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 & 학업

유혹을 뿌리치기 어려운 수험생의 대학 등용문이 될 수 있는 기숙학원 추천

by 핑구야 날자 2010. 2. 18.
반응형

기숙학원은 통학학원과 달리 숙식을 하며 대학진학을 준비하는 형태의 학원을 말합니다.
오죽 의지력이 없으면 기숙학원이냐고 말한다면 생각을 달리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자신의 인생을 위한 1년입니다.
TV, 컴퓨터 게임등의 유혹도 유혹이지만 대학을 진학한 친구들의 전화로 만나고 나면 자괴감에 빠지기 쉽죠.
이런 유혹에서 의지력을 논한다는 것은 황금같은 준비시간에 불필요한 시간낭비일 뿐입니다.
더욱 멋진 자신의 미래를 위해 방문하신 분들에게 용기있는 결단을 위해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기숙학원의 장점

숙식을 학원에서 관리해줌으로해서 생활자체가 부지런해집니다.
유해환경, TV, 컴퓨터 게임과 격리가 되어 학업에 대한 집중도가 높아집니다.
등하교 기간 절약은 물론 만원버스에서 시달리지 않아 피로누적을 줄일 수 있습니다.
집중적인 관리와 좋은 학습시설로 능률이 향상됩니다.

종로학원을 소개한 적이 있는데요. 재수기숙학원 부분의 기숙학원추천을 종로기숙학원으로 소개해 볼까합니다.



경기도기숙학원 중 종로학원의 기숙학원 사진


기숙학원답게 시외에서 조금은 떨이진 곳에 위치하고 있으면 교복은 아니지만 간편한 통일된 복장으로 수업을 받고
있습니다. 기숙학원 내에는 체육시설과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여건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또한 안락한 숙소를
룸메이트와 함께 사용하기 때문에 외로움을 달래며 서로 격려하면서 도전하기에는 충분하다고 봅니다.

강화종로학원


광주 종로기숙학원


용인 종로기숙학원


언앙 종로기숙학원



본원과의 동일한 시스템 운영



종로기숙학원은 본원과 동일한 교재,강의 평가,학생관리 시스템과 기숙학원의 장점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당연하겠죠. 서로 다른 교재와 시스템을 사용한다면 관리도 안되고 비용도 배로 들어가니 말입니다.


종로 LIVE


기본적으로 학원마다 강사진이 포진되어 있고 본원의 인기강사의 수업을 IPTV를 통해 기숙학원에서 생방송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어 흐름을 본원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단 방향이 아니고 양방향으로 진행을 하기 때문에
생동감이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은 안하셔도 될 듯합니다. IT강국을 살감하는 대목입니다.


종로 e-class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수강


전원 서울대 출신의 종로학원 최고의 강사들로 구성해서 우리나라 대입 수험지도의 역사, 종로학원을 이끌어가는 
e-class 선생님은 상위권 지도 노하우를 자지고 있습니다. 현란하지는 않지만, 원리를 중시하며 짚이 있는 강의!
바로 종로 40여년 종로 신화를 이끌어온 원동력입니다.


재학생을 위한 기숙학원


고등학생이 되면 학생뿐만아니라 부모들도 전시상황으로 되버립니다. 서글픈 현실이지만 인정을 해야합니다.
기숙학원에서는 재수생이외의 이러한 고등학생을 둔 부모님과 학생을 위해 겨울캠프를 해마다 열고 있습니다.
잘 알아두셨다가 시기를 놓치시지 말고 준비하시면 종로학원이 재수를 막는데 도움이 되실겁니다.
재수학원이 재수를 막는다. 참 아이러니하네요.
모집기간은 지났지만 통상 12월말일부터 시작합니다. 12월 중순경 미리 기숙학원에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대상은 예비 고1,고2,고3입니다. 기간은 5주간 실시를 하며 비용은 2009년 기준으로 30만원입니다.
학습내용은 선행학습 + 수시.정시 논술대비 + 수능 완벽대비입니다. 입학자격은 무시험전형의 경우 상위 20%이내
또는 전국모의고사 4개 영역중 2개 영역 3등급이내, 특목고/자립형사립고-별도 상담을 통해 선발합니다.
유시험전형은  무시험에 해당하지 않은 학생으로 상담을 받은 후에 안내를 해줍니다.
교육일정을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겨울캠프이외에도 대입선행반도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학원의 힘을 빌리지 않고 하신다면 더할 나위없겠죠.
사실 저도 고민입니다. 보다 효과적으로 공부하가 위한 선택중에 하나라고 생각하시고 인근의 학원도 좋지만 
명실상부한 40여년의 전문 입시학원에서 자녀의 경쟁력을 키워보세요.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지역별 기숙학원에 문의하거나 홈페이지의 입학안내 메뉴에 보시면 설명되어 있습니다.
1) http://www.jongroedu.com/  (광주종로기숙학원 홈페이지)
2) http://www.jongroedu.co.kr/ (강화종로기숙학원 홈페이지)
3) http://www.jongroedu.biz/  (용인종로기숙학원 홈페이지)
4) http://www.uyjr.kr/  (언양종로기숙학원 홈페이지)

기숙학원을 통한 대학 등용문


재수의 길은 누구도 대신해 줄 수 없은 힘든 길입니다. 이왕 시작했다면 다부지게 마음먹고 노크해보세요.
인생은 마라톤이라고합니다. 1년 친구들보다 늦었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앞으로 1년 남짓한 기간에 여러분의
노력에 따라 10년을 앞서갈 수도 있습니다. 외부와 격리된 생활이 되어 다소 저항감도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강해져야 합니다.
기숙학원을 통해 딱 1년 여러분의 멋진 미래를 위해 도전하고 좋은 결과로 당당하게 부모님과 친구들 앞에 서십시요.
반드시 해내겠다는 강한 결의를 한 수험생에게 종로학원의 기숙학원은 좋은 반려자가 될 것입니다.
물론 여건상 맞지 않는다면 다른 학원도 있습니다. 도전하는자에게 길은 늘 열려져 있기 마련입니다.
문제는 빠른 판단과 신속한 행동이 중요하며 얼마나 지속할 수 있느냐에 승패에 관건이 있습니다. 여러분 화이팅!!


반응형

댓글