쉬워

 

메타의 가상현실 및 증강현실 헤드셋 캄브리아!! 대중성 낮은 메타버스 같아 아쉬워

메타(페이스북)가 가상현실과 증강현실 차세대 헤드셋 캄브리아가 해외IT 매체를 통해서 소개되었습니다. 그러나 100만원이 넘는 가격도 문제지만 콘텐츠의 부족으로 대중성 확보가 어렵지 않을

jongamk.tistory.com

애플 아이폰12 프로 256G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알뜰폰과 중고폰 그리고 리퍼폰 계산해 보니

 

애플 아이폰12 프로 256G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알뜰폰과 중고폰 그리고 리퍼폰 계산해 보니

애플 아이폰13 프로 256G를 사용하고 싶은데 가격 때문에 망설였던 분이라면 아이폰12 프로 256G는 어떨까요. 지인이 어떻게하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지 물어보길래~~ 그냥 요금할인 25% 받고 LG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