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부,기업 & 툴

10년 뒤에 원하는 차를 반드시 소유할 수 있는 방법 - 제 2단계

by 핑구야 날자 2010. 1. 25.
반응형


위의 리뷰를 통해서 MyDream Car위젯을 자신의 블로그에 설치하셨다면 차를 소유할 수 있는 가능성이 30%가
되었습니다. 이제는 설레이는 마음으로 위젯에 나의 희망의 엔진을 구동시켜 볼 단계입니다.



ReVierw Index

- 10년 후에 소유하고 싶은 차를 SK엔크린 MyDream Car위젯에 등록하기전에 워밍업으로 배워보겠습니다.
- 자신의 사진을 SK엔크린 MyDream Car위젯에 등록하고 꿈의 미래자동차를 확인합니다.
- 덤으로 SK엔크린의 이벤트에도 응모 해봅니다.
- 카로그 서비스를 구경합니다.

Step1. 엔크린의 회원으로 등록을 합니다.

          자신의 소유한 자동차의 정보뿐만 아니라 자동차의 모든 정보를 알수 있으며 댓글 이벤트 응모를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왕 하시는 거 갈끔하게 해보세요.

Step2. 사진을 등록합니다.

          bmp로 하신다면 등록이 되지 않으니 무난한 jpg형태로 준비하시면 됩니다. 그림으로 보면 쉬울 것 같아요.
          실제크기는 증명사진만하면 될 것 같아요.측면으로 촬영했거나 모자를 눌러 쓴 사진은 안됩니다.
          준혁이 어릴때 사진인데 일면 엽기표정입니다. 스캔하는 화면과 기가막힐 정도로 리얼하게 어울리죠.ㅋㅋ


Step3. 사진 등록후 나타난 핑구야 날자의 미래 자동차 대 공개 짜잔~~ 이벤트도 즐겨봐~~

          재규어 XK가 핑구야 날자의 미래 자동차로 낙점되었습니다.
          이벤트 응모하기를 선택하셔서  별명과 블로그주소 그리고 이메일을 입력하고 응모완료를 Click하시면 끝.. 

           1번의 같은 차 타는 사람은 여러분의 미래자동차와 같은 사람들을 볼 수 있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입니다.
           2번은 다른 사진으로 다시 시도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1번 을 Click하시면 아래 화면이 나타납니다. 최신 탭을 통해 자신이 등록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체불명,작지만강한차,좀괜찮은차,럭셔리카,슈퍼카중에 Click해서 댓글 이벤트에도 참여합니다.
           혹시 Step1에서 엔크린의 회원으로 등록을 합니다.를 실천하지 않으셨다면 조금은 번거로울수도...


    역시 중요한것은 이밴트의 선물이겠죠.

         

Step4. My Car를 소유하고 계시거나 미래의 자동차을 관리하고 싶다면 카로그을 활용합니다.

          위의 사진에서 내 카로그에 적용을 Click해봅니다.


Step5. 카로그에서 빨강색 원안에서 미래자동차 위젯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로그의 스킨도 변경하면 기본정보도 변경해 보았습니다. 일반 블로그와 비슷해서 적응이 금방되더라구요.
          자동차 밧데리,엔진오일,프레이크오일...언제 교체했는지 가물가물 이젠 카로그로 관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